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lga Steinepreis의 자화상은 “완벽한” 엄마가 되어야 한다는 압박감을 드러냅니다.
세 아이의 엄마로서 매일 직면하는 어려움을 처리하기 위한 도구이자 엄마로서의 성역할을 성찰하는 방법으로 사진을 사용하는 올가는 종종 동일한 이미지에 자신의 여러 모습을 동반합니다. 사진 작가의 구성은 부모의 책임이 종종 한 사람이 감당하기에는 너무 크다는 잘 알려진 진실을 아름답게 시각화하며, 그들의 이중적인 모습은 “모성에 대한 바로 그 생각”을 말해준다고 Olga는 말합니다. “가정과 가족을 위해 자신의 이익을 무의식적으로 희생하는 것만으로 끝나서는 안 됩니다.”
여분의 손 대신, 이러한 반복 중 일부는 종종 그녀의 과거 모습을 사진에 포함하고, 더 이상 그녀의 손이 닿지 않는 환상적인 삶을 살고, 일광욕을 하거나, 진공 청소기로 청소하는 동안 보트를 타는 것입니다. “나는 내 여주인공을 자신의 욕망에 대한 초현실적인 꿈에 몰입시키거나, 어쩌면 아이를 갖기 전의 노년 생활에서 지금 무엇을 할지에 대한 생각에 빠져들게 합니다. 아니면 그녀에게 현실은 이미 꿈과 합쳐졌고, 그녀가 이 속도로 계속 살면 그녀에게 무슨 일이 일어날지 누가 알겠습니까? 꿈에 대한 이러한 언급은 궁극적으로 프로젝트 제목에 영감을 주었다고 그는 설명합니다.
Olga는 일반적으로 사진을 보는 데 오랜 시간이 걸립니다. “저는 특정 아이디어를 더욱 실제처럼 보이게 하기 위해 어디에서 사진을 찍을 수 있는지 항상 고민하고 있습니다.”라고 그는 설명합니다. 작가는 삼각대를 설치하기 전에 상상과 현실이 항상 조심스럽게 결합될 수 있도록 프레임의 모든 구석구석을 양식화합니다.
모성에 관한 사회적 기준에 대해 사진가는 다음과 같이 결론을 내립니다. “현대 세계는 여성에게 엄청난 요구를 하고 있습니다… 여성에게는 가족과 사회 모두의 더 많은 이해와 지원이 필요합니다. (…) 더 큰 균형이 필요합니다.” 사진작가는 모성애를 통한 여정의 균형을 맞추면서 자신이 간직한 더 많은 초현실적인 장면을 담은 시리즈를 계속할 계획입니다. “머지않아 머리 하나만으로도 모든 사람과 소통할 수 있기를 바라지만, 지금은 최소한 세 개라도 있으면 좋을 것 같습니다.”
푸엔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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