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ingdom Hearts 4는 마침내 RPG 프랜차이즈의 최악의 습관을 끝낼 것입니다
노무라코 테츠야 – 작가, 아티스트, 감독, 공동 창작자 킹덤 하트그는 시리즈의 다음 편에서 사랑받는 프랜차이즈에 대한 자신의 참여에 대한 장을 마무리하려고 한다고 말했습니다. 그리고 그는 시리즈의 마지막 메인 게임이 아직 개발 중이었기 때문에 그 챕터가 어떻게 끝날지 생각하고 있었습니다.
노무라는 무엇을 생각했는가 킹덤 하츠 IV 일본 출판물과의 인터뷰에서 그가 제작에 도움을 준 시리즈만큼 그에게 큰 의미가 있을 것입니다. 젊은 점프인터뷰에서 그는 2002년 첫 번째 게임이 출시된 이후 크게 확장된 게임 스토리의 복잡한 성격에 대해서도 이야기합니다.
노무라는 “은퇴까지 몇 년밖에 남지 않았는데, 벌써 은퇴 연령이 코앞에 다가온 것 같다”고 말했다. 젊은 점프 (인터뷰의 Google 번역에 따르면). “그러나 킹덤 하츠 IV “내가 현재 작업하고 있는 책은 결론에 가까워지는 이야기를 의도한 것입니다.”
노무라가 그러더군요 킹덤 하츠 IV 이 프로젝트는 약 5년 전, 시리즈의 세 번째 게임이 아직 개발 중이었을 때 고려되었습니다. 그리고 그때에도 프랜차이즈의 광범위한 역사를 재부팅할 수 있는 길을 닦으려는 의도였습니다.
“방법을 아는 사람들을 위해 킹덤 하츠 III “소라가 피날레에서 이렇게 끝나는 이유는 우리가 어떤 식으로든 스토리를 다시 시작하고 싶었기 때문입니다.”라고 그는 설명합니다. “이렇게 하면 새로 온 사람들이 이야기에 더 쉽게 참여할 수 있을 것입니다. 킹덤 하트 IV.
엄청난 팬 기반에도 불구하고 Kingdom Hearts 게임은 뚫을 수 없는 이야기를 가지고 있는 것으로 유명합니다. 이 게임은 12개 이상의 게임, 확장팩, 스핀오프 및 20년 이상의 게임 개발에서 여러 주인공이 등장하는 방대한 스토리입니다. . 구성. 킹덤 하츠의 압도적인 스토리로 인해 새로운 팬이 게임에 참여하는 것이 거의 불가능해졌습니다.
Nomura는 모든 것을 추적하는 것이 그와 그의 팀에게도 어려운 일이라고 말하며 이야기를 명확하게 유지하기 위해 YouTube 설명(자신의 부지런한 메모와 함께)에 의존한다고 인정합니다. 비록 다음 경기는 “사실은 킹덤 하츠 XIII“그가 말했듯이 둘 다 킹덤 하츠 IV 그리고 다음 모바일 스핀오프 킹덤 하츠: 잃어버린 고리 이는 역사 시리즈의 쉬운 출발점이 될 것입니다.
Nomura의 의견은 항상 시리즈에 관심이 있었지만 복잡한 세계가 얼마나 위협적이었는지 때문에 멀리했던 플레이어(나 같은)에게 안심이 됩니다. 디즈니 팬으로서 최근에는 파이널 판타지 개종하다, 알다 킹덤 하츠 IV 그는 선수로서 나에게 적극적으로 구애하고 있으며 이제 그를 내 레이더에 포착하고 있습니다.
킹덤 하츠 IV 2022년에 시리즈의 나머지 부분에 비해 눈에 띄게 다르고 더 사실적인 톤을 갖춘 예고편과 함께 처음 발표되었습니다. 주인공 소라의 새로운 모습 외에도 게임은 우리 세계를 밀접하게 모방하는 세계를 배경으로 하는 것으로 보입니다.
킹덤 하츠 IV 2026년에 출시될 것으로 예상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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