혁신적인 작가이자 교수인 로버트 쿠버(Robert Coover)가 92세의 나이로 사망했습니다.
뉴욕 — 수십 년 동안 브라운 대학교 교수로 재직하면서 ‘베이비시터’, ‘퍼블릭 버닝’ 등의 작품을 통해 문학의 새로운 모험을 고안한 활기차고 도전적인 소설의 교육자이자 작가인 로버트 쿠버가 사망했습니다. 그는 92세였습니다.
쿠버는 지난 토요일 영국 워릭에 있는 요양원에서 가족들이 지켜보는 가운데 사망했다고 그의 딸 사라 콜드웰이 AP 통신에 말했습니다. 작가이자 영화감독인 콜드웰은 최근 몇 달 동안 건강이 악화됐다고 말했다.
작가 TC Boyle은 X에서 쿠버는 “20대 초반부터 나에게 친구이자 멘토였다. “그의 첫 번째 컬렉션인 ‘Pricksongs and Descants’는 나에게 새로운 세계를 열어주었습니다.”
Coover는 종종 William Gass, John Barth 및 기타 1960년대와 1970년대의 포스트모던 또는 “메타픽션” 작가들과 그룹화되었습니다. 그들은 언어 실험, 동화 패러디, 미스터리 및 기타 문학 장르를 통해 전통적인 서술과 문법에 의문을 제기하고 때로는 공격했습니다. 또는 글쓰기 과정에 대한 의식적인 탐구. Coover의 상표에는 무시무시한 유머, 노골적인 섹스, 야구부터 작은 마을까지 모든 것에 대한 광범위한 견해, 백과사전적 범위의 문화적 참고 자료가 포함되었습니다.
“로버트 쿠버는 삶에 대해 글을 쓰지만 그가 세상에서 살아온 삶에 대해서는 글을 쓰지 않습니다.” 작가 벤 마커스가 그에 대해 쓴 적이 있습니다. “그는 서사 독자로서 자신의 삶을 글로 씁니다. 그가 작업에 활용하는 개인적인 경험은 그가 텍스트 속에서 경험한 것이다. 그는 아이오와에서 성장한 것이 아니라 Ovid의 ‘Metamorphoses’에서 성장했습니다. 그는 미국 중서부 지역에서 첫사랑을 겪은 것이 아니라 그리스 신화나 이솝 우화, ‘데카메론’ 속에서 고통을 겪었습니다.”
할 말이 없는 경우가 거의 없었고, 그는 수십 권의 소설, 단편 소설, 희곡을 썼습니다. 그의 주목할만한 작품으로는 부모의 밤 외출이 대체 현실의 재미있는 집으로 변하는 “The Babysitter”가 있습니다. “당신은 이것을 기억해야 합니다”,
그는 2014년 보스턴 글로브와의 인터뷰에서 “(토마스 핀촌의) ‘V’를 읽으면서 배운 한 가지 교훈은 내 평생에 걸쳐 내 마음속에 맴돌았다. 내 작품은 기본적으로 코미디였다”고 말했다. “그것이 내가 쓴 유일한 것입니다. 항상 그렇게 보이지는 않지만 모든 책은 만화 작품으로 의도되었습니다.”
쿠버의 가장 논란이 많은 작품은 1953년에 유죄 판결을 받은 공산주의 스파이 줄리어스(Julius)와 에델 로젠버그(Ethel Rosenberg)의 처형을 빠르게 풍자한 1977년 소설 “The Public Burning”으로 출판사들은 Richard Nixon, Roy Cohn 및 Roy Cohn의 법적 조치를 두려워하여 채택을 주저했습니다. 다른 사람. 그때 책에 등장하는 역사적 인물이 아직 살아 있습니다. Coover는 Eisenhower 행정부에서 자신의 복종적인 역할을 후회하고 그와 Ethel Rosenberg 사이의 점점 커지는 성적 매력에 의존하는 당시 부통령 Nixon의 생각으로 Rosenbergs에 대한 장을 번갈아 가며 썼습니다.
Coover의 Nixon은 “나는 아이젠하워의 옷장 판매원이었습니다. 그게 내 직업이었습니다.”라고 설명합니다. “나는 희생양과 네안데르탈인 사이의 정치적 중개자였습니다. 나는 방화범을 진정시키고, 강인한 사람을 누그러뜨리고, 건방진 사람과 카우보이를 줄지어 놓고, 아픈 사람과 작은 자존심을 달래야 했습니다. 나는 대공 주자, 바퀴 말이었고 장벽을 수리하고 상처를 붕대로 감아야했습니다.”
쿠버의 영향력은 페이지와 교실에 있었습니다. 1981년부터 2012년까지 그가 교수로 재직했던 브라운 대학에서는 Rick Moody와 Sam Lipsyte를 가르쳤습니다. Coover와 John Hawkes와 같은 다른 교사들은 학생들에게 주류 미국 소설의 표준이었던 어니스트 헤밍웨이(Ernest Hemingway)의 예시처럼 여유롭고 사실적인 스타일을 실험하고 거기서 벗어나도록 영감을 주었습니다.
쿠버에게는 무엇이든 가능해 보였습니다. 그는 문자가 음악, 영화, 디지털 기술과 통합될 수 있다고 믿었던 최초의 사람 중 한 사람이었고, 학생들을 가상 현실 시뮬레이터에 배치하는 것을 포함하여 그가 “동굴 쓰기”라고 부르는 것을 옹호했습니다. 전자책이 널리 보급되기 전에는 디지털 기기용으로 특별히 고안된 서술형인 ‘전자 문학’을 찾는 데 도움을 주었습니다.
그는 2015년 The Believer와의 인터뷰에서 “인터넷이 등장하기 전인 80년대에 내가 확실히 본 것은 전 세계가 디지털 형식으로 전환하고 있으며 그것이 영화든 글이든 무엇이든 중요하지 않다는 것이었습니다.”라고 말했습니다. 아직 오지 않은 일이었습니다.”
그의 영예에는 1966년 저서 “Rise of the Brunists”로 수여된 William Faulkner Award for Best First Feature가 포함되었습니다. 그는 또한 단편소설 분야의 우수성으로 Rea 상을 받았고, 더 큰 인정을 받을 만한 소설가에게 수여되는 Clifton Fadiman 메달을 받았습니다. 미국 예술문학아카데미(American Academy of Arts and Letters)는 그를 회원으로 뽑았고, 그는 심지어 그의 이름을 딴 로버트 쿠버(Robert Coover) 상을 받았습니다. 전자 문학의 뛰어난 작품에 대한 상입니다.
Coover의 유족으로는 1959년 결혼한 실내 장식업자인 Pilar Sans Coover와 영국에 있는 부모님 집 근처에 살았던 Caldwell, Roderick Coover, Diana Hancox라는 세 자녀가 있습니다. 콜드웰은 자신에게는 손주 7명, 증손녀 3명, 그리고 이번 달에 자신의 이름을 딴 증손자가 한 명 있다고 말했다.
아이오와 주 찰스 시티에서 태어난 그는 1953년 인디애나 대학을 졸업하고 해군에서 복무했으며 첫 소설을 완성하기 전에 Evergreen Review 및 기타 출판물에 글을 썼습니다. 그는 1960년 시카고에서의 어느 날 밤을 깨달음으로 기억했는데, 그때 그는 상을 받은 Saul Bellow의 “Augie March의 모험”과 William Gaddis의 실험적인 고전 “The Acknowledgements”를 읽고 있었습니다.
“저는 ‘Augie March’를 정말 좋아했어요. 적어도 오프닝 섹션. 하지만 책을 읽는 도중 어느 시점에서 경험이 완전히 바뀌었고, 정말 화가 났고 상황이 점점 더 악화되어 ‘The Recognitions’를 정말로 깨달았습니다. 나는 ‘Augie March’를 가져다가 방 건너편에 던졌고 그게 내가 마지막으로 본 것이었다”고 2011년 가디언지에 말했다.
“현실적으로 생각하지 않았어요. 잔인해진 세상에 대응하는 방식을 사용하여 쉽게 전달되었습니다. “나는 카프카 같은 사람들에게서 현실주의를 배웠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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