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도 자료

희망, 2024년 선거 및 더러운 글쓰기에 대한 Shaina Taub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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에야디야조 바이든은 2024년 7월 대선에서 사퇴한다고 발표했다. 시달리다 그는 일요일 낮 공연을 준비하고 있었습니다. 브로드웨이 쇼의 제작자이자 스타인 샤이나 타웁(Shaina Taub)은 머리를 손질하는 동안 뉴스 알림을 받았던 것을 기억합니다. 공연장에 전화를 해서 그날 공연 전에 제가 알고 있던 정보는 그게 전부였습니다.

막이 오르자 참정권 운동가들이 “Let Mother Vote”를 부르려는 모습이 나오자 군중은 갑자기 카말라 해리스의 이름을 부르기 시작했습니다. 갑자기 토니상을 두 번이나 수상한 이 뮤지컬은 20세기 활동가에 초점을 맞췄습니다. 앨리스 폴(Alice Paul)의 투쟁 여성의 투표권은 추가적인 의미를 갖습니다. 폴 역을 맡아 책과 음악, 가사를 쓴 타웁(Taub)은 “우리는 이 미국의 순간을 본능적으로 목격할 수 있었습니다.”라고 말합니다. 시달리다“우리 모두가 함께 있었던 라이브 극장에서 이 밸브가 풀려나고, 잠재되어 있던 이 모든 희망과 에너지가 2시간 30분 동안 지속되었습니다.”

희망도 마음속에 있다 시달리다수정헌법 제19조의 통과로 절정에 달한 수년간의 여성 권리 운동을 추적하는 이 책은 좌절과 좌절의 순간들로 가득 차 있으며, 함께 일할 수 있는 회복력과 힘을 기념하는 작품이기도 합니다. 35세의 타웁(Taub)은 지난 4월 브로드웨이에서 개봉한 이 뮤지컬 작업을 10여년 전부터 시작했으며, 무언가를 끝까지 본다는 것이 어떤 의미인지 잘 알고 있다.

인터뷰에서 그는 일과의 관계 변화, 토니상 수상의 느낌, 11월의 감동적인 쇼를 어떻게 준비하고 있는지에 대해 이야기합니다.

시간: 둘 다 시달리다 의미 있는 변화를 만들어내는 작업을 수행하는 데 실제로 걸리는 시간에 중점을 둡니다. 프로젝트에 직면했고 앞길이 다소 막막해 보일 때 어떻게 앞으로 나아갈 수 있나요?

Taub: 저는 글을 쓸 때 규율과 의식에 대해 어느 정도 위안과 자부심을 느낍니다. 나에게 글쓰기에 갇힌 느낌보다 더 나쁜 유일한 것은 글을 쓰지 않는 것입니다. 어렸을 때는 글쓰기가 좋지 않은 하루가 시간 낭비처럼 느껴졌습니다. 하지만 지금은 그렇게 보지 않습니다. 내가 시간을 투자하고 그것을 다른 사람들과 공유하는 데 훈련을 받는 한, 내 정신은 자기 의심을 극복할 수 있도록 강화됩니다. 나는 의심과 두려움을 하나의 패턴으로, 친구가 되고 밀어내려고 하지 않는 것으로 인식하게 되었습니다.

Alice Paul은 자신의 일에 매우 헌신적인 사람입니다. 그것을 구현함으로써 일과의 관계가 어떻게 바뀌었나요?

나는 자존감을 생산성과 동일시하는 병 때문에 앨리스에게 연락했습니다. 그것은 내가 어려움을 겪고 있고 바꾸고 싶은 것입니다. 내 생각엔 앨리스가 그 상황을 극복할 수 없을 것 같아요. 시달리다 ‘앨리스 폴의 비극’이라고 할 수 있겠네요. 내가 나중에 70년대에 그녀의 삶을 탐구한 이유 중 하나는 그녀가 인생의 너무 늦게, 너무 늦기 전까지, 그녀가 충격적인 계시를 받지 못했다는 것을 믿지 않았기 때문입니다. 어린 자신과 마주하게 된다. 그는 “아, 내 인생에서 내가 원하는 모든 것을 할 수는 없고 그 횃불을 통과해야 한다”는 것을 깨달았을 때. 그것은 제가 스스로 설정한 목표를 달성하기에는 부족할 것이라는 사실을 제가 잘 알고 있는 것입니다. 나는 평생 동안 내 일을 끝낼 수 없을 것이라는 점, 내 일이 나를 정의할 필요가 없다는 점을 더 잘 알고 싶습니다.

쇼에는 “Great American Bitch”라는 재미있는 음악이 있는데, 여기서 Suffs는 ​​워싱턴 DC에서 여성의 권리를 위해 행진한 후 재결합하고 남성이 그들에게 끔찍했던 시절을 다시 포착합니다. 그 노래는 어떻게 탄생하게 되었나요?

작곡가로서 저는 항상 훅을 찾고 싶습니다. 그들은 행진에서 야유를 받았습니다. 그래서 나는 스스로에게 물었다. 1913년에도 지금처럼 책을 많이 읽을 수 있었던 여성에 대한 지속적인 모욕이란 무엇인가? 나는 그것이 시대에 뒤떨어진 것처럼 보이기를 원하지 않았지만, 또한 내가 현대적인 용어를 강요하는 것처럼 보이기도 원하지 않았습니다. “Bitch”는 여성에 대한 모욕이라는 측면에서 계속해서 주는 아름답고 보편적이며 지속적인 선물입니다. 그것은 우리의 작업이 시작되기 수세기 전으로 거슬러 올라갑니다. “위대한 미국인”이 떠올랐습니다. 나에게 노래를 불러요 그 선에 곡의 모자를 걸고 각자에게 기회를 주면 뭔가 얻을 수 있지 않을까 생각했어요.

지난 6월에는 공동 집필에 참여하지 않고 뮤지컬 단행본과 사운드트랙 부문 모두 토니상을 수상한 최초의 여성이 되었습니다. 그날 밤은 당신에게 어떤 의미였나요?

그것은 완전히 초현실적이었습니다. 이번이 나의 브로드웨이 데뷔작이고, 브로드웨이에 가는 것은 진정한 여정이자 힘들게 얻은 승리였습니다. 유대인으로서 우리는 “다예누(Dayenu)”라고 말합니다. 토니스에 도착했어요, 다예누. 이것은 그렇습니다 충분한첫 번째 우승은 성격에 맞지 않았고, 그곳에 갈 기회가 있다면 누구에게 감사하고 싶은지 작은 목록을 만들었습니다. 나는 준비된 사람이지만 두 번째 연설을 할 준비가 되어 있는 부분은 전혀 없습니다. 그것은 나에게 허영심의 연습처럼 보였습니다. 나는 그곳에 도착해서 내가 국영 TV에 출연하고 있다는 것을 깨달았지만 아직 준비가 되어 있지 않았습니다. 그것은 나에게 가슴 아픈 일이었습니다. 나는 어린 시절 버몬트 시골에서 토니 가족을 지켜보던 시절을 기억하려고 노력했습니다. 이것이 내가 속하고 싶은 이 세상으로 통하는 유일한 창이었던 것입니다.

가끔은 놀라는 것도 좋아요!

그것은 나에게 매우 본능적인 경험이었습니다. 팀의 일원이 된다는 것이 그토록 감미로운 일입니다. 내가 최고 점수를 받았을 때 내 출연진 전체가 의상을 입고 링컨 센터 밖에서 버스를 기다리고 있었습니다. 나중에 그들은 내가 우승했을 때의 비디오를 나에게 보냈습니다. 모두가 iPhone으로 Tonys를보고있었습니다. 그날 밤 내가 가장 좋아하는 추억 중 하나는 그들이 나와 함께 있었다는 사실이다.

힐러리 클린턴도 그날 밤 그곳에 있었고 쇼를 주최했습니다. 프로듀서로서 그녀와 함께 일하는 것은 어땠나요? 시달리다?

그녀는 매우 관대하고 따뜻하며 지지해 주었고 우리를 격려해 주었습니다. 나는 그에게 우리가 어떤 외부적인 승인의 신호를 받기 전에 우리와 함께 이 여행을 가고 싶은지 물었고 그는 그렇다고 말했습니다. 제가 브로드웨이에 가는 것이 매우 두렵고 망설였을 때, 그녀가 우리를 믿고 이야기를 전달하는 것이 중요하다는 것을 알고 자신감을 얻었습니다. 더 깊은 차원에서 그녀는 연극이 수세기 동안 이곳에 있어온 공공재라는 것을 이해합니다. 우리의 역사와 문화에 대한 이야기를 나누기 위해 함께 모이는 것은 건강한 사회가 번영하는 데 매우 중요합니다. 자금을 지원하고, 지원하고, 방어해야 합니다.

에서 공연을 하게 됩니다. 시달리다 선거 중. 그 공연을 어떻게 준비하고 있나요?

나는 선거일 밤에 쇼에 출연하지만, 그 다음날은 무슨 일이 있어도 내 인생에서 가장 감정적으로 강렬한 날 중 하나가 될 것입니다. 나는 선거일 밤에 쇼에 출연할 예정이지만, 그 다음날은 무슨 일이 있어도 내 인생에서 가장 감정적으로 강렬한 날 중 하나가 될 것입니다. 시달리다 낮에 공연하고 밤에 공연할 거예요 래그타임 제가 가장 좋아하는 전시회인 뉴욕 시티 센터에서요. 그날 그 두 집에 있었던 본능적인 경험을 할 수 있다는 것, 제 작품과 제가 자라면서 큰 의미를 가졌던 이 작품, 그리고 두 집 모두 무슨 일이 일어나더라도 이 순간을 다른 방식으로 말해주는 것입니다. 그것은 많이 될 것입니다. 이런 공간에 함께할 수 있는 공동체가 있다는 것이 감사하다. 하루에 이렇게 진지하게 갈 수 있는 놀라운 장소 두 곳이 있고, 많은 청중을 통해 그 일을 해결할 수 있다는 것이 얼마나 행운인지 압니다.

희망은 뮤지컬의 또 다른 중요한 주제이다. 지금 희망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어둠 속의 희망 Rebecca Solnit의 이 책은 제가 가장 좋아하는 책 중 하나입니다. 그녀는 희망을 낙관주의와 비관주의라는 단순한 확실성에 대한 대안으로 정의하고 있습니다. 낙관주의는 “모든 일이 잘 될 것이라고 확신하므로 아무것도 할 필요가 없습니다.”와 같습니다. 비관주의는 “상황이 안 좋아져서 연기를 할 수 없게 되는 것”과 같습니다. 희망은 “무슨 일이 일어날지 모른다”는 공간에 있습니다. 나는 책의 시작 부분에서 그것을 읽었습니다. 시달리다 우리 프로듀서 Rachel Sussman도 좋아하는 책이라 집필 과정이 매우 흥미롭습니다. 나는 새로운 결말 “Keep Marching”을 쓰기 전에 그 에세이를 다시 읽었습니다. 그것이 제가 주고 싶은 희망입니다. 그것은 단순하거나 과분한 것이 아닙니다. 이번 선거가 어떻게 될지 우리 중 누구도 알지 못하길 바랍니다. “그녀는 이길 것이다” 또는 “그녀는 질 것이다”라고 말하기는 쉽습니다. 사람들은 트럼프가 승리할 것이라고 말하기를 좋아합니다. 나는 스스로에게 묻습니다. “당신의 수정구슬은 어디에 있나요?”

많은 유명 인사들이 쇼를 보러 왔습니다. 당신을 정말로 흥분시킨 사람은 누구입니까?

정말 중요한 순간은 Ida B. Wells의 증손녀인 Michelle Duster가 있었다는 것입니다. 그녀는 놀라운 활동가이자 작가입니다. 그녀는 Ida 역을 맡은 Nikki M. James를 만나 우리와 이야기를 나눴습니다. 우리가 연기하는 캐릭터 중 후손이 있는 캐릭터는 많지 않지만 Ida는 있습니다. 그래서 우리 캐릭터 중 한 명과 살아있는 관계를 맺는 것은 정말 특별했습니다.

시달리다 매우 감동적인 쇼입니다. 무대에 서는 동안 어떻게 그런 감정에 휩쓸리지 않을 수 있나요?

정말 매일 밤 흡수해야 해요. 눈물을 닦아주는 사람, 옆 사람을 안아주는 사람, 자신의 뮤지컬을 쓰고 있는 고등학생으로부터 편지를 받는 사람을 볼 때마다 참으로 붙잡고 싶은 마음의 평화가 옵니다. 에. 나는 다시 피아노나 컴퓨터 앞에 앉아 벽에 머리를 부딪히고 내가 쓰고 있는 글이 끔찍하다는 느낌을 받게 될 것이라는 것을 알고 있습니다. 나는 인식하려고 노력합니다. 열심히 일한 대가는 실제로 그만한 가치가 있을 수 있습니다.

(이것은 신디케이트된 뉴스피드에서 편집되지 않은 자동 생성된 기사입니다. 파이에듀뉴스 직원이 콘텐츠 텍스트를 변경하거나 편집하지 않았을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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Lucia Stazio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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