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디오 게임 공연자들이 인공지능 문제로 파업에 돌입한다
할리우드 비디오 게임 제작진은 목요일에 파업에 돌입하기로 투표했으며, 주요 게임 스튜디오와의 새 계약에 대한 회담이 인공지능 보호 조항으로 인해 결렬된 후 엔터테인먼트 산업의 일부는 또 다른 파업에 돌입했습니다.
이 파업은 Screen Actors Guild-American Federation of Television and Radio Artists(SAG-AFTRA) 산하 비디오 게임 성우와 모션 캡처 연기자를 위한 두 번째 파업으로, 금요일 오전 12시 1분에 시작될 예정입니다. 이 조치는 Activision, Warner Bros., Walt Disney Co.의 사업부를 포함한 게임 거대 기업과 새로운 대화형 미디어 계약을 놓고 거의 2년간 협상한 끝에 나온 것입니다.
SAG-AFTRA 협상가들은 비디오 게임 계약에서 임금과 직업 안전에 대한 성과가 있었지만, 스튜디오는 생성 AI 규제에 대한 거래를 하지 않을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노조는 가드레일이 없다면 게임 회사가 AI를 훈련시켜 배우의 목소리를 복제하거나 동의나 공정한 보상 없이 그들의 모습을 디지털로 복제할 수 있다고 말했습니다.
노조 위원장인 프랜 드레셔는 준비된 성명에서 회원들이 회사가 “AI를 남용”할 수 있도록 하는 계약을 승인하지 않을 것이라고 밝혔습니다.
“이제 그만입니다. 이 회사들이 우리 회원들이 살 수 있고 일할 수 있는 협정을 제공하는 데 진지해지면, 우리는 협상할 준비가 되어 여기 있을 것입니다.” 드레셔 여사가 말했습니다.
비디오 게임 제작자의 대변인인 오드리 쿨링은 회사와 노조가 임금과 안전 조항을 포함한 거의 모든 것에 대해 합의에 도달했다고 말했습니다. 그녀는 또한 스튜디오가 “모든 공연자에게 동의와 공정한 보상”을 요구하는 AI 보호를 제공했다고 말했습니다.
쿨링 여사는 “우리는 노조가 합의에 매우 가까이 다가갔을 때 물러서기로 결정한 것에 실망하며, 협상을 재개할 준비가 되어 있습니다.”라고 말했습니다.
게임 시장 예측 기관 Newzoo에 따르면 글로벌 비디오 게임 산업은 매년 1,000억 달러 이상의 수익을 창출합니다. SAG-AFTRA는 이러한 게임을 디자인하고 생명을 불어넣는 사람들이 이러한 성공의 원동력이라고 말했습니다.
Interactive Media Agreement Negotiating Committee 의장인 Sarah Elmaleh는 “18개월 간의 협상을 통해 우리 고용주들은 공정하고 합리적인 AI 보호에 관심이 없고 오히려 노골적인 착취에 관심이 있다는 사실을 알게 되었습니다.”라고 말했습니다.
지난달 노조 협상자들은 AP 통신에 게임 스튜디오가 “모든 회원에게 AI 위험으로부터 동등한 수준의 보호를 제공하기를 거부했다”고 말했습니다. 구체적으로는 동작 연기자들에게요.
회원들은 작년에 지도부에 파업 권한을 부여하기로 압도적으로 투표했습니다. 영화 스튜디오가 AI를 어떻게 사용할지에 대한 우려는 노조가 작년에 영화와 텔레비전 파업을 부추겼고, 이는 4개월 동안 지속되었습니다.
2022년 11월에 만료된 마지막 상호작용 계약은 AI에 대한 보호를 제공하지 않았지만 2016년 10월에 시작된 11개월간의 파업 이후 성우와 퍼포먼스 캡처 아티스트를 위한 보너스 보상 구조를 확보했습니다. 그 작업 중단은 2012년 할리우드의 두 개의 가장 큰 배우 노조가 합병된 후 SAG-AFTRA의 첫 번째 주요 노동 조치였습니다.
노동조합에 따르면, 비디오 게임 계약은 “카메라 밖(더빙) 공연자, 카메라 앞(모션 캡처, 스턴트) 공연자, 스턴트 코디네이터, 가수, 댄서, 인형 조종사, 배경 공연자” 2,500명 이상을 포괄합니다.
긴장된 상호작용 협상 속에서 SAG-AFTRA는 2월에 인디 및 저예산 비디오 게임 프로젝트를 포함하는 별도의 계약을 작성했습니다. 계층형 예산 독립 상호작용 미디어 계약에는 비디오 게임 산업 거물들이 거부한 AI에 대한 보호 조치 중 일부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이것은 신디케이트된 뉴스피드에서 편집되지 않은 자동 생성된 기사입니다. 파이에듀뉴스 직원이 콘텐츠 텍스트를 변경하거나 편집하지 않았을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