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쇼 프롬프터가 나에게 무대를 떠나 Psquare로 가라고 명령한 방법 – Flavou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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그는 “그들은 내가 얼마나 헌신적인지 보고 음악 회사를 소유하고 어린 소년들을 훈련시키는 남자에게 나를 소개했습니다. 다행히도 내가 거기에 간 날 그들은 리허설을 하고 있었습니다. 제대로 된 음악이 세팅된 것을 처음 봤습니다. 나는 밴드에 가입하여 13년 동안 그곳에서 일했습니다. 나는 밴드와 함께 더 발전했고 나중에 밴드 리더가 되었습니다.

“그때는, 저는 Flavour가 되는 것도, 그 자리에 있는 것도 생각하지 않았어요. 저는 그런 것에 대해 전혀 생각하지 않았어요. 제 꿈은 이벤트나 그런 것들에서 플레이하는 것뿐이었어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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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가 몇몇 아티스트를 보기 시작하면서 상황이 바뀌기 시작했습니다. 밴드를 떠났을 때, 저는 거리로 나갔습니다. 그때가 게임이 어려워진 때였습니다. 그동안 저는 좋은 상태에 있었습니다. 음악에는 절차가 있었지만, 이제 저는 거리에 있었습니다.

“거리에서 흥청거리는 음악가처럼, 나는 여러 술집을 돌며 연주했습니다. 나는 정말 많은 노래를 부를 수 있었습니다. 사람들을 즐겁게 하기 위해 부르고 연주할 수 있는 노래가 5,000곡이나 있었습니다.

“저희는 오후 8시부터 오전 3시까지 연주하지만, 그런 다음 저는 이 아티스트들을 보고, 그들은 30분 정도 연주하고, 모두가 기뻐하며, 그들에게 박수를 치고 환호합니다. 그리고 저는 ‘무슨 일이 일어나고 있는 거지? 우리는 같은 아티스트가 아닌가?’라고 궁금해합니다.”

플레이버는 PSquare와의 만남이 자신의 경력에 ​​있어서 전환점이 되었으며, 이 경험을 통해 자신만의 독특한 사운드를 창조하고 단순한 음악가에서 예술가로 전환해야 한다는 사실을 깨달았다고 강조했습니다.

그는 “Psqaure와 함께 한 어느 날, 그들이 ‘Temptation’을 내놓았을 때를 기억해요. 그들은 주변에서 쇼를 홍보하고 있었고, 프로모터들이 그들을 Enugu의 City Centre로 데려왔어요.

“그 자리로 이미 팬이 생겼어요. 모두가 매주말마다 거기에 있었어요. Enugu에서 무슨 일이 일어나든, 제 자리는 항상 꽉 차 있었어요.

“그래서 제가 연주하는 동안 프로모터가 Psquare를 가져왔고, Psquare가 즉시 왔고, 매니저는 그냥 ‘안녕, 이거 꺼져’라고 말했어요.

“저는 전원을 끄고, 마이크를 건네고, 앉으러 갔습니다. 그러자 Psqaure의 Paul이 마이크를 집어들고 ‘이건 유혹이야’라고 말했을 때, 사방에 흩어져 있었습니다.

“그래서 저는 이 사람들이 하는 음악과 똑같다고 생각했어요. 저는 당신과 함께 있었고, 당신은 이렇게 소리친 적이 없었어요. 저는 너무 차가웠고, 그저 지켜보고 있었어요. 그들이 떠났을 때, 매니저는 그냥 계속하라고 말했어요.

“그러고 나서 저는 이 사람들이 다르다는 걸 깨달았습니다. 차이점은 그들이 사운드를 만들고, 스튜디오에 가서 녹음한다는 것입니다. 그게 다입니다. 그러니까 당신은 그저 음악가일 뿐입니다.

“그래서 저는 음악가에서 예술가로 전향하기로 결심했고, 그게 가장 어려운 부분이었습니다. 쉬운 일이라고 생각했거든요. 연주도 할 수 있고, 노래도 할 수 있지만, 나만의 사운드를 만들려면 어디서부터 시작해야 할까요? 가장 좋은 방법은 새로 시작하는 것이었습니다.”


(이것은 신디케이트된 뉴스피드에서 편집되지 않은 자동 생성된 기사입니다. 파이에듀뉴스 직원이 콘텐츠 텍스트를 변경하거나 편집하지 않았을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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Lucia Stazio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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