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스타필드의 첫 번째 확장팩은 나르시시스트를 위한 캣닙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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스타 필드 첫 번째 대규모 확장 부서진 공간 강하게 시작합니다. 실험이 잘못되어 오랫동안 혼란에 빠진 우주 정거장의 우울한 분위기는 긴장감과 으스스한 분위기가 완벽하게 혼합되어 있습니다. 몇 가지 사소한 퍼즐이 당신이 수행하려는 퀘스트의 이해관계를 천천히 개척해 나가고 있습니다. 이러한 모든 요소는 지난 20년 동안 최고의 RPG 개발자 중 한 명인 Bethesda의 강점에 기여합니다.

그러나 한 시간 후 확장팩의 새로운 행성인 다즈라(Dazra)에 착륙했을 때 오랫동안 남용된 베데스다 비유가 즉시 몰입감을 깨뜨렸습니다. 그리고 약 5시간 후에도 여전히 즐거운 시간을 보내고 있지만(확실히 더 많은 시간이 소요됩니다) 스타 필드), 플레이어 에이전시에 대한 글쓰기에 대한 개발자의 구식 접근 방식이 RPG 스타일이 팬들의 호감을 얻지 못한 주된 이유 중 하나라는 느낌을 떨칠 수 없습니다. Bethesda의 동시대 사람들이 오랫동안 이러한 유형의 글을 남겨두었다는 것은 특히 이상합니다.

부서진 공간 메인 게임에 처음 소개된 종교 세력인 바르운 가문(House Var’uun)의 신비한 기원에 초점을 맞추고 있습니다. 확장팩은 수십 년 동안 은하계 사회에 숨겨져 있던 종교의 비밀 고향 행성인 Va’ruun’kai 행성에서 전적으로 이루어집니다. 종교 세력은 당시 몇 안 되는 집단 중 하나였기 때문에 이는 확장을 위한 믿을 수 없는 전제입니다. 스타 필드 전용 퀘스트라인이 없는 심오한 지식입니다.

부서진 공간 엄청난 시작을 가지고 있습니다.

베데스다 게임 스튜디오

키네틱 인트로가 끝난 후 플레이어는 Va’ruun’kai 수도인 Dazra에 착륙합니다. 그들은 실종된 사회 구성원이 적대적인 유령으로 나타났다고 설명하는 도시 지도자들과 즉시 마주합니다. 특히 한 중요한 인물은 (자신이 누구인지 밝히지 않은 채) 공격하지 않고 등장했지만 다른 사람들과 같은 말은하지 않았습니다.

그러나 일반적인 Bethesda 방식에서 귀하의 캐릭터는 예외입니다. 그리고 당신이 다즈라 사람들에게 이 유령이 말하는 것을 들을 수 있다고 말하면, 이 위대한 비밀 사회의 지도자는 즉시 당신의 말을 받아들입니다. 그런 다음 그는 행성 최초의 “세대별 예고 없는 방문객”에게 자신의 도시, 시민, 공무원 및 사무실 등에 대한 모든 액세스 권한을 부여하기로 결정합니다. Dazra의 지도자들은 심지어 당신이 그들의 신앙을 진지하게 받아들이지 않는다는 것이 대화 선택을 통해 분명하더라도 종교를 공식적으로 채택하는 신성한 의식에 당신이 참여하는 것을 허용합니다.

이러한 시작 순간은 나머지 게임 세션 동안 내 길에 갇혀 있었습니다. 완전히 낯선 사람인 나에게 모든 믿음을 두려는 다즈라 사람들의 의심스러운 의지는 즉시 모든 신비를 소멸시켰습니다. 스타 필드 House Va’ruun 주변에 지었습니다. 설상가상으로 팬이 가장 좋아하는 동반자이자 실제로 바룬 가문의 신앙을 갖고 있는 안드레자(Andreja)가 전개된 문제에 대해 얼마나 적은 의견을 가지고 있었는지였습니다. 사실, 바룬 가문의 사람들은 그녀가 내 바로 옆에 서 있다는 사실을 거의 인식하지 못합니다.

다즈라 사람들은 자신들의 보편적인 신앙을 실제로 실천하는 당원을 거의 알아보지 못합니다.

베데스다 게임 스튜디오

임무에서 플레이어의 역할을 맥락화할 필요는 필수입니다. 그러나 상황에 관계없이 플레이어를 계속해서 방에서 가장 특별한 사람으로 만드는 것은 꽤 구식입니다. 베데스다 게임에서는 이것이 새로운 것이 아닙니다. 그 안에 방사성 먼지 이 시리즈에서 플레이어는 본질적으로 황무지의 포레스트 검프(Forest Gump)로서, 어디를 가든 시간에 맞춰 모든 사람의 문제를 해결합니다. 그 안에 고대 두루마리 게임에서 플레이어는 본질적으로 탐리엘 대륙의 모든 주요 세력에서 리더십 역할을 하는 막을 수 없는 신이 됩니다.

하지만 스타 필드이러한 접근 방식은 게임 디자인과 글쓰기 측면에서 시대에 뒤떨어진 것으로 보이며, 우주의 광대하고 무한한 가능성을 복제해야 하는 가상의 세계에서는 적합하지 않은 것 같습니다. 바루운카이가 붕괴 직전에 있는 상황에서도, 그들이 나를 그렇게 거의 저항하지 않고 받아들이는 것은 잘못된 것 같습니다. 내 존재에 반대하는 사람들조차도 내가 당면한 임무를 완수할 수 있도록 대화가 끝나면 항상 그들의 불신을 기꺼이 제쳐두려고 합니다.

현대 롤플레잉 게임에 비해 스타 필드 비정형적인 사례입니다. ~ 안에 발더 게이트 3그의 일행 중 다른 구성원들은 세상에 빛을 발하고 영향을 미칠 충분한 시간을 가졌습니다. ~ 안에 사이버펑크 2077나는 Night City가 기능하고 변동하는 경첩이라고 생각한 적이 없습니다. ~ 안에 매스 이펙트은하계를 가로지르는 위협에 맞서 총력전을 벌이는 운동의 대장이면서도, 나는 항상 내가 훨씬 더 큰 노력에서 한 역할을 하고 있다는 느낌을 받았습니다.

팬들이 가장 좋아하는 Andreja는 다음의 스타였어야 했습니다. 부서진 공간.

베데스다 게임 스튜디오

~ 안에 스타 필드1,000개 이상의 행성과 수십억 명의 사람들이 있는 우주에서 나는 그 일을 할 수 있는 유일한 사람이라는 말을 끊임없이 듣습니다. 나는 끊임없이 세상의 문제를 해결할 수 있는 유일한 사람이다. 그들은 항상 나에게서 지침을 구하고 항상 나를 신뢰하며 나는 항상 옳습니다. 이 확장팩은 이 오래된 베데스다 비유를 현대화할 수 있는 완벽한 기회였습니다. Andreja를 “조용한 유령의 소리를 들을 수 있는 인간”의 역할에 배치하면 플레이어가 Va’ruun’kai 및 그의 사람들과 상호 작용하는 방식에 역동성을 더할 수 있었을 것입니다. 신앙을 실천하는 사람이 종교의 잃어버린 고향 행성의 운명을 결정하도록 요청받는 것이 더 서술적인 의미가 있을 것입니다. 그에게 선택권을 주면 내가 이 외계 행성에서 누구를 믿을 수 있는지에 대한 흥미가 더해졌을 수도 있습니다.

대신에, 부서진 공간 나에게 그 부담이 가중되고 고통스럽습니다.

아직도 확장팩으로 잘 지내고 있습니다. 지금까지 접한 사이드 퀘스트는 재미있고 좀 더 미묘한 도덕적 퍼즐을 풀어줍니다. 퀘스트라인 전체를 넣기로 결정. 단 하나의 행성에서 그 어느 때보다 더 많은 것을 탐험하게 되었습니다. 그리고 Va’ruun’kai는 Rev-8을 염두에 두고 설계된 것으로 보이는 첫 번째 장소입니다.

하지만 길은 부서진 공간 다시 한번 그것은 나를 모든 것의 중심에 놓았고, 그것이 말하려는 이야기의 신뢰성을 무너뜨렸습니다. 스타 필드 롤플레잉 게임으로 선보입니다. 하지만 나만 중요한 사람이라면 할 수 있는 역할이 거의 없습니다. 그 결과는 내가 원하지 않는 한 큰 변화를 거부하는 광대하고 열린 우주입니다.

(이것은 신디케이트된 뉴스피드에서 편집되지 않은 자동 생성된 기사입니다. 파이에듀뉴스 직원이 콘텐츠 텍스트를 변경하거나 편집하지 않았을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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Lucia Stazio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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