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Metal Gear Solid Delta: Snake Eater는 오래된 팬과 새로운 팬을 위한 게임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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코나미가 출시된 지 1년이 채 되지 않았습니다. 메탈기어 솔리드: 마스터 컬렉션시리즈의 처음 5개 게임을 최신 하드웨어에서 플레이할 수 있도록 유지하는 편집물입니다. 게임 보존에 대한 업계의 무관심으로 인해 이러한 쉬운 가용성은 당연한 것으로 받아들여질 수 없습니다. 그러나 세트의 기술적 한계와 현대화 부족으로 인해 일부 팬들은 회의적이었습니다.

MGS 델타: 뱀 먹는 사람당신이 보는 버전 메탈기어 솔리드 3그것은 다른 접근 방식입니다. “게임에 익숙하지 않은 완전히 새로운 세대의 플레이어가 있습니다. 메탈 기어 코나미 프로듀서 오카무라 노리아키(Noriaki Okamura)는 최근 게임 프리뷰 행사에서 나에게 “이 시리즈는 우리를 매료시킨 이야기”라고 말했습니다. 그는 이 시리즈를 현대 청중에게 소개하는 것은 “현대적이면서도 향수를 불러일으키도록 하기 위해 우리가 변경해야 할 것과 변경하지 말아야 할 것에 대한 선을 그리는 연습”이라고 말했습니다.

변경 사항은 주로 미용적인 것입니다. 런던에서 열린 게임 실습 이벤트에서 코나미의 프레젠테이션은 2020년 기술이 크게 향상된 얼굴 표정과 나뭇잎을 만들 수 있다는 사실에 초점을 맞췄습니다. 그렇군요, 정글을 노려보는 뱀의 모습이 멋있네요. 제어 시스템도 현대적인 감성에 맞게 업데이트되었지만 헌신적이거나 호기심이 많은 사람들을 위해 클래식 시스템은 그대로 유지됩니다.

추가된 메커니즘 중 하나는 지속적인 피해입니다. 스네이크가 총에 맞으면 흉터는 게임 내내 그에게 남습니다. 나는 그 개념을 좋아하지만 그것이 얼마나 멀리 갈지는 보지 못했습니다. 게임의 오프닝 미션인 Virtuous를 플레이하는 동안, 내 잘 보이지 않는 Snake가 많은 총에 맞았다는 사실을 인정해야 합니다. 하지만 남아 있는 핏자국 외에는 뚜렷한 특징을 발견하지 못했습니다.

변함없는 점에 대해 오카무라는 코나미가 “스토리나 세계에 대해 어떤 것도 바꾸고 싶지 않았다”고 말했습니다. mgs3 그가 가장 좋아하는 게임 중 하나입니다. 그러나 방어적인 태도를 수반하지 않는 결정은 아닙니다. 왜 이 이야기가 20년이 지난 후에도 개인적으로나 일반 팬들에게 여전히 울려 퍼지는지 묻는 질문에 오카무라는 직접적으로 대답하지 않고 대신 코나미가 “일부 표현을 인식하고 있음을 강조했습니다. 게임 내에서는 구식이 될 수 있습니다.” 에 나타나는 동일한 면책 조항 마스터 컬렉션 초반에도 나오네요 델타.

면책 조항에는 “게임이 만들어진 역사적 맥락과 제작자의 원래 비전을 보존하기 위해 수정 없이 사용되지 않는 항목이 포함되었습니다”라고 명시되어 있습니다. 오카무라도 나에게 “원작자에 대한 존경심 때문에” 방치됐다고 직접 말했다. 그리고 분명히 말하면, 내러티브를 있는 그대로 보존하기로 한 결정이나 면책 조항을 포함하는 데에는 아무런 문제가 없습니다. 에 대한 반복된 언급 메탈 기어 작가이자 감독인 코지마 히데오가 이름을 밝히지 않은 것이 더 흥미롭다.

리메이크와 리마스터는 항상 원본 개발자의 개입 없이 이루어지지만, 일반적으로 게임은 Metal Gear 시리즈의 강력한 저작자 수준을 갖지 못합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플레이 테스트에 대한 내 기억에 따르면 mgs3, 델타 이 게임은 스스로를 “코지마 히데오 게임”이라고 부르지 않습니다. (코나미의 홍보를 통해 이를 명확히 하려고 했지만 응답이 없었습니다.) 이것은 공평합니다. 수백명의 사람들이 일을 했고 델타 그리고 코지마 히데오는 그것을 직접적으로 하지 않았습니다. (그는 자신이 한 작업에 대해 초기 텍스트에 여러 번 언급되어 있습니다. 3.) 일부 델타 Konami 팀은 Okamura 자신을 포함하여 이전에도 Metal Gear 시리즈에 참여했습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코나미조차도 “창조자”인 코지마의 신화화에서 벗어날 수 없습니다. 델타 존중해야 합니다.

코나미가 오리지널 코지마 프로덕션을 폐쇄한 지 거의 10년이 지났습니다. 이외에도 마스터 컬렉션유일한 Metal Gear 릴리스는 메탈기어는 살아남았고, 반응이 좋지 않았고 판매 수치도 실망스러운 것으로 보입니다. 오카무라는 코나미가 그 경험을 통해 배운 교훈은 “팬들이 정말로 원하는 것이 무엇이며 우리가 그들에게 무엇을 제공해야 하는가?”라고 묻는 것이라고 말합니다.

이미지: 코나미

암묵적으로 대답은 팬들이 코지마와 그의 팀이 했던 것을 원한다는 것입니다. 그리고 그 질문에 대해서만 제 생각에는 델타 그에게 주는 것이 좋은 방법입니다. 재사용된 음성 대사까지 원본과 매우 가깝고, 상황이 변경된 부분에서는 현대화가 절제된 느낌을 줍니다. 디자이너의 목표는 복귀 플레이어에게 향수를 불러일으키고 신규 플레이어가 시리즈에 비슷한 느낌을 받을 수 있도록 충실하게 허용하는 것이며, 그들은 이를 달성할 가능성이 높습니다. 클래식 컨트롤과 같은 옵션을 포함하는 것도 가치가 있으며, 이 프로젝트는 시리즈보다 새로운 팬을 시리즈로 끌어들일 가능성이 더 높아 보입니다. 마스터 컬렉션일반적으로 두 가지를 모두 사용하는 것이 게임 보존 측면에서 가장 좋은 상황입니다.

그러나 결국 코나미가 폐업한 스튜디오에서 만든 게임을 활용한다는 것은 팬의 플라토닉 개념에 무조건 강요되는 호의적인 제안은 아니다. ‘팬들이 원하는 것’은 ‘사람들이 돈을 쓸 것’보다 표현하기 더 좋은 표현이지만, 이는 명백한 동의어이기도 합니다. 소개에서는 델타스네이크는 자신이 “대통령과 윗사람”에게 헌신한다고 말합니다. 교체하면 문제 없습니다. “누가 책임자이든지 지도자의 뜻을 따릅니다.” 마찬가지로 대부분의 사람들은 누가 혜택을 받는지 신경 쓰지 않을 것입니다. 델타존재.

그러나 오늘날의 리메이크 문화(예술이 경영진이 끝없이 쥐어짜는 지적 재산으로 보존되는 방식, 지난 2년 동안 대규모 해고와 스튜디오 폐쇄가 연속적으로 발생하는 방식)에서는 누가 무언가를 만들었고 누가 그로부터 이익을 얻을 권리가 있는지 사이에 긴장이 생길 가능성이 높습니다. 레크리에이션이 증가합니다. mgs3 차세대 진입로로 선정되었습니다. 메탈 기어 플레이어 여러분, 연대순으로 시리즈의 첫 번째 플레이어이기 때문에 Konami 개발자가 이러한 상황에 처한 것은 아마도 이번이 유일한 것은 아닐 것입니다. 그리고 더 넓은 맥락에서 볼 때, 그들이 아무리 존중하더라도 델타 즉, 긴장감은 계속해서 존재할 것이다.

면책조항: 이 기사는 8월 12일 영국 런던에서 출판사 코나미가 개최한 프리뷰 행사를 바탕으로 작성되었습니다. Konami는 이벤트를 위한 Polygon의 여행 및 숙박 비용을 부담했습니다. 여기에서 Polygon의 윤리 정책에 대한 추가 정보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이것은 신디케이트된 뉴스피드에서 편집되지 않은 자동 생성된 기사입니다. 파이에듀뉴스 직원이 콘텐츠 텍스트를 변경하거나 편집하지 않았을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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Lucia Stazio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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