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조 바이든, 작별 인사 방법과 이유를 가르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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조 바이든 대통령은 7월 24일 워싱턴 백악관 타원형 사무실에서 민주당 대선 출마를 포기한다는 결정에 대해 국민들에게 연설했습니다.에반 부치/AP 통신

힙합 역사 뮤지컬 Hamilton의 2막 중간에 ‘H’라는 노래가 나옵니다. 마지막 한번.

이 책에는 두 명의 등장인물만 등장합니다. 조지 워싱턴은 갓 태어난 미국의 대통령으로서 두 번째 임기를 거의 다 마치려 하는 인물이고, 알렉산더 해밀턴은 그의 재무 장관이자 친구이자 지정된 단어의 달인입니다.

오리지널 – 없어서는 안 될, 지워지지 않는 – 브로드웨이 캐스트는 해밀턴의 창작자 린-매뉴얼 미란다가 타이틀 캐릭터로 등장하며, 그는 그를 다리가 달린 전기적 야망으로 연기합니다. 크리스토퍼 잭슨의 워싱턴은 따뜻하게 으르렁거리며, 100년 동안 쓰여지지 않을 역사책의 페이지에서 각각의 현재 순간을 볼 수 있는 사람입니다.

이 장면은 워싱턴이 해밀턴을 불러 토머스 제퍼슨이 국무장관직에서 사임했다고 말하는 것으로 시작합니다. 워싱턴은 해밀턴에게 연설문을 써달라고 하지만, 해밀턴이 입을 다물고 설명할 수 있을 때까지 몇 번이나 시도해야 합니다.

마침내 그는 해밀턴에게 이해시켰습니다. 제퍼슨은 대통령에 출마하기 위해 사임했고, 워싱턴은 1796년 선거에서 그에게 도전하기보다는 물러서는 것이라는 사실이었습니다.

“죄송한데, 무슨 말씀이신가요?” 해밀턴이 입을 벌리고 그를 바라보며 말한다.

이 노래에서 잭슨 씨의 솟구치는 목소리는 아프고도 강렬한 멜로디를 끌어올립니다. 어차피 일어나야 할 일이 마음에 들지 않을 거라는 걸 아는 사람의 소리입니다.

“마지막으로 한 번 / 긴장 풀고, 나랑 술 한 잔 하세요 / 마지막으로 한 번 / 오늘 밤은 휴식을 취해요 / 그리고 나서 그들에게 작별 인사를 하는 법을 가르쳐 주죠.”

해밀턴은 “대통령님, 그들은 당신이 약하다고 말할 것입니다.”라고 주장합니다. 워싱턴은 “아니요, 그들은 우리가 강하다는 것을 알게 될 것입니다.”라고 대답합니다.

해밀턴은 다시 시도합니다. “당신의 입장은 정말 독특합니다.” 하지만 워싱턴은 움직이지 않습니다. “그러니 저는 그것을 이용해서 그들을 움직이겠습니다.”

마지막으로 해밀턴은 그토록 순수하고 경계하지 않는 탄식의 질문을 갑자기 내뱉으며 마치 고향을 그리워하는 어린아이처럼 들린다. “왜 작별인사를 해야 하나요?”

워싱턴의 답변은 아주 조심스럽게 돌에 새겨졌습니다.

“내가 작별 인사를 하면, 나라는 나아가는 법을 배우죠.” 그는 노래한다. “내가 없어지면 나라는 나보다 오래 살죠.”

마침내 해밀턴은 논쟁을 멈췄다. 더 이상 말할 것이 없었다. 워싱턴은 이렇게 말했다. 이것은 나에 관한 것이 아니다. 요점은 이것이 무언가에 관한 것이라는 것이다. 그 너머에 나야, 그게 번성하려면 내가 가야 해.

아마도 여러분도 지난 3주 동안 왜 이 장면이 제 머릿속을 맴돌았는지 알 수 있을 겁니다.

당연한 말을 하자면, 조 바이든은 조지 워싱턴이 아닙니다. 특히 조 바이든은 허구화된 힙합/브로드웨이 조지 워싱턴이 아닙니다. 이 사실은 해밀턴 캐스트가 오바마 백악관에서 공연했을 때 몇 년 전 강조되었고, 바이든 씨는 70대 백인 남성에게 기대하는 얼굴 표정과 바디 랭귀지를 정확히 보여주었습니다.

하지만 바이든 씨를 정식으로 추대할 필요는 없습니다. 대선에서 물러나기로 한 그의 결정이 그에게는 나빴고, 특히 그 고통스럽고 굴욕적인 서곡에서는 그랬지만, 그보다 더 큰 어떤 대의에는 좋았다는 것을 인정하기 위해서입니다.

그러한 대의는 민주주의에 새로운 민주당 후보를 내세워 침략하는 독재 정권에 맞서 싸울 수 있는 기회를 주는 것과 같은 광범위하고 고귀한 일로 여겨질 수 있습니다. 독재 정권은 너무 오만해서 자신의 계획에 대해 속삭이는 일조차 하지 않습니다.

그것은 당신의 당이 정치적인 도로살상물이 되는 것을 막으려는 것과 같이 조금 더 기름진 것일 수 있습니다. 그것은 당신을 사적으로, 그리고 그렇게 사적이지 않은 방식으로 로비하는 동료 민주당원들의 행렬에 지쳐버리는 기본적인 감정적 편의주의일 수 있습니다.

하지만 결정은 바이든 씨가 내려야 했고, 그가 가기를 거부했다면 아무도 그를 쫓아낼 수 없었을 것입니다. 그리고 어느 시점에서 – 거의 확실히 여러 가지 복잡한 이유로 – 그는 다른 사람들에게 너무 큰 비용이 들기 때문에 자신이 원하는 것을 가질 수 없다고 결정했습니다.

그는 수요일 저녁 타원형 사무실의 Resolute Desk 뒤에서 “저는 이 직책을 존경하지만 제 나라를 더 사랑합니다.”라고 말했습니다. 이는 그가 물러나겠다고 발표한 이후 처음으로 공개적으로 말한 것입니다.

그는 계속해서 “저는 대통령으로서의 제 기록, 세계에서의 제 리더십, 미국의 미래에 대한 제 비전이 모두 2선을 받을 만하다고 믿습니다. 하지만 아무것도 – 아무것도 – 우리 민주주의를 구하는 데 방해가 될 수 없습니다. 여기에는 개인적 야망도 포함됩니다. 그래서 저는 앞으로 나아가는 가장 좋은 방법은 새로운 세대에게 횃불을 넘기는 것이라고 결정했습니다.”라고 말했습니다.

도널드 트럼프가 다른 사람에게는 나쁜 것을 자신에게는 원했다면, 그는 어디에서 선을 그을 것 같나요? 그는 선거에서 졌고 손톱으로 Resolute Desk에 매달려서 반란을 일으키려고 했으므로, 이 질문은 알려진 답이 있는 역사 퀴즈라기보다는 사고 실험에 가깝습니다.

그러나 바이든 씨가 중퇴를 결정한 데에는 그가 원하는 것보다 더 중요한 것이 있다는 것을 우리에게 보여주었습니다. 말더듬이인 스크랜턴 아이가 그것을 아무리 간절히 원하더라도 말입니다.

때때로 당신은 당신보다 더 큰 무언가가 당신보다 오래 살아야 한다는 것을 알기 때문에 작별인사를 합니다. 그 주장은 더 큰 무언가가 존재한다는 생각에 근거하며, 모든 사람에게 그것이 존재한다는 것을 상기시키는 것이 바이든 씨가 준 조용한 선물이었습니다.

미국 정치가 얼마나 오랫동안 거대하고 연약한 귤색 자존심을 중심으로 돌아갔는지 생각해보면, 누군가가 말하다 자기 희생을 감수할 만한 더 큰 목적에 대한 생각은 혁명적이라고 느껴집니다.

(이것은 신디케이트된 뉴스피드에서 편집되지 않은 자동 생성된 기사입니다. 파이에듀뉴스 직원이 콘텐츠 텍스트를 변경하거나 편집하지 않았을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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Lucia Stazio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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