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kwensi의 불타는 풀의 불꽃
국가가 독립한 지 2년 후, 키프리안 에크웬시(Cyprian Ekwensi)는 1958년 치누아 아체베(Chinua Achebe)의 높은 평가와 평론을 받은 ‘Things Fall Apart’를 보완하는 문학 작품으로 여겨지는 이 작품을 세계에 선보였습니다. 현재 나이지리아 남동부의 문명을 탐구하고 조셉 콘래드의 『어둠의 심장』에 대한 많은 잘못되고 빈약한 묘사를 해체하고 재구성하여 그의 뛰어난 관점으로 세상에 반박할 수 없는 기록을 제시하고자 합니다.
‘아프리카 소설의 어머니’로 간주되는 작품이 탄생한 지 수년이 지난 후 50년이 넘도록 Ekwensi의 문학적 자료는 사실을 바탕으로 한 소설이 되었으며, 여기서 북부 나이지리아 사람들의 또 다른 귀중한 관점이 공개되었습니다. 언제나 창의적인 표현을 활용할 수 있는 상서로운 시간이 왔습니다. 이 작품이 북부 나이지리아 사람들의 매우 중요한 관습을 탐구하고 있다는 것은 의심의 여지가 없습니다.
동남부를 조상으로 하고 있지만, 한동안 북부에서 태어나고 자랐으며, 교육과 일을 병행하면서 나이지리아 풍경을 횡단한 작가는 누에고치처럼 보이는 주제를 꺼낼 수 있는 가장 이상적인 자격증을 갖고 있다고 할 수 있다. 적절하게 해부되지 않거나 기껏해야 파악되지 않은 채로 남아 있을 수 있는 것입니다. 상당히 의미심장하게도 이 책은 목축업자의 활동에 대한 독특한 표시로 시작됩니다.
첫 페이지의 처음 몇 줄은 다음과 같습니다. “나이지리아 북부에서 풀을 태우기 시작하면 목동들이 소를 남쪽의 큰 강둑으로 옮길 때입니다. 그리고 사냥꾼들은 총과 활과 화살을 들고 불길 가장자리에 숨어 연기의 냄새를 맡고 그들의 은신처에서 서둘러 나오는 짐승들의 희미한 깜박임을 포착하기 위해 눈을 단련합니다.”
발췌문에는 많은 교훈적인 사건이 그려져 있으며 주목할 가치가 있습니다. 첫째, 풀을 태우는 것은 움직일 때를 의미합니다. 나뭇잎이 말라서 살아 있어야 할 동물에게 필요한 영양분을 공급하지 못하고 유지하지 못하기 때문입니다. 둘째, 사냥꾼들은 지금이 동물을 죽일 때라고 생각합니다. 동물은 연기와 화재로 인한 죽음에 대한 두려움 때문에 안전을 위해 서둘러 달려가지만 불행하게도 게임 애호가들의 기다리는 총알에 빠지게 됩니다.
언급되지 않은 세 번째이자 가장 중요한 부분은 일년 중 이 시기에 일반적으로 불타버리는 광활한 땅을 소유한 사람들과 그들이 여행하는 남부 지역이며, 강가에 있는 조상의 집에 거주하는 사람들이 생존할 수 있다는 것입니다. 이 목동들에 의해 위협받는 농지에서.
전체 24개 장에서 얻은 내용에 대한 성찰은 Mai Sunsaye가 퇴역 군인이자 문제 상인인 Shehu의 노예 요새에서 Kanuri 소녀를 구출해야 했던 시작 부분에서 주로 드러납니다. 그는 자신과 가족의 행동, 조화로운 공존을 위해 이상을 이해하고 재창조해야 하는 한 집단의 독특한 방식을 통해 우리를 더 발전시킵니다.
Sunsaye는 세 아들과 딸을 낳았으며, 그의 아내 Shaitu는 모든 남성이 갖고 싶은 모습을 대표합니다. 그러나 이 그림은 가장이 매혹되면 무시당하게 되어 이 작품의 초자연적인 지점으로 우리를 데려간다. 도칸 토로의 족장이 되고자 하는 아르도 추장의 욕망은 방향 감각을 잃고 집을 떠나 방황하고 가족을 떠나 고통을 가져오는 매력인 소쿠고로 알려진 그의 야수적인 면모를 드러냅니다.
이 부분을 간과하고 싶은 경향이 많지만 현실은 수사당국이 고려해야 할 또 하나의 중요한 폭로일 수 있다. 수사당국의 무능해 보이는 상황에서 인명과 재산을 지키기 위한 전투에 어떤 정보가 투입될지 의문이 남는다. 이러한 살인이 만연한 곳.
가축 바스락거리는 소리부터 세무원들로부터의 도망, 마이 순세이의 적들의 손에 죽음을 피하는 것까지, 풀라니족의 결혼 절차, 기타 행동, 반응, 추가 감탄사 등이 이 작품을 전국적인 담론의 첫 페이지에 올렸습니다. 선례를 이해하고, 선례를 파악하고, 이러한 성격의 문제가 진지한 담론과 그에 따른 관심을 끌 때 냉정하게 개입할 목적을 갖습니다. 76면에 Jalla가 그의 아버지와 대화하면서 다음과 같이 말했을 때 교훈적인 계시가 전면에 나옵니다. “…
우리의 소가 먼저이고, 그들을 목초지로 데려가는 것이 우리의 바람이므로 다른 모든 것은 그 바람에 굴복해야 합니다.” Ekwensi는 자신이 한 방식으로 문학계 내에서 지식을 돕는 데 도움이 되는 산문 소설을 세상에 제공했을 수도 있지만, 뒤늦은 통찰력이 온전하고 흐릿한 방해가 없는 선견지명을 가진 사람들이 섭취하고 소화하고 시도하는 것이 마땅합니다. 나이지리아와 수백만 명의 나이지리아인들이 전체적으로 씨름하기 어렵다고 생각하는 이데올로기적 전투에 대해 우리가 알게 된 이 연구 기사를 토해내지 마십시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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