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AB 연구에 따르면 비디오 광고에 대한 불쾌감이 증가하고 있음
Interactive Advertising Bureau(IAB)의 새로운 보고서에 따르면 브랜드가 소비자 행동을 유도하기 위해 커머스 비디오 광고로 전환하는 경우가 점점 더 늘고 있습니다. 그러나 이 전략에는 청중을 짜증나게 할 상당한 위험이 따릅니다. 시장 조사 회사인 Alter Agents와 함께 수행한 IAB의 조사는 미국에서 마케터 300명과 소비자 1,000명을 대상으로 설문 조사를 실시했습니다. 20명의 추가 참여자 집단은 3일 동안 모니터링하여 커머스 비디오 광고와의 상호 작용을 평가했습니다.
조사 결과는 마케터의 가정과 소비자의 실제 선호도 사이에 단절이 있음을 보여줍니다. IAB의 산업 통찰력 및 콘텐츠 전략 부사장인 크리스 브루더리는 “크리에이티브에 상거래 비디오 자산을 구현하지 않으면 새로운 고객이나 반복 고객을 확보할 기회를 놓칠 뿐만 아니라 좌절과 같은 잠재적인 반발이 있을 수 있습니다.”라고 말했습니다.
연구에 따르면 소비자의 71%가 한 달에 한 번 이상 상거래 비디오 광고에 짜증이 나거나 부정적인 영향을 받는다고 느꼈고, 3분의 1은 매주 그렇게 느꼈습니다. 짜증은 브랜드에 상당한 반향을 일으킬 수 있는데, 소비자가 향후 광고를 무시하거나, 브랜드 콘텐츠를 팔로우 취소하거나 구독을 취소하거나, 경쟁사로 전환하거나, 소셜 미디어에 부정적인 댓글을 게시하는 경우가 있습니다.
비디오 광고로 인한 소비자의 불쾌감
지나치게 반복적인 광고와 관련 없는 콘텐츠는 좌절의 주요 원인입니다. 리타겟팅은 효과적일 수 있지만, 과도한 반복은 역효과를 낼 수 있습니다.
이 연구는 또한 광고주가 갖고 있는 추가적인 오해를 강조했습니다. 광고주의 53%가 크리에이터가 캠페인의 일관성을 약화시킬 수 있다고 우려하는 반면, 인플루언서 콘텐츠는 설문 조사에 참여한 소비자들 사이에서 두 번째로 설득력 있는 상거래 비디오 형태로 나타났습니다. 소비자들은 또한 특히 제품 시연이 포함된 긴 광고를 선호했습니다.
대부분 광고주는 짧은 형식(15초 이하)을 선택하는 반면, 소비자는 일반적으로 30초, 45초 또는 60초 광고를 선호했습니다. IAB의 조사 결과는 브랜드가 반발을 최소화하고 참여를 강화하기 위해 상거래 비디오 전략을 소비자 기대치에 더 잘 맞출 수 있는 방법에 대한 미묘한 관점을 제공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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