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Black Myth: Wukong 리뷰: 믿을 수 없을 만큼 흥미로운 액션 게임 | 계략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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오해: Wukong은 볼거리에 집착하는 비디오 게임이지만 경외심을 불러일으키려면 자신감이 필요합니다. 이러한 확신은 대규모 예산 게임에서는 드물며, 일반 대중의 수용에 대한 우려는 종종 개발자 측에서 소심함을 불러일으킵니다. 최첨단 그래픽 덕분에 Black Myth: Wukong은 가장 큰 블록버스터에 속하는 것처럼 보이지만 실제로 이 액션 게임은 독립 중국 스튜디오인 Game Science의 제품입니다. 하지만 경험이 너무 완벽해서 이것이 스튜디오 최초의 “프리미엄” 게임이라는 것이 믿기지 않습니다.

이 작품은 Dragon Ball부터 2010년 게임 Enslaved: An Odyssey to the West에 이르기까지 이미 수많은 현대 대중 문화에 영감을 준 16세기 동아시아 소설 Journey to the West를 기반으로 합니다. 당신은 항상 비디오 게임의 주인공이 될 운명인 것처럼 묘사된 소설 속 주인공인 돌 원숭이 Sun Wukong으로 플레이합니다. 원작에서는 오공이 엄청난 힘과 속도를 가지고 있다고 알려져 있지만, 그게 다가 아닙니다. 그는 또한 모든 종류의 동물과 사물로 변신할 수 있고 날씨를 조작할 수도 있습니다. 아, 그리고 전능한 원숭이만으로는 작업을 처리하기에 충분하지 않을 경우를 대비해 자신의 복사본을 만들 수도 있습니다.

이러한 모든 능력은 Wukong이 산 크기의 신들과 지평선 너머로 사라지는 군대에 도전하는 튜토리얼에서 제공됩니다. 이는 마치 아드레날린을 뿜어내는 것과 같으며, 게임은 40시간의 게임 플레이 내내 이러한 추진력을 유지하는 환상적인 역할을 수행합니다. Wukong의 광범위한 능력은 포켓몬 스타일로 수집하고 사용할 수 있는 다양한 캐릭터로 보완되어 항상 최신 상태를 유지합니다.

Wukong을 그토록 놀라운 경험으로 만드는 이유 중 하나는 스토리에 맞는 현대 액션 게임의 관습을 차용하고 예상할 수 있는 나머지 부분은 편집실에 남겨두기 때문입니다. 여기서 가장 눈에 띄는 영향은 “소울라이크(Soulslike)” 장르입니다. 이 장르는 도전적이고 화려하고 실제보다 더 큰 보스전으로 가득 찬 게임 유형입니다. 원래 Souls 게임에서 구조는 최고점과 최저점의 사인파로 생각할 수 있습니다. 플레이어가 반대편에 무사히 도달하기 위해 싸울 때 두 명의 적들이 있는 단일 복도가 전체 우주처럼 느껴질 수 있습니다. 발전은 너무 점진적이고 힘들기 때문에 무엇이든 성취하는 것이 엄청난 성취처럼 느껴집니다. 무서운 보스전을 마주할 때쯤이면 거의 안도감이 듭니다. 마지막으로, 당신의 끝없는 비애의 근원은 느끼는 것만큼 위대해 보입니다.

죽음은 확실할 수도 있지만 환생을 시험하는 것과도 같습니다. 따라서 불교에 뿌리를 둔 Wukong과 같은 게임은 Soulslike 장르에 적합합니다. 불멸자와 야오 게이를 만나는 것은 신화에서 알 수 있듯이 게임 내에서 흥미롭고 무서운 일입니다. 서유기의 지속적인 성격은 이야기에 익숙하지 않더라도 실제처럼 들리는 삶의 느낌을 줍니다. 전투에는 만족스러운 무게감과 신속함이 있지만 능력을 증폭시키기 위해 호박을 담그는 것과 같은 가장 작은 세부 사항조차도 우주를 더욱 실감나게 만듭니다.

대부분의 동급 액션 게임과 달리 Wukong은 오픈 월드 게임이 아닙니다. 정독해야 할 작업이나 퀘스트 로그가 곳곳에 표시된 미니맵이 없습니다. 때로는 출석률이 너무 낮아서 부담스러울 수도 있습니다. 각각의 새로운 영역에는 길을 잃을 가능성이 있지만 불안과 흥분 사이의 경계는 얇습니다. Wukong은 민첩하지만 광활함의 환상을 과시하는 게임보다 탐험의 매력을 더 잘 포착하고 인상적인 세계를 소화 가능한 지도 아이콘 모음으로 축소합니다. 플레이어에게 위험한 산을 내려가거나 끈적끈적한 늪을 맹목적으로 횡단하도록 강요함으로써 Wukong은 그 과정을 믿으라고 말합니다. 메뉴 시간을 최소화하면 멋진 풍경에 더욱 몰입할 수 있습니다. 이는 게임이 플레이어 선택의 환상을 미화하는 것이 아니라 경험을 관리할 때 가능성이 있습니다.

탐험의 매력을 포착하세요… Black Myth: Wukong. 사진: 게임 과학

환상적인 탐험을 넘어, Wukong은 호기심에 보답하는 엄청난 일을 합니다. 올바른 아이템 세트를 수집하거나 올바른 캐릭터와 대화할 때까지 세계의 일부 부분은 처음에는 플레이어에게 숨겨져 있습니다. 이러한 선택 섹션은 “Obsessions”이라는 이름으로 적절하게 지정되었습니다. 불교 사상은 집착의 위험을 중심으로 전개되는데, 그들의 견해로는 이것이 고통으로 가는 길을 열어준다는 것입니다. 그래서 당신이 발견하는 물건은 그 생각의 축소판입니다. 그 고뇌는 당신을 천상의 공간으로 이동시킵니다. 신비주의와 다른 세상의 영혼으로 고통받는 세계에 대한 훌륭한 해석입니다. 그리고 건방지기도 합니다. 강박적인 플레이어는 또 다른 강력한 보스를 물리쳐야 함을 의미하더라도 이러한 영역을 발견하게 됩니다.

당연히 Black Myth: Wukong은 큰 성공을 거두었습니다. Journey to the West는 입증된 실적을 지닌 이야기지만, 이 소설을 각색한 다른 어떤 작품도 단 며칠 만에 천만 부가 팔린 적이 없습니다. 일부 서양인들에게는 이와 같은 게임이 모바일 게임과 소액 결제로 유명한 국가에서 나올 수 있다는 사실이 놀라운 일인 것 같습니다. 다른 사람들에게 있어 이 게임의 성공은 중국 대중의 가독성과 분리될 수 없습니다. 이는 아마도 블록버스터 게임에서 그토록 좋은 결과를 얻은 적이 없었을 것입니다. 마치 이 게임이 출시되기 전에는 사실상 누구도 이름을 지을 수 없었던 개발자에게 국가 전체의 문화 수출의 무게가 쏠린 것과 같습니다. Game Science는 면밀히 조사하는 데 익숙하지 않습니다. 그러나 Black Myth: Wukong을 오로지 게임을 통해서만 분석합니다. 시장 규모와 취향을 고려하는 것은 가장 중요한 사실을 모호하게 만드는 해악입니다. 바로 환상적인 게임입니다.

Black Myth: Wukong이 출시되었습니다. £54.99

(이것은 신디케이트된 뉴스피드에서 편집되지 않은 자동 생성된 기사입니다. 파이에듀뉴스 직원이 콘텐츠 텍스트를 변경하거나 편집하지 않았을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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Lucia Stazio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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