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국내에서 가장 오래된 LP 음반 제조사가 성공하는 이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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United Record Pressing은 LP 수요를 충족하기 위해 일부 장비를 현대화해야 했습니다.

United Record Pressing이 미국에서 가장 오랫동안 활동한 비틀즈의 첫 싱글을 삭제한 이후 60년이 지났습니다. 비닐 레코드 제조업체는 8트랙, 카세트, CDNapster, iPod 및 스트리밍 서비스에서 살아남았습니다. 이제 내슈빌에 본사를 둔 이 회사는 극적으로 반등하여 일부 장비와 기술을 옛날식 LP에 대한 수요 증가에 맞춰 조정했습니다.

75년의 역사를 지닌 이 회사는 팬데믹에도 불구하고 주크박스 채우기에서 DJ 회전 및 진열대 비축 지원으로 사업을 조정했습니다. 그의 창고 선반에는 Johnny Cash, Kanye West 및 The Black Crowes의 마스터 버전이 있습니다.

Mark Michaels가 2007년에 회사를 인수했을 때 LP 음반은 사라지고 있었습니다. 그의 38명의 직원은 대부분 랩 아티스트를 위한 싱글을 만들었고 종종 클럽을 위한 프로모션을 만들었습니다. Michaels는 사업을 구축할 수 있는 실질적인 기회를 원했고 사업을 안정적으로 유지할 수는 있지만 실질적으로 성장할 수는 없다고 생각했습니다. 또한 인종 분리 기간 동안 흑인 예술가와 음악 임원들이 거주했던 공장 꼭대기 아파트를 포함하여 남부 최초의 음반 프레스 공장으로서 풍부한 역사를 가지고 있습니다.

회사의 CEO이자 사장인 Michaels는 “이 건물에 들어서면서 50, 60년의 역사와 그것이 상징하는 것의 중요성을 느꼈습니다.”라고 말했습니다. “그렇습니다. 숨이 막히고, 그런 일을 겪는 것만으로도 소름이 돋습니다.”

현재 United Record Pressing은 Michaels가 인수한 공장보다 6배 더 큰 새로운 공장을 운영하고 있으며 약 125명의 직원이 하루 최대 80,000개의 레코드를 생산하고 있습니다.

비닐 앨범을 고집하는 독립 아티스트부터 다시 뛰어드는 주요 소매업체에 이르기까지 최근 몇 년 동안 다양한 요인으로 인해 비닐이 인기를 얻었습니다.

미국음반산업협회(Recording Industry Association of America)에 따르면 2023년 미국 LP 음반 매출은 10% 증가한 14억 달러로 17년 연속 성장을 이어갔습니다. 음반은 비디지털 음악 형식 매출의 71%를 차지했으며, 1987년 이후 두 번째로 음반이 총 판매량에서 CD를 앞질렀습니다.

United Record Pressing은 자체적으로 발전했습니다. 최초의 프레싱 공장은 1949년 Nashville 레이블 Bullet Records에 의해 설립되었습니다. 1950년대에는 Southern Plastics Inc.로 회사를 바꾸고 주크박스 제조업체가 선호하는 7인치 싱글 제품에 주력했습니다.

1960년대 초까지 회사는 한 달에 100만 장 이상의 레코드를 인쇄했습니다. 그는 Motown Records와 싱글 제작 계약을 체결하고 The Supremes, Smokey Robinson 등이 거주하는 아파트를 포함한 더 큰 시설로 이사했으며 이 아파트는 “Motown Suite”로 알려졌습니다. 1963년에 그는 미국에서 비틀즈의 첫 번째 싱글 “Please Please Me”를 인쇄했습니다. 그러다가 1970년대에 구조 조정을 통해 회사가 United Record Pressing으로 바뀌었습니다.

1980년대에는 음반이 틈새시장으로 전락했습니다. DJ에게는 여전히 턴테이블용 레코드가 필요했습니다. 랩과 힙합 아티스트들은 이를 ‘스크래칭’하는 데 사용했습니다. 그러나 CD는 그들을 능가했습니다.

2000년대 후반, 독립 아티스트들은 LP 음반 발매를 주장했습니다. 2015년에는 디스크가 다시 널리 채택되었지만 제조업체가 거의 없었고 1960년대와 1970년대의 프레스와 이를 작동할 수 있는 제한된 수의 전문가에 의존했다고 Michaels는 말했습니다. 코로나바이러스 팬데믹 기간 동안 수요가 다시 증가했습니다.

Michaels는 비닐 레코드에 대해 “그것은 예술입니다.”라고 말했습니다. “아티스트와 팬은 붙잡고 상호작용할 수 있는 촉각적인 것을 원합니다. 음악을 스트리밍하는 것은 쉽습니다. 음악 스트리밍은 새로운 음악을 발견할 수 있는 훌륭한 방법입니다. 하지만 결국에는 일종의 사운드 배경화면이 되는 거죠.”

오늘날 공장에는 오래된 것과 새로운 것이 섞여 있습니다.

복사본을 인쇄하는 데 사용하기 전에 레코드의 마스터 버전을 테스트하는 데 사용되는 오래된 오디오 장비에는 많은 목재 패널이 있습니다. 그리고 공장에는 지난번 비닐이 시장을 지배했던 때부터 있었던 것처럼 보이고 들리는 현대화된 프레싱 장비도 보유하고 있습니다.

기술은 또한 프로세스를 개선하고 있습니다. 구형 인쇄기 외에도 더 조용하고 효율적으로 레코드를 굽는 세련되고 새로 제조된 기계가 있습니다. 그리고 버려진 재료로 만든 알록달록한 자갈이 담긴 거대한 가방도 있는데, 이를 다시 눌러 새로운 디스크를 만들 수 있습니다.

스탬프 마스터가 사용하는 기계는 CD와 DVD를 생산하는 데 사용되었던 기술을 사용하며 이제는 비닐용으로 개조되었습니다.

공장에서 멀리 떨어진 방에서는 기계의 윙윙거리는 소리가 음악에 자리를 내줍니다.

그곳은 타일러 브라이언트(Tyler Bryant)가 회사의 품질 보증 리더로서 한 교대로 10개의 레코드를 들을 수 있었던 곳입니다. Cash 앨범의 하모니카 비트에 대해 말하면서 Bryant는 Harry Styles부터 Beyoncé의 “Cowboy Carter”, 독립 아티스트에 이르기까지 자신의 목록에 없는 많은 아티스트와 음반을 발견했다고 말했습니다.

브라이언트는 “다양성이 많다는 점에 감사한다”고 말했다. “저는 한 장르에 얽매이는 걸 좋아하지 않아요. 아시죠?”

몇 마일 떨어진 곳에 건축가와 건설 팀이 이전 1962년 공장을 보존하고 미래를 위한 길을 닦기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그것이 어떻게 보일지에 대해 Michaels는 계속 지켜봐달라고 말합니다.

“내 비전은 아직 완전히 구체화되지 않았지만 임무는 모든 음악에서 가장 중요한 공간 중 하나라는 것입니다.”라고 Michaels는 말했습니다. “축하할 필요가 있어요. 사람들이 공감할 수 있는 것이어야 합니다.”

푸엔테

(이것은 신디케이트된 뉴스피드에서 편집되지 않은 자동 생성된 기사입니다. 파이에듀뉴스 직원이 콘텐츠 텍스트를 변경하거나 편집하지 않았을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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Lucia Stazio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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