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8년 후, 역대 최고의 좀비 게임이 완벽한 리마스터를 받았습니다.
쇼핑 센터 중앙 공원에 들어갈 때마다 나는 두려움에 휩싸이고, 같은 팝 록 노래가 흘러나오고, 세 명의 사이코패스들이 군용 지프, 포탑 등을 타고 나에게 소리치기 시작할 것임을 알고 있습니다. 마치 수백 마리의 좀비로도 충분하지 않은 것 같습니다.
데드 라이징2006년에 처음 출시된 이 게임은 역대 최고의 좀비 비디오 게임 중 하나입니다. 좀비가 득실거리는 쇼핑몰에 들어가 3일 동안 살아남아야 하는 유쾌하고 풍자적인 액션 게임입니다. 이 게임은 마찰과 복잡한 시스템으로 가득 차 있어 플레이어가 시간 관리에 참여하면서 최대한 많은 생존자를 구하고 모든 것의 중심에 있는 음모를 밝혀내야 합니다. 말 그대로 아무것도 없습니다 데드 라이징그리고 그 사실은 꽤 많은 거친 가장자리가 있는 컬트 고전이 되는 데 기여했지만, 이제 그 거친 가장자리는 매끄럽게 다듬어지고 제거되었습니다. 데드 라이징 디럭스 리마스터컬트 클래식에서 이제까지 만들어진 최고의 게임 중 하나로 승격시킨 오리지널 게임에 대한 경이로운 업데이트입니다.
떨어질 때까지 잘라
~ 안에 데드 라이징 당신은 심각한 일이 일어나고 있다는 정보를 받은 후 콜로라도 주 윌라멧의 외딴 마을로 여행하는 사진기자 Frank West로 플레이합니다. 프랭크는 도시의 거대한 쇼핑 센터 옥상에 도착했을 때 좀비가 창궐하고 있다는 사실을 깨닫고 헬리콥터 비행이 돌아올 때까지 72시간 동안 살아남아야 합니다.
본질적으로, 데드 라이징 서바이벌 게임과 액션 게임이 결합된 게임으로, 우산, 볼링공, 모형 일본도, 장난감 물총, 접시, 곰, 거대 동물 인형, 수십 마리의 동물 등 손에 있는 모든 물건을 무기로 사용할 수 있는 치열한 전투가 특징입니다. 쇼핑몰의 다른 제품. 이 게임은 좀비 대재앙 속으로 풀려나 대혼란을 일으키는 환상에 기대어 실제로 추진력을 만들어냅니다. 하지만 무엇이 만들어졌는가 데드 라이징 이러한 생존 요소를 까다로운 시간 관리, 탐험, 놀랍도록 시사적인 이야기와 결합한 방식은 매우 흥미로웠습니다. 이번 리마스터에서는 이러한 모든 측면이 개선되거나 개선되었습니다.
디럭스 리마스터에는 원본에 있던 모든 것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데드 라이징 – 모든 모드, 모든 생존자, 모든 스토리 – 아무것도 잘리지 않았습니다. 대신, 리마스터는 메커니즘과 시스템 측면에서 현명한 결정을 내려 모든 것이 더욱 유동적으로 느껴지도록 하고 놀라울 정도로 아름다운 시각적 업그레이드를 제공합니다. 무기를 조준할 때 움직일 수 있는 프랭크, 자동 저장 기능, 경험치를 제공하는 명성 포인트 스티커를 지적하는 생존자, 내구성을 보여주는 미터가 있는 무기 등 게임 전반에 걸쳐 수십 가지 작은 변경 사항이 적용되었습니다. 단순히 기다리는 대신 시간을 빨리 감는 능력.
이러한 작은 변화는 본질적으로 심장이나 혈액의 흐름을 변화시키지 않습니다. 데드 라이징하지만 훨씬 더 현대적이고 직관적으로 느껴집니다. 원작 팬이라면 일부 내용을 삭제한 재미있는 놀라움도 즐길 수 있을 것입니다. 죽은 자의 부활 안전실로 이어지는 환풍구 밖의 계단과 같은 더 재미있는 두통은 당신을 따라오는 생존자들이 더 이상 선반을 오르는 데 어려움을 겪지 않을 것임을 의미합니다.
폐관 시간
변화의 풍요로움이 얼마나 중요한지, 그리고 그것이 얼마나 잘 개선되는지는 아무리 강조해도 지나치지 않습니다. 죽은 자의 부활 중앙 비전을 변경하지 않고 분 단위로 게임을 플레이합니다. 하지만 제가 이번 리마스터에서 가장 좋아하는 점은 테마와 스토리를 어떻게 강조하는지입니다.
2006년에 이 게임에는 무절제한 소비주의, 과도한 규제, 종종 터무니없는 미국 문화의 위험성에 대한 대담하고 신랄한 논평이 포함되어 있었습니다. 물론, 당신은 도덕적으로 의심스러운 저널리스트의 눈을 통해 이 모든 것을 보고 있는데, 이는 또 다른 반전을 더합니다. 당시에는 그런 것들이 강력한 테마였지만 2024년에 게임을 플레이하는 것은 덜 이상하게 느껴집니다. 중심 플롯 포인트 데드 라이징 미국의 식량 생산에 대한 수요 증가와 기업이 그 사실을 활용하는 방법을 중심으로 전개됩니다. 지난해 연방 배심원단은 미국 계란 생산업체들이 정확한 기간인 2004년부터 2008년까지 가격 담합을 공모했다고 판결했다. 데드 라이징 게임 내 해설이 그 어느 때보다 정확하고 예리해 보이는 것을 보는 것은 정말 이상할 때가 많습니다. 하지만 제 생각에는 이것이 통합의 큰 부분을 차지한다고 생각합니다. 데드 라이징 절대적인 클래식처럼.
쇼핑몰 자체도 더 웅장하고 화려해 보이며, 미국 자본주의의 사치를 보여주는 웅장한 기념물입니다. 거대한 롤러코스터가 원더랜드 플라자를 달리고 있고, 거대 마스코트가 푸드코트 가판대를 장식하고, 빛나는 해파리가 파라다이스 플라자 지붕을 장식하고 있습니다. 버려진 쇼핑몰은 수천 명의 좀비 때문에 소름끼칠 뿐만 아니라 당신이 만나는 생존자와 정신병자, 즉 미쳐버린 최저 임금 식료품점 직원, 한 번도 떠나지 않은 베테랑과 엄청난 부가 병치되는 방식 때문에 소름끼칩니다. 전투와 혼돈을 이용하여 그의 어두운 욕망을 수행하는 컬트 지도자입니다.
완전히 새로운 음성 캐스트는 또한 게임의 독특한 톤을 강화하는 환상적인 작업을 수행하여 충격적이고 감정적이며 미친 장면을 전달할 수 있습니다. 또한 이제 게임의 모든 캐릭터에 보컬 대사가 있어 세상이 더욱 사실적으로 느껴지도록 도와줍니다.
금본위제
데드 라이징 생존자의 AI가 제대로 작동하지 않거나 좀비가 너무 무자비하다고 느끼는 경우가 가끔 있습니다. 디럭스 리마스터링 원본의 거의 모든 측면을 개선하거나 조정했습니다. 데드 라이징 나에게는 항상 과소평가된 걸작이었지만, 이번 리마스터를 통해 진정으로 그 타이틀에 걸맞은 세련미를 갖춘 것처럼 느껴지며, 접근성이 낮아져 완전히 새로운 세대의 팬들에게 어필할 수 있습니다. 이 게임은 서사적으로나 기계적으로나 확실히 시대를 앞선 게임이며, Capcom은 이를 인식하고 그 핵심에 특별한 정신을 유지하는 훌륭한 일을 해냈습니다.
보지 않는 것이 어렵다 데드 라이징 디럭스 리마스터 내 생각에 리마스터는 바로 이런 방식으로 이루어져야 합니다.
9/10
데드 라이징 디럭스 리마스터 9월 19일 PS5, Xbox Series X|S, PC로 출시될 예정입니다. 인버스가 PS5 버전을 리뷰했습니다.
뒤집다 ETHOS 비디오 게임 검토: 모든 역 비디오 게임 리뷰는 두 가지 질문에 답합니다. 이 게임에 시간을 투자할 가치가 있습니까? 당신은 당신이 지불 한만큼 얻습니까? 우리는 끝없는 가져오기 퀘스트, 투박한 메커니즘 또는 경험을 희석시키는 버그를 용납하지 않습니다. 우리는 게임 디자인, 세계 구축, 캐릭터 아크, 내러티브에 깊은 관심을 갖고 있습니다. 역 우리는 결코 일탈하지 않을 것이지만, 그렇게 하는 것을 두려워하지도 않습니다. 우리는 마법과 SF를 동등하게 사랑하며, 게임을 통해 풍부한 이야기와 세계를 경험하는 것을 좋아하는 만큼, 그러한 게임이 만들어지는 실제 세계의 맥락을 무시하지 않을 것입니다.
(이것은 신디케이트된 뉴스피드에서 편집되지 않은 자동 생성된 기사입니다. 파이에듀뉴스 직원이 콘텐츠 텍스트를 변경하거나 편집하지 않았을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