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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Agatha All Along’과 ‘The Penguin’은 TV용으로 훌륭하게 제작된 두 시리즈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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배트맨이 타이츠를 입으면서 아담 웨스트 만화가 헐리우드 콘텐츠의 주요 동인이 되었다는 것은 당시로서는 예측할 수 없는 일이었습니다. TV 시리즈의 스핀오프인 1966년 배트맨 영화(148만 달러 예산)는 돈을 ​​벌었지만 가장 망상적인 경영진이나 팬만이 23년의 공백 후에 워너 브라더스가 4,800만 달러를 걸 것이라고 상상할 수 있었을 것입니다. Caped Crusader를 다시 데려옵니다.

말할 필요도 없이 그것은 성공을 거둔 도박이었고 오늘날 우리는 DC와 마블이 만든 세상에 살고 있습니다. 이러한 성공이 영화 산업은 아니더라도 영화에 전적으로 건전한 영향을 미치지 않았다는 주장은 종종 제기되는 주장입니다. 마틴 스콜세지의 유명한 비교 이 영화들은 테마파크가 되었으며 기술적으로는 더욱 야심 차게 되었지만 예측 가능해졌습니다. . 피상적인 변형이 있지만 실패하면 연구 결과가 훼손될 수 있는 값비싼 제품이므로 일반적으로 개념적으로 보수적이며 가장 예술적인 작품이라도 팬이 원하는 것을 제공하도록 설계되었습니다.

내가 이전에 글을 썼고 앞으로도 계속 쓸 예정이므로, 슈퍼히어로에 관해서는 텔레비전이 훨씬 더 흥미로웠습니다. 위험을 줄이면서 로맨틱 코미디에서 가족 드라마, 느와르 연속극에 이르기까지 다양한 시각적 접근 방식과 아마도 가장 중요한 것은 캐릭터와 그들 사이의 관계를 개발할 수 있는 공간을 통해 보다 형식적인 혁신이 이루어졌습니다.

이번 주에는 만화를 기반으로 한 두 개의 새로운 시리즈가 관심을 끌기 위한 치열한 전투를 벌였습니다. 마치 오랜 기업 경쟁 관계를 강조하려는 듯, 하나는 DC의 ‘The Penguin'(HBO, 9월 19일 개봉)이고, 다른 하나는 Marvel의 ‘Agatha Always'(Disney+, 현재 스트리밍)입니다. 각각은 진행 중인 표준 이야기의 한 장으로, 특히 이 세계가 수십 년 동안 몇 번이나 다시 작성되고, 재부팅되고, 재구성되었는지, 앞으로 얼마나 많이 따라야 하는지, 그리고 얼마나 많이 수명이 짧습니다.

크리스틴 밀리오티는 ‘펭귄’에서 오즈 콥(콜린 파렐)이 함께 일하는 범죄조직의 일원인 소피아 팔콘 역을 맡았다.

(맥콜 폴레이/HBO)

‘The Penguin’은 2022년 영화 ‘The Batman’을 따서 2026년에는 ‘The Batman Part II’로 이어질 것으로 예상됩니다. ‘아가사’는 2021년 ‘완다비전’으로 시작된 3부작의 두 번째 작품으로 알려졌으며, 보다 일반적으로는 마블 시네마틱 유니버스(MCU)라는 기계의 톱니바퀴인데, 항상 내가 생각하지 않는 병원의 일부처럼 들립니다. 결국엔 들어가고 싶지 않아

그들은 개념적으로 구별되고 어조가 완전히 다르지만 특정 특성을 공유합니다. 각각 최근 트렌드가 되고 있는 악당에 초점을 맞추고 있지만, 만화 속 아가사는 히로인으로 탄생했고 유머 감각이 있는 나쁜 사람이기 때문에 좋은 동료가 된다. 각각은 장르를 가지고 플레이합니다. “WandaVision”처럼 “Agatha”는 다양한 TV 프로그램과 비유를 활용한 반면, “The Penguin”은 만화의 변형과 과장을 가미한 직선적인 마피아 이야기입니다. 둘 다 훌륭하게 만들어졌습니다. 제작과 연기, 영리하게 쓰여진 장면은 거의 완벽합니다.

페이지와 화면에서 그의 초기 화신에서 펭귄은 모자, 단안경, 가짜 우산을 특징으로 하는 미친 사교계 명사였습니다. 여기에서 두꺼운 보철물을 착용한 Colin Farrell이 연기한(“배트맨”에서와 같이) 그의 첫 번째 주연 역할에서 펭귄은 기형적인 발이 그와 비슷한 걸음걸이를 제공하는 하급, 심한 상처를 입은 중급 마피아입니다. 펭귄의 그것에; 수년 동안 그의 공식 이름이었던 Oswald Cobblepot은 Oz Cobb로 축약되었습니다. 그가 봉사하는 팔콘 범죄 가족은 전형적인 뉴욕 지역의 이탈리아계 미국인 갱스터이며, Farrell은 그의 연설을 만드는 데 있어 일반적인 모습을 닮은 James Gandolfini를 연구한 것으로 보입니다.

문제의 핵심은 도시의 범죄 보스가 되기 위한 펭귄의 탐구입니다. 여기에는 많은 거짓말, 배신, 몇 건의 살인, 적들이 그에게 인정하는 것보다 더 교활한 일이 포함됩니다. 계급의식과 감성적 성향을 바탕으로 그는 대공황 시대 영화인 ‘스카페이스’, ‘리틀 시저’, ‘공공의 적’을 차용하는데, ‘더러운 쥐’라는 말이 여러 번 나오며, 후자의 영화에서처럼 안티 히어로는 치매를 앓고 있는 그의 어머니(Deirdre O’Connell)를 사랑합니다.

그의 어머니 외에 오즈에게는 두 가지 중요한 관계가 있습니다. 하나는 소외된 동네의 소년 빅터 아길라르(렌지 펠리즈)와 함께 있는데, 그는 공격적으로 그리고 어느 정도 다정하게 그의 보호를 받으며 그와 함께 옛 동네에 대한 향수를 느끼고 삶에 대한 철학적이 됩니다. 정직한 사람이 성공할 준비가 되어 있지 않습니다. 또 다른 적대적인 사람은 오즈가 운전사였던 Sofia Falcone (Cristin Milioti, 일종의 정신병자 Liza Minnelli로 인상적)과 함께 있습니다. 그녀는 아캄 수용소에서 10년을 보낸 후 막 집으로 돌아왔고 지하 세계의 가부장제에 맞서 싸울 준비가 되어 있습니다(오즈처럼 그녀도 아빠 문제가 있습니다).

그들은 Bliss라는 강력한 약물을 통제하기 위해 싸울 것이며, 8개의 에피소드가 남은 상황에서 탁구 발리처럼 우위가 그들 사이에서 바뀔 것입니다. 그러나 그들 각각에게 심리적 기반을 제공하는 플래시백 에피소드에도 불구하고 둘 중 하나를 응원하기는 어렵습니다. 둘 다 나쁜 사람입니다! 그래도 상황은 결국 끝날 것이고 나중에 해결하지 못할 일은 없을 것입니다. 그것이 프랜차이즈빌에서 일하는 방식입니다.

배트맨에 대한 지식이 거의 또는 전혀 없이 “The Penguin”(Lauren LeFranc 제작)에 들어갈 수 있지만(뉴스 보도 외에는 Dark Knight가 여기에 나타나지 않음) “WandaVision”(자체에는 The Avengers의 일부 기반) “Agatha All Along”(두 시리즈 모두 Jac Schaeffer가 제작함)으로 이동합니다. 그것 없이는 많은 것이 분명하고 재미있을 것이지만, 그렇게 한다면 더 나은 시간을 보낼 것입니다. 이전과 마찬가지로 이 시리즈는 깊은 감정이 담긴 코미디입니다.

최대한 단순하게 설명하기 위해 “WandaVision”은 클래식 시트콤(“The Dick Van Dyke Show”, “Bewitched” 등)의 다양한 패러디에서 인질로 잡혀 있던 뉴저지 마을 Westview의 주민들에 대한 이야기였습니다. ) 슬픔에 잠긴 완다 막시모프, 스칼렛 마녀(엘리자베스 올슨)는 마블 작가들이 거부했던 비전(폴 베타니)과 함께 삶을 살기 위해 노력합니다. Westview에 갇힌 사람들 중에는 역시 마녀인 Agatha Harkness(Kathryn Hahn)가 있었고, 좋은 마녀는 아니었지만 완다에 의해 코가 많고 친절한 이웃 Agnes(반은 Gladys Kravitz, 반은 Millie Helper)의 형태를 취하도록 강요되어 그곳에 갇혔습니다. 시리즈의 끝. Agatha는 입소문을 타고 빌보드 차트에 등장했으며 작곡가 Robert Lopez와 Kristen Anderson-Lopez를 위해 에미상을 수상한 자신만의 테마 음악(“Agatha All Along”이라고도 함)을 가지고 있었습니다.

Agatha의 오합지졸 모임(왼쪽에서 오른쪽으로): Hart 부인으로도 알려진 Sharon(Debra Jo Rupp); 앨리스 우-걸리버(안리); 릴리아 칼데루(패티 루폰)와 제니퍼 케일(사시어 자마타).

(척 즐로트닉/마블)

“Agatha”는 시트콤으로 시작하지 않고 Agatha가 경찰 탐정 역할을 맡게 되는 고급 경찰 드라마(“Agnes of Westview”, “덴마크 시리즈 ‘WandaVision’ 기반”)를 완벽하게 패러디한 작품입니다. 살인 사건을 조사하고 있습니다. 이 환각에는 연방 요원으로 위장한 Agatha보다 더 사악한 마녀인 그녀의 라이벌 Rio Vidal(Aubrey Plaza)이 나타나 Agatha를 상대적으로 현실 세계로 다시 스토킹할 것입니다. 또한 요원이 시체를 “정말, 정말 진심으로 죽었다”고 묘사할 때 “Agatha”가 어두운 거울에 비칠 “The Wizard of Oz”에 대한 첫 번째 은밀한 고개를 끄덕입니다.

자신의 힘을 되찾기 위해 Agatha는 위험한 마법의 길에 착수하고 그녀와 동행해야 할 집회를 모으기 위해 그녀의 부식성 반사회적 경향을 억제해야 합니다. 이 이질적인 그룹은 모두 운이 좋지 않아 결국 물약 관리자인 Jennifer(Sasheer Zamata)로 구성됩니다. 유명한 록스타 마녀를 어머니로 둔 앨리스(안리); 심령술사로 살아가는 Lilia (Patti Lupone); 그리고 그룹을 완성하기 위해 합류한 명랑한 샤론(데브라 조 럽)은 완다의 비현실적인 시트콤에서 마녀가 아닌 하트 부인으로 변신했습니다. 그들은 자신의 이름을 혼동하는 마법에 걸려 있기 때문에 Teen이라는 이름의 필멸의 Agatha 팬(Joe Locke)과 동행합니다(Agatha가 그를 “Toto”라고 부르는 경우 제외). 리오도 등장합니다.

분석될 4개의 에피소드에서 그들의 여정은 그들을 다른 TV 드라마로 데려갈 것입니다: 니콜 키드먼 스타일의 상류층 연속극(언급된 제목은 “Huge Tiny Lies”)과 “Daisy Jones and the Six”에는 다음 단계로 넘어가기 위해 풀어야 할 퍼즐이 있습니다. 그들은 마법사를 볼 수 있을까요? 양귀비가 그들을 잠들게 할까요?

모든 것이 아주 훌륭하고 재미있지만, 초자연적인 것과 진부한 것(마녀들이 마법의 노래를 부를 때 누가 조율에 맞고 누가 틀렸는지 논쟁하는 마녀들)의 조합으로 긴장감과 약간의 두려움도 가득합니다. ). 아가사는 좋은 마녀는 아닐지 몰라도 악한 마녀는 아니며 나름의 이유가 있습니다. Hahn은 재미있기 때문에 그녀의 익살스러운 행동이나 신랄한 말에도 불구하고 그녀를 좋은, 호감이 가는 친구로 만듭니다.

Marvel은 10년 넘게 TV 프로그램을 제작해 왔지만 “WandaVision” 이후 파키스탄계 미국인 “Ms. Marvel,” “She-Hulk: Attorney at Law” 및 “Loki”는 코미디 쪽으로 기울고 MCU 회계사가 결코 대형 스크린에 적합하다고 생각하지 않았던 코너를 파헤쳤습니다. 그것이 의미하는 바가 무엇이든, 우리가 지금 분명히 살고 있는 5단계와 4단계를 구별할 필요는 없습니다. 그들의 독창성 덕분에 그들은 스스로를 지킬 수 있습니다.

(이것은 신디케이트된 뉴스피드에서 편집되지 않은 자동 생성된 기사입니다. 파이에듀뉴스 직원이 콘텐츠 텍스트를 변경하거나 편집하지 않았을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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Lucia Stazio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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