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도 자료

5년 전, 난데없이 등장해 세상을 놀라게 한 혼란스러운 게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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울리다!

2019년 한동안, 평범한 인디 게임이 전 세계를 휩쓸었을 때, 그것은 다른 어떤 것보다 게임 콘솔을 통해 울려 퍼진 사운드였습니다. 올해처럼 헬 다이버 2 영형 팔월드출시된 순간부터 모든 사람이 플레이하고 있는 것처럼 보였던 게임이지만, 이 경우에만 뚜렷한 트렌드를 따르지 않거나 기존 장르에 맞지 않았습니다. 게다가, 거위로 플레이할 수 있는 유일한 게임이기도 합니다.

제목 없는 거위 게임 2019년 9월 20일에 출시되어 즉시 호평을 받았습니다. 게임의 전제는 대부분 제목에 담겨 있습니다. 당신은 거위 역할을 하며, 정원사에게 경적을 울리고, 무력한 아이들을 전화 부스로 쫓아가고, 일반적으로 예스러운 작은 마을 전체에 위협적인 존재가 되는 것과 같은 전형적인 거위 행동을 합니다.

모두가 경적을 울리고 있었습니다. 제목 없는 거위 게임 2019년 9월 출시 당시.

그 단순함에도 불구하고, 혹은 아마도 그 단순함 때문에, 제목 없는 거위 게임 ” 등 대박 히트작들 사이에서도 눈에 띄었다. 도끼 와이 에이펙스 레전드 2019년 최고의 게임 중 하나가 되세요. 그 중 일부는 사소한 난동을 일으키는 순수한 기쁨 때문이었습니다. 파괴하고 해체할 수 있는 비디오 게임은 많지만, 단순히 방해할 수 있는 게임은 많지 않습니다. 거위 제목 없는 거위 게임 당신이 심술궂거나 상점 주인에게서 뭔가를 얻고 싶어서 안경을 훔치고 상점 주인의 하루를 망치는 것이 아닙니다. 문제를 일으키는 것은 당신의 본성일 뿐입니다.

개발자 Jacob Strasser는 “거위는 단지 거위일 뿐입니다.”라고 말했습니다. 무자비한 사람 “거위는 중립적이고 혼란스러운 캐릭터입니다. “그것은 자신이 무엇을 하고 있는지 실제로 인식하지 못하는 동물일 뿐입니다.”

이 근시안적인 아이를 이렇게까지 괴롭히는 게 조금 안타깝긴 하지만 별로 나쁘지는 않아요.

하우스 하우스

거위를 훔친 정원 가꾸기 도구를 한 번에 하나씩 현 상태를 뒤흔드는 정치적 변화의 대리인으로 해석하기는 쉽지만, “거위가 되는 것은 재미있다”라고만 해석한다면 게임도 마찬가지로 재미있습니다. 어쩌면 그것이 이 작품을 그렇게 인기 있게 만든 이유일 수도 있습니다. 비판적인 독서를 할 수 있습니다. 제목 없는 거위 게임 정말로 원하지만 불안한 인간의 마음을 거만한 논리에 굴복시키고 아무 이유 없이 무고한 사람들의 삶을 지옥으로 만드는 자신의 능력을 즐기는 것도 재미있습니다. 결국 당신은 거위이기 때문에 무게를 달아볼 양심조차 없습니다.

모든 혼란 속에 실제로 잘 만들어진 게임이 있다는 것은 도움이 됩니다. 의 각 단계 제목 없는 거위 게임 여기에는 할 일 목록의 항목을 확인하는 것이 포함됩니다. 거위는 일일 플래너에 어떤 종류의 작업을 쓸 수 있나요? 뭐, 물건을 훔치는 것, 유리잔을 깨는 것, 정원에 사람들을 가두는 것 등이 있습니다. 각 작업에 대한 간단한 설명 외에는 추가 지침이 제공되지 않으며 작업의 즐거움 중 일부입니다. 제목 없는 거위 게임 목표는 다른 사람, 심지어 손의 도움 없이도 모호한 지침을 따르는 방법을 알아내는 것입니다. 그 결과 도시를 더듬고 비명을 지르며 지역 주민들을 조종하고 화나게 하는 방법을 천천히 배워 어리석은 작은 임무를 완수하면서 많은 시행착오를 겪게 됩니다.

기쁨 제목 없는 거위 게임 악의 없이 혼돈을 받아들이는 것입니다.

하우스 하우스

지금도, 제목 없는 거위 게임 플레이어들에게 시금석으로 남아있습니다. 등 자연주의적인 동물 행동을 기반으로 한 모든 게임의 첫 번째 비교 포인트입니다. 작은 고양이, 대도시또는 터무니없는 유머 게임도 마찬가지입니다. 하느님 감사합니다 당신이 여기 있어요출시 이후 많은 게임이 인디 스타 지위를 획득했지만, 그와 같은 종류의 히트작이 된 게임은 거의 없습니다. 제목 없는 거위 게임 2019년 그 몇 주 동안은 그랬다. 모두 그들은 놀면서 소셜 미디어에서 가장 변태적인 움직임의 클립을 공유하고 있었습니다. 박물관에 들어갈 수 있을 정도의 문화적 명성을 얻었다고 말할 수 있는 사람은 훨씬 더 적습니다. 제목 없는 거위 게임 디자인 문서와 초기 프로토타입이 2025년 2월까지 전시되는 호주 영상 센터(Australian Center for the Moving Image) 전시회를 통해 막 달성되었습니다.

개발자 House House의 경우 이제 좀 더 온화한 혼돈처럼 보이는 방향으로 나아갔습니다. 당신의 다음 멋진 하이킹작년 게임 어워드에서 공개된, 매력적인 모습 제목 없는 거위 게임그러나 문제를 만들기 위해 일하는 한 마리의 거위가 아니라 네 명의 플레이어가 함께 문제를 해결하는 것이 특징입니다. House House가 친사회적 익살스러운 쪽으로 방향을 바꾸든, 우리는 가끔씩 약간의 혼돈을 위한 공간을 마련하면 삶이 조금 더 나아진다는 것을 모두가 깨달은 2019년의 그 짧은 기간을 결코 잊지 못할 것입니다.

(이것은 신디케이트된 뉴스피드에서 편집되지 않은 자동 생성된 기사입니다. 파이에듀뉴스 직원이 콘텐츠 텍스트를 변경하거나 편집하지 않았을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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Lucia Stazio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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