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he New York Times의 Legacy는 할렘 르네상스 시대의 지하 언론에 경의를 표하는 진 시리즈입니다.
이 캠페인은 1920년대와 1930년대 아프리카계 미국인 예술의 지적, 문화적 부활 시기의 영향으로 흑인 부에 대한 전국적인 대화를 시작하는 것을 목표로 합니다. 디자이너”가 첫 번째 볼륨으로, 유산: 블랙 웰스의 새로운 르네상스 이야기 속으로캠페인의 첫 번째 진은 흑인 창작자들에게 “가족, 유산, 공동체 및 부”에 대한 목소리를 제공하는 새로운 형식을 도입했다고 Tanisha는 말합니다. 와 함께 나온 첫 번째 팬진 엘 뉴욕 타임즈 8월 18일 일요일 기사에서는 흑인 커뮤니티가 어떻게 “세대 간 부와 지속적인 변화를 창출”하고 있는지 강조했습니다. 2권 유산 올해 말에 출시될 예정이며 미술, 음악, 무용, 문학 등 분야에서 흑인 창작자들의 기여에 초점을 맞출 것입니다.
간행물 디자인의 주요 특징은 Vocal Type Tré Seals의 디자이너이자 창립자인 그녀의 증조부모의 결혼 증명서에서 영감을 받아 자신의 가족과 “마호가니의 시”를 기리기 위해 독특한 VTC Sarah 편지 세트를 만든 맞춤형 타이포그래피입니다. L. Browne은 링컨 센터 최초의 상주 시인으로 Langston Hughes가 할렘에서 시작한 대화를 이어가는 독창적인 시를 썼습니다.”라고 Tanisha는 말합니다.
“페이지 전체에 걸쳐 유산“우리는 흑인의 관점, 단어, 예술 및 이미지를 위한 공간을 만드는 것이 무엇을 의미하는지 해석합니다. Zora Neale Hurston을 “부자 숙모의 대모”로 칭찬하는 연애 편지에서는 말이 중심을 차지합니다. 오클라호마에 있는 4세대 흑인 목장 가족의 유산을 연대순으로 기록한 특집 기사에서 사진은 빛을 발합니다. Tanisha는 “그의 작품은 오늘날의 흑인 창작자들이 문화 환경에 기여하는 셀 수 없이 많은 방식을 보여줍니다.”라고 말합니다.
캠페인을 통해 전달하고자 하는 메시지에 대해 이야기하면서 Tanisha는 다음과 같이 결론을 내렸습니다. “흑인 문화는 미국 문화입니다. “이 작품은 할렘 르네상스의 조상들에게 경의를 표할 뿐만 아니라 조상들이 시작한 작업을 계속하는 흑인 창작자들을 통해 그러한 이야기를 조명합니다.”
푸엔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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