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eFantazio의 환상 세계는 우리 자신에 대해 많은 것을 말해 줍니다.
비디오 게임에서 가장 당황스러운 점 중 하나는 현실 도피적 환상이 아닌 실제 세계의 우화를 의도한 것이 분명하지만 종종 남아 있는 이야기를 들려준다는 것입니다. 그것을 만드는 회사에 의해 프레임이 만들어졌습니다.4시간 동안 플레이한 후 은유: ReFantazio뒤에 숨은 마음이 담긴 차세대 판타지 RPG 페르소나 독점 판매권나는 턴 기반 전투를 플레이하면서 어떻게 액션과 오버월드를 혼합하여 갈증을 완화하는지 확인하고, 오랜 역사에서 차용한 방식을 확인하는 것을 즐겼습니다. 신메가미 텐세이 그 자체로 우여곡절을 추가하면서. 하지만 우리는 이미 그것에 대해 충분히 알고 있었고 Ethan Gach는 그 측면을 광범위하게 다루었습니다. Summer Game Fest에서 게임을 봤어요아틀라스가 엮어낸 이 새로운 판타지 RPG가 과연 어떤 내용일지 알고 싶었습니다. 가장 인상적이었던 점은 선거 불안과 사람들이 권력을 위해 싸울 때 발생하는 다양한 사회 문제를 공개적으로 다룰 뿐만 아니라 판타지 장르의 도움이 되지 않는 개념을 도피주의로 언급하는 것 같은 방식이었습니다… 하지만 Atlus는 확실히 당신은 팀이 “정치적 의제”가 없다는 것을 알고 있습니다.
은유: ReFantazio 젊은 남자와 그의 요정 동료 갈리카(Gallica)가 영국 유크로니아(Eucronia)의 환상 세계를 탐색하는 과정을 따릅니다. 이 환상의 세계는 현실 세계를 ‘반사’하기 위한 것임을 명시합니다.우리의 영웅은 전대 왕이 암살되고 왕자가 저주를 받은 후 세계 정치에 휘말려 세계가 정치 권력을 놓고 경쟁하는 동안 주인공은 사랑하는 친구를 구하려고 노력하게 됩니다. 결과적인 선거는 세계를 여행하면서 정치적 혼란을 표면으로 가져옵니다. 은유 계급주의, 인종차별 및 기타 모든 이즘에 대한 자신의 버전을 탐구합니다.
은유영웅은 유크로니아 연합왕국 전역에 걸쳐 발견되는 8개 부족 중 하나인 엘다 부족의 일부입니다. 나머지 7개 부족은 엘다족을 “오염된 종족”으로 간주하고 다른 모든 부족에게 배척당했습니다. 그들은 교회의 가르침에 반대하는 이단으로 간주되며 이 세상에는 너무나 드물어 어떤 사람들은 그들이 존재한다는 사실조차 믿지 않습니다. 캐릭터가 세상을 탐색하는 것을 어렵게 만드는 체계적, 문화적 장벽이 있습니다. 소외된 사람으로서 이미 정치적 혼란 속에 있는 세계를 탐험하면 부패한 상황을 직접 볼 수 있습니다. 그것은 이 팀의 이전 작품에서도 모두 잘 다져진 영역입니다. 페르소나 5하지만 이러한 아이디어를 게임에서 표현한 방식은 판타지 장르를 도피주의로 구성하는 방식에 깊은 인상을 주었습니다.
의 주인공 은유 그는 우리 세계와 매우 흡사한 “환상” 세계에 대해 이야기하는 책을 가지고 있습니다. 이는 모든 사람이 평등하고 원하는 대로 자유롭게 살 수 있는 완전히 통일된 세계인 현대 대도시를 나타냅니다. 그러나 우리는 이것이 현실 세계가 작동하는 방식이 아니라 현실의 이상화된 버전, 환상을 투사한다는 것을 알고 있습니다. 궁금해서 확인해볼까 은유 그 연결 끊김을 조사한 결과 제가 플레이한 4시간 동안 게임은 그는 이 게임에 현실 세계가 존재하는 것 같다는 사실을 여러 번 암시했습니다. 당신은 당신의 영웅과 당신 자신을 영웅의 여정을 안내하는 별도의 실체로 명명합니다. 세계에 대한 새로운 진실을 배우고 그룹의 작품을 확장하는 아카데미아 은신처에는 당신의 이름이 언급된 책이 있습니다. 내 이론은 은유 그의 환상 세계와 우리 세계에 대한 그의 이상화된 비전을 포함하는 큰 메타텍스트적 왜곡이 일어나고 있습니다. 우리가 현실 세계에서 경험하는 것과 유사한 문제가 너무 많은 판타지 세계가 평범한 도시 풍경을 그 자체의 도피 형태로 상상한다는 사실은 특히 불가능한 것으로 가득 찬 판타지 세계가 나쁜 사람들에 의해 종종 변명으로 사용될 때 매혹적인 틀입니다. 신앙 배우들은 자신이 맡은 연극이 우리 연극과 완전히 별개로 보여야 하고 어떤 종류의 현실 세계 조사도 받아서는 안 된다고 가장합니다.
은유: ReFantazio 이는 분명히 실제 세계의 갈등에 기반을 두고 있지만 Atlus는 “정치적 의제가 없다”고 말합니다.
실습을 마친 후 Atlus 개발자 패널 및 기타 언론인과 함께 그룹 Q&A 세션에 참여했습니다. 임무 구조, 전투 디자인, 관계 구축그리고 다른 많은 주제들. 그러나 명백히 정치적인 이야기를 논의할 시간이 되었을 때, 대화는 우리가 몇 시간 동안 플레이했던 게임과는 극명한 대조를 이루었습니다.
은유 요시자와 준이치 프로듀서는 번역가를 통해 선거 스토리를 통해 팀이 “더 나은 미래를 만들기 위해 많은 노력과 힘을 쏟는 사람들”을 묘사할 수 있게 되었다고 설명했습니다.
“우리는 세상을 개선하기 위해 가져올 수 있는 힘에 초점을 맞추고 싶었습니다.”라고 Yoshizawa는 말했습니다. “물론 때로는 싸움이기도 하듯, 세상을 더 좋게 만들기 위해 노력하는 휴일도 있습니다. 그래서 우리는 그 권력을 무시하지 않고 전면에 내세워 정면으로 맞서고, 국가 내부의 현실을 보여주고 싶었습니다. 우리는 변화를 만들어내는 힘이 있다고 믿습니다. 그래서 이것은 우리가 아주 초기 개념 단계부터 통합하기로 결정한 요소였습니다.”
선거는 시민들이 사회 내에서 변화를 일으키기 위해 노력해야 하는 많은 도구 중 하나입니다. 은유 영국 유크로니아를 더 나은 곳으로 만들기 위해 부패에 맞서 싸우는 평범한 사람들의 모습을 버리지 않습니다. 그의 그룹 구성원 중 한 명인 Strohl이 잠에서 깨어나 자신의 모습을 발견했을 때 페르소나-아키타입처럼 그는 한 무리의 사람들을 자신의 뜻에 맞게 모아 문자 그대로 그의 심장을 뽑아내며 마치 마이크인 것처럼 소리칩니다. 은유 그는 자신의 이념에 대해 미묘하지 않습니다. 그러나 요시자와는 즉시 다음과 같이 대답했습니다.
“물론 우리는 이것으로 전달하고 싶은 정치적인 의제나 메시지가 없습니다.”라고 Yoshizawa는 말했습니다. “말하자면 우리가 이 판타지 세계에서 원하는 이야기를 전달하기 위해 사용하기로 결정한 도구에 가깝습니다. 선거가 있다면 사람들은 어떻게 반응하고, 어떻게 생각하고, 미래를 개선하기 위해 무엇을 할 것인가? 그래서 기본적으로 우리는 이 개념을 도구로, 우리의 이야기를 전면에 내세우는 이유로 받아들입니다. 그래서 우리는 그런 종류의 정치적 의제나 메시지로부터 우리 자신을 분리함으로써 사람들이 이 판타지 스토리 환경에서 이러한 관점과 선거 도구를 실제로 즐길 수 있기를 바랍니다.”
다행스럽게도 Atlus는 이것이 현재 2024년에 겪고 있는 신랄한 대통령 선거에 대한 직접적인 반응이라고 가정하는 미국인들을 더 경계하는 것처럼 보였습니다. 우리 중 누군가가 게임을 플레이할 기회를 갖기 전에 Atlus는 다음과 같은 비디오를 재생했습니다. 은유 하시노 카츠라(Katsura Hashino) 감독은 게임을 소개하면서 선거 기간 중 게임 출시가 단순한 우연의 일치임을 분명히 했습니다. 내 생각엔 은유 이는 특정 선택에 대한 응답이 아닙니다. 영감을 준 특정한 선동적인 사건이 아니라 수세기 동안 우리 세계를 괴롭혀온 박해, 계급주의, 선거 불안의 오랜 역사라고 믿을 수도 있습니다. 그러나 Atlus는 적어도 부족이 다양한 문화가 정치적, 정체성 기반 불안을 어떻게 해결하는지에 대한 환상적인 지지자로 의도되었다는 점을 인정했습니다.
요시자와는 “완벽한 사람은 없기 때문에 불안에 직면했을 때 불안을 다루는 방법에는 여러 가지가 있습니다.”라고 말했습니다. “그 아이디어를 염두에 두고 우리는 이 부족들을 실제 생활에서 볼 수 있는 실제 종족과 분리하기로 결정했습니다. 거기서 우리는 (…) 서로 다른 감정 방식이나 불안감을 느끼거나 상호 작용하는 방식을 가진 다양한 부족을 만들었습니다. 그래서 우리는 인종에 대한 기존 아이디어를 모두 제거하고 이를 기반으로 이 게임에서 새로운 부족을 만들었습니다. 그래서 우리는 그것이 이 게임의 매우 독창적인 컨셉이고 우리가 자랑스러워하는 것이라고 생각합니다.
문제는 Atlus가 다음과 같이 말할 수 있다는 것입니다. 은유: ReFantazio 정치적인 의도는 없지만, 최악의 시나리오를 상상하는 팀에서 갑자기 튀어나오는 이야기는 아니다. 정치적 캠페인이나 특정 후보자에 관한 것이 아니라고 해서 우리가 살고 있는 세상에 대해 언급하지 않는다는 의미는 아닙니다. 세상은 그럴 수 있고 그래야 한다는 믿음 영 오늘날의 모습을 개선하는 것은 판타지 설정을 넘어서는 본질적으로 정치적인 비전입니다. 현재의 글로벌 사회 불안을 너무나 분명하게 반영하면서 현실과 거리를 두려는 시도는 현재 비디오 게임 산업 환경에서 놀라운 일이 아닙니다. 자신의 게임이 수백만 장 팔리기를 원하는 회사는 “이 게임은 우리 세상에 존재하는 부패한 시스템과 시스템에 맞서 싸우는 것”이라고 공개적으로 말하지 않을 것입니다.
그러나 당신의 게임이 세상의 방식에 대해 말할 수 있는 내용을 가지고 있다고 해서 자동으로 Kamala Harris와 Donald Trump에 대해 이야기하고 있다는 의미는 아닙니다. 이상화된 도피주의가 계급, 정치적 계략, 타자성을 조사하기 위해 팀이 만든 세계를 훼손하기 때문에 게임이 판타지 장르의 개념을 명확하게 풀어내는 것은 모두 가설에 불과하다고 말합니다. 아틀라스 대표들이 거리두기를 시도하는 모습이 충격적이었습니다. 은유논쟁의 여지가 있는 것처럼 보일 수 있는 모든 것에 대한 흥미로운 토대입니다. 내 말은, 게임은 문자 그대로 호출됩니다 “은유.” 때로는 예술 자체가 말하도록 해야 할 때도 있습니다. 그리고 제가 플레이한 훌륭한 4시간은… 은유 나는 심지어 나에게 무언가를 팔려고 하는 누군가의 위생적인 반응에 소리를 지르기도 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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