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Andrew McIntosh의 새로운 그림에서 신비한 구체가 황량한 풍경을 밝게 비춥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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녹슨 캐러밴에 자리잡고 있거나 광활한 풍경 위에 떠 있는 태양, 별 및 다른 세상의 기술을 연상시키는 작은 빛나는 구체가 Andrew McIntosh의 최신 작품을 채웁니다.

영국 미술 박람회의 제임스 프리먼 갤러리(James Freeman Gallery)와 함께 관람하세요. 전화 미스터리와 마술에 대한 McIntosh의 관심을 불러일으킵니다. 런던에 기반을 둔 스코틀랜드 예술가는 종종 낭만적인 그림의 무성하고 극적인 풍경을 불러일으키며, 이를 초자연적인 터치로 재해석합니다.

“에탱”(2024), 캔버스에 유채, 170 x 130cm

“Étaín”, “Brighid” 같은 곡은 매킨토시를 연상시킵니다. 모험심의 상징인 이동식 주택에 매혹적인 포탈을 숨긴 전작들. 이 새로운 그림은 또한 이동 주택 내에서 바다의 광활한 전망을 배치하여 바다의 거대한 규모와 캐러밴의 작은 경계를 대조합니다.

전화 또한 한 걸음 물러나 자연의 경이로움을 감상해 보세요. 스코틀랜드의 세인트 킬다 군도와 에베레스트 산과 같은 광대한 지형은 주황색과 분홍색의 안개로 덮여 있으며 조명이 켜진 구체가 그 가장자리를 따라 떠 있습니다.

이 작품들은 “에베레스트와 K2의 산면과 같은 전 세계의 황야가 어떻게 설명할 수 없고 신비로운 것을 호스트로 삼는 힘을 가지고 있는지”를 탐구하고 있다고 McIntosh는 말합니다. 더 큰 것, 우리의 물질적 실체를 넘어서는 것.”

전화 9월 26일부터 29일까지 전시됩니다. McIntosh의 웹사이트와 Instagram에서 더 많은 정보를 찾아보세요.

“Plate II: Suilven”(2024), 캔버스에 유채, 110 x 130cm
“세인트 킬다의 빛”(2024), 패널에 유채, 42 x 23cm
“Brighid”(2024), 캔버스에 유채, 100 x 130cm
“에베레스트의 빛”(2024), 리넨에 유채, 35 x 40cm
“세인트 킬다 동굴”(2024), 리넨에 유채,
53×33센티미터
“등산할 운명”(2024), 리노에 유채, 50 x 30 cm
<오디세이>(2024), 캔버스에 유채, 100 x 130cm
“루세스 K2”(2024), 리노에 유채, 35 x 40 cm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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푸엔테


(이것은 신디케이트된 뉴스피드에서 편집되지 않은 자동 생성된 기사입니다. 파이에듀뉴스 직원이 콘텐츠 텍스트를 변경하거나 편집하지 않았을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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Lucia Stazio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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