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Tumbbad 영화 리뷰: 신화와 공포의 예술적이고 대담한 혼합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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누워있는
감독: 라히 아닐 바르브
배급: 소훔 샤(Sohum Shah)
점수: 3/5

부분적으로는 병적인 판타지이고, 대부분은 마술적 사실주의(전혀 널리 퍼지지 않은 장르)이며, 관객을 끌어들이는 방법으로 영화적 공포를 사용하는 일종의 “축제” 영화입니다. 삐걱거리는 문이 없고 우리를 기다리고 있는 것에 대한 정보가 훨씬 적기 때문에(대화가 적고 우리 앞에 있는 캐릭터에 대한 참조 포인트가 거의 없음) 이 상상의 세계에 익숙해지는 데는 시간이 걸립니다.

얼마나 걸려요? 글쎄요, 그것은 비전문가(또는 게으른) 시청자로서 얼마나 인내심을 가지고 있느냐에 달려 있습니다. 그러나 핵심은 정말 효과적이고 절묘한 제작 디자인(마하라슈트라의 어둡고 텅 빈 우물/동굴과 광활하고 비에 젖은 바위 지형을 동시에 횡단하는 것(Avinash의 마라티어 걸작 Arun, Killa 이후 그렇게 눈에 띄게 촬영된 적이 없음))을 갖춘 영화입니다. 더욱이 전설/신화를 진정한 시대극과 병치시킵니다.

민속학에서는 자궁 속에 지구를 갖고 있던 풍요의 여신에 대해 이야기합니다. 그의 맏아들 하스타르는 세상의 모든 부를 축적한 탐욕스러운 돼지로 밝혀졌습니다. 말하자면 금. 그의 어머니는 그에 따른 진노(심지어 형벌로 죽음까지)에서 그를 구했지만, 그는 그의 이름으로 된 성전을 결코 가질 수 없다는 저주를 받았습니다. 인간 마을인 툼바드는 그 저주에 저항했습니다.

시대극으로서 20세기 초반부터 20세기 중반까지 세 개의 타임라인으로 나누어 기본적으로 대영 제국주의, 도농 봉건제, 인도 독립 등의 전환기를 포착하고 있으며, 중심 인물인 브라만 소년, 성인이 되어서도 Hastar의 금에 매력을 느낍니다. 성경의 주요 죄인 탐욕, 그 다음에는 정욕, 폭식, 나태에 대한 우화를 쓰는 것은 Mackenna의 Gold만큼 좋은 대본입니다.

배우 소훔 샤아난드 간디의 <테세우스의 배>(2012)로 눈부시게 데뷔한 것으로 가장 잘 알려진 샤는 탐욕, 방탕, 타락에 맞서 정신을 무디게 하고 영혼을 짓밟는 브라만 주인공을 유능하게 연기합니다. Shah는 데뷔작인 Rahi Anil Barve가 진지하게 감독한 이 영화도 제작했습니다. 덧붙여서, 이 영화는 획기적인 SoT 이후 간디의 첫 대형 스크린 영화(그는 작가이자 크리에이티브 디렉터로 등장)이기도 합니다.

영감을 얻기 위해 영화 제작자들은 엄청난 다작의 작가(100개 이상의 타이틀 보유)인 나라얀 다랍(1925-2008)을 지적합니다. 그는 마라티어 “스티븐 킹”으로도 알려져 있습니다(분명히 그 플롯 중 일부는 초자연 소설의 미국 슈퍼스타와 묘하게 비슷해 보였습니다.

어느 쪽이든, 우리가 여기 있는 것은 실제로 신화, 역사, 공포, 도덕 과학이 예술적이고 용감하게 혼합된 것입니다. 이러한 요소들이 완벽하게 어우러져 이야기 속 인물들과 자연스럽게 공감할 수 있나요? 솔직히, 아니죠. 믿을 수 없을 만큼 강력한 시각적 장인정신(인도 독립영화에서는 보기 드문)이 당신을 지금까지 볼 수 없었던/미지의 세계로 성공적으로 인도했나요? 아, 물론이죠.

누워있는 제75회 베니스 국제 영화제의 권위 있는 비평가 주간 부문에서 초연되었습니다. 2018년 10월 인도에서 처음 개봉된 이 영화는 매주 재개봉되는 영화 그룹의 일부로 다시 극장에 상영됩니다.

푸엔테

(이것은 신디케이트된 뉴스피드에서 편집되지 않은 자동 생성된 기사입니다. 파이에듀뉴스 직원이 콘텐츠 텍스트를 변경하거나 편집하지 않았을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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Lucia Stazio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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