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1년 후, 가장 사랑받는 애완동물 플랫폼 게임 중 하나가 돌아왔습니다.
Ubisoft에게는 가슴 아픈 몇 달이었습니다. 우선, 프랑스 출판사는 올해 가장 큰 출시 중 하나가 스타워즈 무법자기대만큼 많이 팔리지는 않았습니다. 그러다가 늦어졌어 어쌔신 크리드 섀도우내년 2월까지 가장 가치 있는 프랜차이즈의 다음 항목입니다. 그리고 이제 2024년 가장 큰 히트작을 만든 내부 팀이 페르시아의 왕자: 잃어버린 왕관해산되었습니다.
그러나 2024년은 Ubisoft에게 어려운 해였지만, 특정 클래식 플랫폼 마스코트 팬에게는 터널 끝에 약간의 빛이 있습니다. 게시자는 작업한 개발자를 포함하여 두 팀이 잃어버린 왕관새로운 Rayman 게임을 만드는 초기 단계에 있습니다.
Ubisoft 대변인은 “Ubisoft Montpellier와 Ubisoft Milan이 최근 Rayman 브랜드 탐색 단계를 시작했다는 사실을 확인하게 되어 기쁘게 생각합니다.”라고 말했습니다. 내 도시. “이 프로젝트는 아직 초기 단계이므로 나중에 자세한 내용을 공유하겠습니다.”
Ubisoft의 성명은 불과 며칠 후에 나왔습니다. 내부 게임 보고됨 잃어버린 왕관 개발자 Ubisoft Montpellier는 분할되어 현재 Rayman의 리메이크이자 찾기 힘든 속편인 Phantom Recon의 다음 항목을 작업 중입니다. 선과 악을 넘어. 팀을 분할하기로 한 편집자의 결정은 페르시아의 왕자 Metrovania는 판매 기대치를 충족하지 못했습니다. 제안된 속편 잃어버린 왕관 보고서에 따르면 이 역시 취소됐다.
팬을 위한 잃어버린 왕관이는 매우 실망스러운 전개입니다. 이 게임은 올해 가장 높은 평가를 받은 게임 중 하나로 남아 있으며 10년 동안 휴면 상태였던 시리즈에 대한 신선한 해석입니다. 그러나 그의 성공을 가로막는 요인도 많았다. Ubisoft는 대다수의 PC 게이머가 게임을 구매하는 Steam에서 게임을 판매하지 않기로 결정했습니다.
그러나 올해 최고의 2D 플랫포머 중 하나를 만든 사람들 중 일부가 현재 Rayman을 개발하고 있다는 사실을 아는 것은 질병률 속에서도 긍정적입니다. 2013년의 마지막 Rayman 게임. 레이맨 전설혼자서도, 친구들과 함께도 즐길 수 있는 훌륭한 2D 플랫폼 게임이었습니다. 당시 유비소프트로서는 큰 성공을 거두어 5년 만에 400만 장 이상이 팔렸습니다.
혐의에 대해서는 알려진 바가 거의 없음 팬텀 인식 프로젝트가 진행 중입니다. 하지만, 선과 악을 넘어 2 업계 베테랑인 Fawzi Mesmar에 새로운 크리에이티브 디렉터가 생겼습니다. LinkedIn에서 새로운 역할을 발표한 Mesmar는 이전에 EA Games 스튜디오 DICE와 모바일 게임 회사 King에서 근무했습니다. 그는 지난 3년 동안 Ubisoft의 글로벌 크리에이티브 부사장으로 근무했습니다.
Mesmar는 현재 사망한 게임의 전 크리에이티브 디렉터를 대신합니다. 에밀 모렐. 이번 채용은 최근 리더십 변화를 의미합니다. 선과 악을 넘어서 2, 이는 2008년에 처음 발표되었습니다. 이러한 움직임은 시리즈 제작자이자 Ubisoft의 종신 멤버인 Michel Ancel이 유해한 작업장 운영 혐의로 회사를 떠난 지 4년 만에 나온 것입니다.
Rayman의 다음 작업은 오래 전에 완료되었어야 했습니다. 1995년 데뷔했음에도 불구하고 Rayman은 메인라인 게임을 5개만 펼쳤습니다. 마지막 주연 역할 이후 비디오 게임에서 캐릭터의 유일한 등장은 2022년대 플레이 가능한 영웅이었습니다. 마리오 + 래비드 희망의 불꽃, 그리고 2019년 모바일 게임에서는 레이맨 미니.
(이것은 신디케이트된 뉴스피드에서 편집되지 않은 자동 생성된 기사입니다. 파이에듀뉴스 직원이 콘텐츠 텍스트를 변경하거나 편집하지 않았을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