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tarz의 ‘세 여자’는 한 명의 추가 여성에 초점을 맞췄습니다.
에프또는 같은 방식으로 독자들을 감동시킬 문학적 논픽션 작품 Lisa Taddeo2019년 베스트셀러 세 명의 여성 이미 해왔듯이, 풍부한 테마 그 이상을 제공해야 합니다. 작가와 이야기 사이에는 화학작용이 있어야 합니다. 독자들은 인물에 대한 그의 친밀한 이해를 느끼고, 그들이 처한 곤경에 대해 그가 제시하는 독특한 관점을 느낄 필요가 있습니다. 세 명의 여성 21세기 미국 여성의 욕망을 삼부화로 그린 <<<<>에는 유혹적인 요소가 담겨 있다. Tadeo는 자신이 기록하는 성생활을 하는 여성들과 자신을 분리하는 공간을 닫음으로써 거래를 성사시킵니다. 그들의 정신, 마음, 리비도는 너무 큰 소리로 말하므로 그녀가 거기 있다는 것을 잊어버릴 수도 있습니다.
이렇게 열광적인 독서가 케이블 TV의 흥미진진하고 슬픈 드라마로 각색된 것은 놀라운 일이 아닙니다. 그러나 Taddeo가 Showtime을 위해 제작한 후 Starz가 보류하고 집어든 10부작 시리즈는 책의 땀 흘리는 마법을 깨뜨립니다. 마치 텍스트를 원심분리기에 넣은 것처럼 이 버전은 세 명의 여성9월 13일 첫 방송된다. 주제의 이야기를 네 번째 여성의 이야기와 결합합니다. Taddeo 스타일의 저널리스트 Shailene Woodley의 Gia는 여성의 주관적인 섹스 경험과 신체에 초점을 맞춘 대담한 연기와 민감한 연출에도 불구하고 캐릭터를 모으기 위해 전국을 여행합니다. 연결되지 않은 구조와 빈약한 내러티브는 결국 이 책이 텔레비전에 적합하지 않았을 수도 있음을 암시합니다.
Taddeo는 Gia와 70년대 섹스에 관한 1981년 책을 출간한 문학 저널리즘의 진정한 거물인 Gay Talese(James Naughton)의 만남으로 무대를 마련합니다. 네 이웃의 아내Gia는 업그레이드를 찾고 있으며, 60세 미만의 대부분의 시청자에게는 문화적 중요성과 남성적 명성이 사라질 가능성이 있는 인물입니다. 모호하게 도움이 되는 멘토로서의 역할이 과학 홍보 서적의 핵심이었던 Talese는 “당신은 나가서 기혼 남성과 섹스를 하게 될 것입니다.”라고 말했습니다. 그러나 그는 그렇지 않습니다. 부분적으로는 섹스, 사랑, 특히 욕망에 관해서는 여성이 더 흥미롭다는 것을 일찍 깨달았기 때문입니다.
초연에서는 세 곡을 선보입니다. Betty Gilpines가 불과 절망으로 연기한 Lina는 남편(Sean Meehan)이 키스를 하지 않는 인디애나 출신의 주부이자 어머니입니다. 열정에 굶주린 그녀는 자신의 환상 속에 자주 등장했던 고등학교 남자친구와 재회한다. 모든 Martha’s Vineyard 무도회의 여왕인 Sloane(빛나는 DeWanda Wise)은 남편(Blair Underwood)이 지켜보는 동안 함께 자도록 남자, 때로는 여자를 선택하도록 함으로써 그녀의 반항적인 욕망을 충족시킵니다. 그러나 그녀는 함께 살고 싶지 않은 소년(블레어 레드포드)과 미친 듯이 사랑에 빠진다. 그리고 매기(가브리엘 크리비)는 노스다코타 출신의 23세 웨이트리스로, 몇 년 전 고등학교 영어 교사(제이슨 랄프)와의 불륜으로 인생이 뒤집어졌습니다. 주정부 올해의 교사로 선정되자 매기는 마침내 항의서를 제출합니다.
Gia는 Taddeo의 뉘앙스 능력을 의심하는 음성 내레이션을 통해 “그들 모두가 갖고 있던 것은 그들이 더 많은 것을 받을 자격이 있다고 믿는 대담함이었습니다.”라고 말합니다. 그러나 일부 전체 에피소드를 개별 캐릭터에 할당하고 다른 에피소드에서는 두 개 이상의 삽화를 결합하는 스캐터샷 형식은 여성이 얼마나 느슨하게 결합되어 있는지 강조할 뿐입니다. Gilpin의 거의 야성적인 취약성에 자극을 받은 Lina는 억압된 욕망에 닻이 없는 평범한 여성의 강렬함을 홀로 구현합니다. 고발자에게 좋게 끝나지 않은 재판(그리고 이에 대한 긴 화면 경고와 함께)을 기반으로 매기의 이야기는 텔레비전에서 경계를 넘나드는 교사 및 학생에 대한 이전의 많은 이야기와 유사하다는 점에서 어려움을 겪습니다. 뉴잉글랜드 WASP는 아마도 백인 시리즈를 다양화하기 위해 부유한 흑인 여성으로 재구성되었으며, 그 정체성 변화의 의미에 주의를 기울이는 것만으로도 슬론의 호는 눈에 띄게 가벼워집니다.
가장 부조화스러운 것은 Gia의 이야기입니다. 새로운 캐릭터는 시청자가 보고 프로세스의 복잡하고 궁극적으로 필수적이지 않은 타임라인을 이해하도록 강요합니다. Lina의 삶에 대한 그의 진입점은 특히 혼란스럽습니다. 그리고 언론인이 여성의 섹슈얼리티를 조명하기 위해 국가를 횡단하는 탐구에 자신의 경력을 걸도록 동기를 부여할 수 있는 것에 대한 많은 정보를 제공하는 대신, 세 명의 여성 지아에게 설명할 수 없을 정도로 헌신적인 사랑에 대한 관심을 주고(존 패트릭 아메도리) 그의 헌신과 그녀의 회피 사이에서 점점 더 멀어지는 갈등에 그들을 휩쓸게 됩니다.
왜 Taddeo가 텔레비전의 구조를 수정하거나 보도의 주목할만한 위업을 밝힐 수 있는 반자전적인 인물을 추가해야 한다고 느꼈는지 이해하는 것은 어렵지 않습니다. 그러나 그의 목소리를 주인공의 목소리와 분리함으로써 시리즈는 그가 만든 마음의 결합 연결을 끊으세요 세 명의 여성 짜릿하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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