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도 자료

MURDERPACT, TRNGS 및 MARK FINGERHUT 제공

0 0
Read Time:1 Minute, 48 Second

BOOSTED에는 곤충부터 우주적 존재까지 다양한 시각적 요소가 포함되어 있는데, 아티스트 Mark Fingerhut의 비전이 앨범의 음악적 내러티브와 어떻게 조화를 이루었나요?

MURDERPACT: 첫 만남부터 마크가 기록을 정말로 이해하고 있는 매우 깊은 경청자라는 것이 분명했던 것 같습니다. 각 트랙에는 서로 다른 이벤트로 가득 찬 약 3개의 주요 악장이 포함되어 있으며, 영화 속 캐릭터처럼 들어오고 나가고 변화하는 테마와 사운드를 개발하고 있습니다. 처음 프로젝트에 대해 이야기했을 때 Mark가 이미 같은 종류의 것을 보았다는 것이 분명했습니다. 로드맵. /script 앨범 길이에 대한 내용입니다. 브라이언이 앨범의 디자인 컨셉을 개발하는 동안(특히 “부스터” 캐릭터를 다양한 모습으로 표현) 소프트웨어에 포함할 다양한 시각적 미디어(저해상도 괴물 영상, 게 준비, 무모한 장면)에 대해 모두 논의하고 편집했습니다. 운전, 버그 등), Mark는 이러한 시각적 요소와 테마를 특정 소프트웨어 작업과 전문적으로 결합하여 분위기를 완벽하게 정리했습니다. 그는 우리가 그의 작업과 비전을 200% 신뢰할 수 있다는 것이 분명할 정도로 매우 공명적이고 정확한 방식으로 개념을 제시하고 확장했습니다.

Mark Fingerhut: 나는 내 안에서 나에게 딱 맞는 이미지에 의존했습니다. 하지만 이 소프트웨어에서는 형식과 프리젠테이션이 확실히 중심이 되었습니다. 컴퓨터가 깜박거리고, 회전하고, 충돌하고, 거의 물리적으로 흔들리는 경우 이미지의 내용은 촉각적이고 거의 영적인 경험보다 훨씬 덜 중요합니다. 저는 이 프로젝트를 주로 데스크톱 악성 코드의 극단에 대한 공식적인 탐구로 접근했으며, 그림적인 주제를 탐구하는 것이 아닙니다. 이미지는 충분히 있는 것 같아요. 음악은 너무나 육체적이고 본능적이며 즉각적이어서 이것이 올바른 접근 방식이라고 생각했습니다.

푸엔테


(이것은 신디케이트된 뉴스피드에서 편집되지 않은 자동 생성된 기사입니다. 파이에듀뉴스 직원이 콘텐츠 텍스트를 변경하거나 편집하지 않았을 수 있습니다.)

About Post Author

Lucia Stazio

Happy
Happy
0 %
Sad
Sad
0 %
Excited
Excited
0 %
Sleepy
Sleepy
0 %
Angry
Angry
0 %
Surprise
Surprise
0 %

Related Articles

Average Rating

5 Star
0%
4 Star
0%
3 Star
0%
2 Star
0%
1 Star
0%
Back to top butt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