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도 자료

PS5 Pro는 Gamescom 2024에서 공공연한 비밀이었습니다

0 0
Read Time:1 Minute, 31 Second

PS5 Pro의 존재는 다양한 유출과 소문으로 인해 2024년 내내 오랫동안 논의되어 왔지만, 5월 말에 방송된 최신 State of Play에는 새로운 하드웨어에 대한 어떠한 발표도 포함되지 않았습니다. 여름이 거의 끝나가면서 일부 팬들은 PlayStation 5의 더 강력한 버전이 지연되지 않았는지 궁금해했습니다. 그러나 이번 주 쾰른에서 열리는 Gamescom 2024에서 개발자들은 대화를 시작했습니다.

최근 라이브 스트리밍에서 이탈리아 웹사이트 Multiplayer는 개발자로부터 PS5 Pro의 출시로 인해 게임이 연기되었다는 소식을 들었다고 언급했습니다. Gamescom 2024에서 비슷한 내용을 들은 것으로 확인됩니다.

제가 그렇게 하라고 요구하지도 않았지만 공개적으로 이름을 밝히지 않을 한 개발자는 자신이 PS5 Pro의 사양을 받았으며 언리얼 엔진 5가 일반 PlayStation 5에 비해 새 하드웨어에서 훨씬 더 잘 실행될 것이라고 확신한다고 말했습니다. . 멀티플레이어에서 밝혀진 상황을 고려하면 그들이 이야기한 개발자가 아닐 것이라고 확신합니다. 게다가 제가 알게 된 스튜디오는 결코 큰 스튜디오가 아니기 때문에 하드웨어 사양과 세부 사항이 이미 수많은 게임 개발자의 손에 있다는 것이 분명합니다.

따라서 공식적인 발표가 나올 것이라고 가정하는 것이 합리적입니다. PS4 Pro의 경우 콘솔은 2016년 9월 7일에 발표되었으며 이후 11월 10일에 출시되었습니다. 7월 말 업계 분석가가 제안한 것처럼 동일한 일이 다시 발생할 수 있습니다.

현재 업계 전체가 알고 있는 것으로 보이는 내용을 소니가 발표할 때까지 기다리는 동안 가장 믿을 만한 유출 정보를 살펴보겠습니다.

  • 더 큰 GPU와 더 빠른 메모리 덕분에 래스터 렌더링 성능이 45% 향상되었습니다.
  • 평균적으로 2~3배의 속도 향상, 최대 4배의 속도 향상을 제공하는 대폭 향상된 레이 트레이싱 아키텍처
  • PlayStation Machine Learning(PSML) 알고리즘을 기반으로 하는 Sony의 다중 프레임 초해상도 버전인 PSSR(PlayStation Spectral Super Resolution) 업스케일링 기술을 지원하기 위해 8비트에서 300 TOPS를 지원하는 맞춤형 기계 학습 아키텍처입니다.
  • PSSR은 NVIDIA DLSS 또는 AMD FSR과 유사한 입력이 필요하고 HDR(High Dynamic Range) 채널을 완벽하게 지원하는 TAAU(Temporal Anti-Aliasing Upscaling)의 ML 강화 버전입니다. 또한 최신 버전의 DLSS와 같이 게임별 교육이 필요하지 않습니다.

이번 포스팅에 언급된 제품들

이 이야기를 공유하세요

페이스북

고르제오

푸엔테

(이것은 신디케이트된 뉴스피드에서 편집되지 않은 자동 생성된 기사입니다. 파이에듀뉴스 직원이 콘텐츠 텍스트를 변경하거나 편집하지 않았을 수 있습니다.)

About Post Author

Lucia Stazio

Happy
Happy
0 %
Sad
Sad
0 %
Excited
Excited
0 %
Sleepy
Sleepy
0 %
Angry
Angry
0 %
Surprise
Surprise
0 %

Related Articles

Average Rating

5 Star
0%
4 Star
0%
3 Star
0%
2 Star
0%
1 Star
0%
Back to top butt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