케이트 윈슬렛은 8년 동안 리 밀러의 이야기를 들려주었습니다.
케이트 윈슬렛은 테이블을 좋아합니다. 그녀는 그것을 너무 좋아해서 오스카상을 수상한 여배우가 그것을 수집했습니다. 이 골동품에는 그다지 멋진 것이 없지만 그는 그것을 좋아합니다. “그것은 매듭과 나선형, 모양과 느낌입니다.”라고 그는 말합니다. “그들은 오랜 친구처럼 보일 수도 있고, 이야기가 담긴 앤티크 테이블에 뭔가 감정적인 느낌이 들기도 합니다. 나는 그것이 어떨지 상상하는 것이 매우 재미있다고 생각합니다.”
이 취미는 그녀에게 예상치 못한 영향을 미쳤습니다. 직업 옵션 2015년 콘월 경매장 주인인 윈슬렛의 친구들은 애니 펜로즈(Annie Penrose) 소유의 집에서 테이블을 발견했습니다. 그녀는 롤랜드 펜로즈(Roland Penrose)의 자매였으며, 파리 해방과 부헨발트(Buchenwald) 및 다하우(Dachau) 강제 수용소에 대한 잊혀지지 않는 사진을 찍은 유명한 모델 출신의 전쟁 사진작가인 리 밀러(Lee Miller)와 수년 동안 결혼했습니다. 그는 윈슬렛의 집에 도착했을 때 그 집에 손을 얹고 거기 앉아 있던 모든 사람들을 생각했습니다. 그의 마음은 밀러에게 갔습니다. 그리고 수십 년 동안 사람들의 이야기와 그들에게 어떻게 말해야 할지 고민했던 그 마음은 다음과 같은 잔소리에 안착했습니다. 왜 아무도 리 밀러에 관한 영화를 만들지 않았을까?
Winslet은 하나를 만들기 위해 다음 8년을 보냈습니다. 결과는 리워드, 9월 27일 발매될 예정이며, 윈슬렛이 프로듀싱하고 타이틀곡으로 주연을 맡은 곡이다. 리워드 는 처음부터 끝까지 전기 영화는 아니지만 대신 제2차 세계대전 중 밀러의 작업과 전쟁 사진가로서의 그녀의 진화에 초점을 맞춰 역사상 가장 끔찍한 순간을 포착합니다. 이 영화는 또한 중요한 재회를 의미합니다. 이 영화는 Winslet이 배우의 가장 사랑받는 영화 중 하나를 처음으로 공동 작업한 촬영 감독인 Ellen Kuras가 감독했습니다. 기억이 없는 마음의 영원한 광채.
영화를 개발하기 위해 Winslet은 Miller의 아들인 Antony Penrose(Josh O’Connor가 화면에서 연기)와 긴밀히 협력했습니다. 리 밀러의 삶 이는 스크립트의 기초 역할을 합니다. Winslet은 긴 개발 기간이 “대규모” 연구를 통해 Miller의 이야기를 제대로 이해하려는 열망 때문이라고 생각합니다. 그는 그 과정 내내 1977년에 사망한 밀러의 존재를 느꼈습니다. “내가 말하는데, 그녀는 그 빌어먹을 시간 내내 무대 뒤에서 줄을 당기고 있었습니다.”
Winslet이 Zoom 통화에 참여합니다. 6월 말, 활기 넘치는 런던의 한 호텔 방에서 그녀는 “나는 말 그대로 얼굴에 화장을 전혀 하지 않았습니다”라고 선언하면서 시작합니다. 비록 그녀가 30년 동안 우리가 알고 있던 윈슬렛과 똑같아 보이지만 말입니다. 연령. 그는 활기차고 연속적인 문단으로 말하면서 목청껏 저주를 퍼붓습니다. 비록 그의 HBO 미니시리즈 정권, 지난 3월 그녀가 말을 잘 듣는 독재자 역을 맡은 영화가 개봉됐지만 그녀는 1년 동안 카메라 앞에 모습을 드러내지 않았다. 그의 현재 작업은 “완전히 지원적”입니다. 리워드그것의 출시; 결국 그는 자신과 만날 예정이다. 밀드레드 피어스 Hernán Díaz의 Pulitzer Prize 수상 소설을 기반으로 한 한정 시리즈의 Todd Haynes 감독 신뢰하다 Hulu의 드라마 시리즈 A24에 출연했으며, 장소.
그러나 Winslet이 지속적으로 일하고 있다고 생각하는 것은 용서받을 수 있습니다. 그녀는 일반적으로 1990년대 중반부터 Peter Jackson의 덕분에 경력을 시작했기 때문입니다. 천상의 생물들, 이어서 감각과 감수성 그리고 물론 거대한.
리워드 그것은 그녀를 Kuras와 하나로 묶어줄 뿐만 아니라 영원한 태양 (사랑했던 여자의 기억을 지우려는 남자의 초현실적 우화)가 20주년을 맞았다. 또한 이를 통해 그녀는 영화에서 자신과 관련된 주제를 탐색할 수 있습니다. 혁명의 길 에이 국석. 즉, 여성의 문제, 그들의 야망, 신체의 자율성입니다.
“Kate는 매우 대담하고 Lee Miller처럼 여성의 곤경을 바라보고 현재 일어나고 있는 일에 관심을 갖는 사람입니다.”라고 Kuras는 말합니다. “Kate는 Lee Miller가 그랬던 것처럼 무대 뒤에서 보입니다.”
윈슬렛은 모델로 활동을 시작한 밀러를 남성의 시선으로 규정해서는 안 된다는 입장을 확고히 했다. 그 대신, 나는 밀러가 어떻게 남성이 지배하는 공간에서 선구자였는지, 그리고 그녀의 작품이 어떻게 불의에 주목했는지를 강조하고 싶었습니다. “사람들은 여전히 그녀를 Man Ray의 이전 모델이자 뮤즈라고 부릅니다.”라고 Winslet은 말합니다. “그것은 그의 인생에서 한 순간이었습니다. “만약 그녀가 지금 살아 있었다면 아마도 그녀가 자신을 정의했다고 느꼈을 가장 중요한 10년을 보내야 한다는 점을 강하게 느꼈습니다.”
리워드 이는 또한 그의 첫 서사 장편 영화 제작이기도 하다. 그래서 나는 “내가 그 사람을 어떻게 연기할 것인가”를 알아내는 것 외에도 “빌어먹을 현금 흐름”도 관리하고 있었습니다. 그는 동료 프로듀서인 케이트 솔로몬(Kate Solomon)과 함께 살았는데, 그는 밀러 역을 맡아 감정적 대가가 격렬해졌을 때 그 역할을 맡았다. 강제 수용소나 히틀러의 아파트 장면, 밀러 영화의 재촬영, 대량 학살 독재자의 욕조에서 발가벗은 채 찍은 유명한 자화상.
Winslet은 할리우드에서 여성의 몸을 갖는 것에 대한 압박에 대해 솔직하게 말한 것으로 유명합니다. 과거에 그녀는 뚱뚱한 수치심에 대해 이야기했습니다. 거대한 그녀는 20대 초반에 엄청난 명성을 얻었습니다. 그러나 그녀가 자신의 몸에 대해 이야기하고 화면에서 그것을 사용하는 방식은 영화 속의 자유로움을 암시하기도 합니다. 리워드. 한 장면에서 밀러는 뻔뻔스럽게 친구들과 상의를 벗은 채로 누워 있는데, 이는 전쟁 전의 행복을 묘사한 것입니다. Winslet은 영화에서 자신의 “더 부드러운 신체 버전”이 되고 싶었지만 Lee가 성적인 맥락에서 나체로 등장한 적은 한 번도 없다고 말했습니다. 촬영장에서 누군가가 그녀에게 배를 빨고 똑바로 앉으라고 말했을 때 그녀의 반응은 “당신이 그걸 볼 수 있다는 것을 내가 모르는 것 같나요? 난 그냥 ‘괜찮아’라고 말했어요.”
그녀는 당신이 그 말을 “용감하다”라고 부르길 바라는 것이 아닙니다. 그 말은 화장을 하지 않거나 피부가 편안한 여성에게 적용될 때 그녀를 짜증나게 합니다. “그건 정말 용감한 게 아니군요.”라고 그는 말합니다. “저는 정의를 위해 싸우는 전 여교사도 아니고 우크라이나에 있는 것도 아닙니다. “나는 나에게 중요한 일을 하고 있다.” 그 작업의 일부는 출연진과 제작진 사이의 경계를 무너뜨리는 것을 의미합니다. 이것이 바로 Winslet이 영화에서 Kuras와 처음 연결한 방식입니다. 영원한 태양. “그녀는 자신의 대사뿐 아니라 모든 사람의 대사를 잘 알고 있었고, 승무원들에게 다가가기 쉽고 친절했습니다. 이것이 우리가 승무원으로서 알아차린 자질입니다.”라고 Kuras는 회상합니다.
당시에는 세트장에 여성이 훨씬 적었기 때문에 윈슬렛은 쿠라스 같은 사람에게 끌리는 것이 당연하다고 말했습니다. 왜냐하면 그들은 미셸 공드리 감독의 실험적이고 때로는 즉흥적인 아이디어, 즉 눈 덮인 땅에 침대를 조립하는 일과 같은 아이디어를 실행하고 있었기 때문입니다. 영화의 가장 상징적인 이미지를 위해 Montauk의 해변을 방문했습니다. 영원한 태양로맨스에 대한 실존적 탐구는 여전히 시금석으로 남아 있으므로 Ariana Grande의 최신 앨범에는 그 이름이 붙었습니다(“영화가 나왔을 때 그녀는 몇 살이었을까요?” Winslet은 당황하며 말합니다). 또한 O’Connor가 가장 좋아하는 것 중 하나입니다.
“정말 특별한 게 있어요. 영원한 태양 어떤 면에서 이 이야기는 여전히 모든 것을 해결하려고 노력하는 젊은이들에게 영감을 주는 이야기가 되고 있습니다.”라고 Winslet은 말합니다.
Kuras와 Winslet은 수년 동안 연락을 유지했습니다. Kuras는 Daniel Day-Lewis, Rebecca Miller 및 Brigitte Lacombe와 함께 스타가 가득한 추수 감사절 저녁 식사를 한 적이 있다고 말했습니다. 리워드, 윈슬렛은 밀러처럼 일생을 보낸 친구에게 시각적으로 이야기를 들려주는 “명백한 기회”를 보았습니다. “엘렌과 나, 그리고 그 세계에서 자란 사람이라면 누구나 우리는 여러분이 속한 매우 특정한 종류의 파벌입니다. 가장 적합한 영화 제작자의 생존자들로 구성된 독점적인 클럽입니다.”라고 Winslet은 말합니다. “당신의 영화적 DNA에 그것이 있다면 결코 당신을 떠나지 않을 것입니다.”
Winslet이 일하는 동안 Jane Campion 및 Nancy Meyers와 같은 영화 제작자의 가장 유명한 작품 중 상당수는 남성이 감독했습니다. 그러나 그녀는 남성 카메라가 여성 카메라와 다르게 그녀를 본다고 생각하지 않습니다. “저는 항상 진짜 여성인 여성 역을 맡아왔습니다.”라고 그녀는 말합니다. 무엇보다도 그녀는 독립 영화를 위한 자금 조달이든 영화 출연이든 자신의 업계에서 여전히 목소리를 낼 수 있다는 사실에 감사하고 있습니다. HBO 히트작 이스트타운 메어, 그는 에미상을 수상했습니다.
그녀는 최근 자신이 자란 집의 작은 부분을 찍은 사진을 10살짜리 아들에게 어떻게 보여줬는지 설명합니다. 적어도 그에게는 항상 오스카상을 받은 영화배우였던 어머니가 있었기 때문에 그는 자신이 보고 있는 것이 무엇인지, 그곳에 여섯 사람이 살았다는 것을 이해할 수 없었습니다. 일화는 그녀가 아무것도 당연하게 여기지 않는 이유를 전달합니다. “일자리를 얻고 계속해서 파티에 초대받는 것은 내 인생의 가장 큰 특권입니다.”라고 그는 말합니다. “그리고 그것은 내가 가볍게 받아들이는 것이 아닙니다.” 그러나 경박함은 부인할 수 없는 특성 중 하나입니다. 그녀와 함께 출연한 오코너는 “그녀는 마치 나를 보살펴주고 내가 어떻게 지내는지 끊임없이 물어보는 언니 같았어요.”라고 말했습니다. “그녀는 내면의 아이와 소통하고 있으며, 그 기쁨으로 인해 함께 일하는 것이 정말 흥미진진해졌습니다.”
좋은 예는 Winslet이 어떻게 Miller의 작업을 처음 접했는지에 대한 이야기입니다. 한 유명한 사진에서 Miller의 모델은 앞으로 몸을 기울이고 그녀의 뒷모습은 프레임에서 거의 추상적인 형태를 이루고 있습니다. 친구들은 종종 자신의 몸에 대한 윙크를 암시하는 동일한 사진이 포함된 Winslet 카드를 보냈습니다. “내가 보낸 횟수는 구체적으로 저것 “내 엉덩이가 그 엉덩이를 생각나게 한다고 가정하면 그 이미지가 마음에 듭니다.” 그는 목소리가 커지며 웃습니다. “매우 자랑스럽습니다. 나는 그것을 내 안에서 즐긴다.”
(이것은 신디케이트된 뉴스피드에서 편집되지 않은 자동 생성된 기사입니다. 파이에듀뉴스 직원이 콘텐츠 텍스트를 변경하거나 편집하지 않았을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