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도 자료

ER 제작자 마이클 크리튼의 재산 관리인이 다가올 병원 드라마 The Pitt를 놓고 워너 브라더스를 고소

0 0
Read Time:2 Minute, 23 Second

갤러리에서 이 사진을 엽니다:

작가 마이클 크리튼이 2004년 12월 7일 뉴욕의 페닌슐라 호텔에서 인물사진을 촬영하고 있다.짐 쿠퍼/AP 통신

“ER”의 파일럿 에피소드가 된 작품의 시나리오를 쓴 마이클 크리튼의 재산 관리인이 워너 브라더스 텔레비전을 상대로 소송을 제기했습니다. 워너 브라더스 텔레비전은 허가받지 않은 리부트의 리브랜딩 버전이라고 주장하는 다가올 의학 드라마에 대한 분쟁을 놓고 소송을 제기했습니다.

크리튼의 미망인 셰리(Sherri)가 이끄는 재산관리위원회는 유명 의료 시술 드라마를 리부트하는 데 관한 텔레비전 스튜디오와 합의에 도달하지 못하자, 워너 브라더스가 동의 없이 동일한 전제에 기반한 시리즈를 개발하고 제작했다고 소송에서 주장합니다.

“The Pitt”라는 제목의 다가올 시리즈는 “ER”의 시카고 배경과는 대조적으로 피츠버그를 배경으로 한 의학 드라마가 될 것이며, 노아 와일이 주연을 맡을 예정입니다. 와일은 250회가 넘는 “ER”에서 존 카터를 연기한 것으로 가장 잘 알려져 있습니다.

“The Pitt”에는 또한 John Wells가 총괄 프로듀서로, R. Scott Gemmill이 쇼러너로 출연하는 등 “ER” 출신 배우들이 비하인드 스토리에 등장할 예정입니다. Wyle, Wells, Gemmill은 각각 소송의 피고로 지명되었습니다.

“크리튼 재산이 제기한 소송은 근거가 없습니다. ‘The Pitt’는 새롭고 독창적인 쇼이기 때문입니다. 그렇지 않다는 주장은 거짓이며, 워너 브라더스 텔레비전은 이러한 근거 없는 주장에 대해 강력히 변호할 것입니다.” 스튜디오는 성명을 통해 이렇게 밝혔습니다.

크리튼은 “ER”이 개발되기 전에 “쥬라기 공원”과 “웨스트월드”를 포함한 프로젝트에서 성공을 거두었기 때문에, 이 시리즈에 대한 계약에서 탐내는 “동결된 권리” 조항을 확보했습니다. 이 조항은 워너 브라더스가 크리튼의 동의 없이, 또는 2008년 암으로 사망한 후 그의 유산 상속인의 동의 없이 “ER”에서 파생된 후속작, 리메이크, 스핀오프 또는 기타 제작을 진행하는 것을 금지합니다.

“워너 브라더스가 업계에서 가장 성공적이고 다작한 크리에이터 중 한 명인 마이클 크리튼에게 이런 짓을 할 수 있다면, 그는 파트너십 기간 동안 스튜디오에 수십억 달러를 벌어들인 사람입니다. 어떤 크리에이터도 안전하지 않습니다.” 셰리 크리튼의 대변인이 AP 통신에 보낸 성명에서 말했습니다. “소송은 결코 선호되는 행동 방식이 아니지만, 계약은 이행되어야 하며 마이클 크리튼의 유산은 보호되어야 합니다.”

화요일에 로스앤젤레스 고등법원에 소송을 제기한 재산권자는 판사에게 스튜디오가 새로운 시리즈의 제작을 중단하도록 강제하는 가처분 명령을 내려줄 것을 요청했으며, 또한 징벌적 손해배상과 보상적 손해배상을 요구하고 있습니다.

소송에 따르면 워너 브라더스는 셰리의 동의 없이 2020년에 HBO 스트리밍 서비스인 맥스를 위한 “ER” 리부트 개발을 시작했다고 합니다.

2022년 셰리 크리튼이 개발 중인 프로젝트에 대해 알게 되었을 때, 그녀와 유산 관리인은 스튜디오와 협상을 벌였으며, 이를 통해 크리튼이 “제작자” 크레딧을 받을 수 있을 것이라는 약속을 받았다고 그녀는 말했습니다. 크레딧이 제공되지 않을 경우 유산 관리인에 대한 500만 달러의 보증이 뒷받침되었습니다. 궁극적으로 이 조항은 철회되었고 협상은 중단되었으며, 소송은 이로 인해 시리즈의 모든 개발이 중단되어야 했다고 주장합니다.

개발은 계속되었고, “The Pitt”는 3월에 발표되었습니다. 출시일은 아직 발표되지 않았습니다.

“피트는 ER입니다. ER과 같지 않고, ER의 종류도 아니고, ER의 종류도 아닙니다. 계획된 ER 리부트와 동일한 총괄 프로듀서, 작가, 스타, 제작사, 스튜디오, 네트워크가 포함된 ER입니다.” 크리튼의 재산을 대리하는 변호사가 소송에서 썼습니다.

소송에서는 또한 워너 브라더스가 이전에 크리튼의 영화 “웨스트월드”를 기반으로 한 2016년 시리즈에서 그의 크레딧을 “제작자”에서 “기반”으로 다운그레이드하여 그의 작품에 대한 파생작에서 크리튼을 “지우려” 했다고 주장하며, 이로 인해 “불안한 패턴”이 시작되었다고 말합니다.

(이것은 신디케이트된 뉴스피드에서 편집되지 않은 자동 생성된 기사입니다. 파이에듀뉴스 직원이 콘텐츠 텍스트를 변경하거나 편집하지 않았을 수 있습니다.)

About Post Author

Lucia Stazio

Happy
Happy
0 %
Sad
Sad
0 %
Excited
Excited
0 %
Sleepy
Sleepy
0 %
Angry
Angry
0 %
Surprise
Surprise
0 %

Related Articles

Average Rating

5 Star
0%
4 Star
0%
3 Star
0%
2 Star
0%
1 Star
0%
Back to top butt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