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도 자료

정치와 거버넌스의 차이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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기독교인들에게, 성경 전도서 3장은 “해 아래 모든 것에는 때가 있다”고 말합니다. 이것은 우리가 종교적 소속과 상관없이 당연하게 여겨서는 안 될 인용문입니다.

이 땅에서 무엇을 하려고 하든, 무엇을 시작하려고 하든, 그러한 의도된 행동을 취할 특정한 시간이 있다는 것을 인정해야 한다는 것은 다시 말할 필요도 없습니다.

위의 주장은 제안된 것이든 진행 중인 것이든 모든 활동이 시간에 크게 그리고 엄격하게 의존한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다시 말해, 모든 생각, 행동 또는 무행동은 시간의 우월성을 따릅니다. 작물을 재배하고 번식하고 수확하는 데 적절한 시간이 있는 것처럼, 인간이나 창조자의 탄생, 성장 및 죽음에 대한 시간도 있습니다.

저는 우리가 착수한 많은 프로젝트에서 종종 실패하는 이유는 단순히 우리가 보통 잘못된 시기에 올바른 일을 하기 때문이라는 것을 깨달았습니다. 그리고 그것이 이 글의 기초 또는 초석입니다. 의심할 여지 없이, 우리는 앞서 언급한 성경적 또는 신성한 주장을 당연하게 여기기 때문에 다양한 노력에서 변함없이 실패하는 경향이 있습니다.

나이지리아 전역의 여러 측면에서 다양한 정치인들이 이미 2027년 나이지리아의 임시정부에 반대하는 정치 활동을 시작했으며, 이로 인해 사랑스러워야 할 정치 전체가 메스꺼워지고 불합리해 보인다는 것은 더 이상 뉴스가 아닙니다. 어떻게 이것을 조화시키나요? 솔직히 말해서, 대부분의 나이지리아 정치인들이 아직 정치와 거버넌스를 대조하지 않는다는 것은 정말 한심합니다.

이 두 요소는 두 개의 평행선과 다르지 않지만, 변함없이 오용되거나 오해받고 있습니다. 여러 분야에서 정부 관리들을 포함한 사람들이 누가 국가의 다음 대통령으로 등장할지에 대해 토론하거나 선동하기 시작했습니다.

연방 전역의 다양한 주들이 이 증후군에서 제외되지 않았습니다. 통치의 주요 변호인이 될 것으로 기대되는 유권자들이 우연히 해당 진행 중인 멜로드라마의 주요 행위자라는 것을 관찰하는 것은 더욱 안타까운 일입니다. 그들은 메스꺼운 장면을 촉발하는 레시피입니다.

평범한 나이지리아 정치인이 항상 여당의 일원이 되고 싶어한다는 것은 의심할 여지 없이 불명예스러운 일입니다.

최소한으로 말하자면, 우리는 정신적으로나 다른 면에서 우리 자신을 진지하게 재검토할 필요가 있습니다. 의심할 여지 없이, 우리의 실제 곤경을 확인하기 위한 적절한 진단이 시급히 필요합니다.

우리는 그런 라이프스타일에 대한 성향을 유발한 것이 무엇인지 확인해야 합니다. 우리는 그것이 선천적인 이상인지 아니면 방종인지 알아내야 합니다. 왜냐하면 우리는 이렇게 계속할 수 없기 때문입니다. 솔직히 말해서, 이 오래 지속되는 사회적 풍토병을 진단하지 못하면 우리는 엄청난 자해를 당할 수 있습니다.

우리는 국민으로서 시스템에 정확히 무엇이 잘못되었는지, 그리고 변칙성의 실제 기원이나 발생 원인은 무엇인지 알아내기 위해 진심으로 내면을 들여다봐야 합니다.

지금 당장은 불필요한 정치적 선동을 구성하는 것보다, 주정부나 국가적 이슈를 막론하고 모든 분야에서 실행 가능하고 사전 예방적인 반대가 필요합니다.

실행 가능한 야당은 여당이 상황에 관계없이 모든 측면에서 참여 민주주의를 유지하도록 하는 데 큰 도움이 될 것입니다. 참여 민주주의적 환경만이 건전한 행정을 낳을 수 있습니다.

오히려 정치인들은 강력한 야당을 형성하기 위해 부지런히 노력하는 대신, 오직 어떻게 그리고 언제 여당으로 이적할 것인가에만 관심이 있으며, 그렇게 함으로써 ‘국민 케이크’가 자신들을 놓치지 않도록 할 방침입니다.

매일 정치계에서 듣는 것은 노골적인 이탈에 불과합니다. 평범한 나이지리아 정치인이 항상 여당의 일원이 되고 싶어한다는 것은 의심할 여지 없이 치욕입니다.

특정 정당이 항상 또는 영원히 통치할 수는 없습니다. 리더십은 ‘군인이 가라, 군인이 와’에 관한 것입니다. 게다가, 모든 사람이 통치한다면, 누가 야당으로 봉사하거나 서겠습니까?

우리는 특정 리더십을 따르는 건전하고 확고한 반대가 없다면 해당 리더들의 행정은 확실히 허술할 것이라는 점을 정말로 알아야 합니다. 두 가지 방법이 없습니다.

우리가 리더십 전망, 과제, 위기에 대해 진지하게 더 많이 알아야 한다는 것은 정말 말할 필요도 없습니다. 야당과 다른 관련 기관들이 추종자들에게 원하는 변화를 이끌어내도록 동기를 부여하는 것을 의미합니다. 좋은 거버넌스는 적절하고 신뢰할 수 있는 야당과 진정한 추종자의 산물이라고만 말해두겠습니다.

추종자들은 철저히 정보를 얻고, 교육을 받고, 적절히 활동하지 않는 한, 계속 순종적이거나 무관심한 태도를 보일 것입니다. 그러한 역할은 반대 세력, 분석가, 시민 사회, 종교 단체 등이 담당합니다.

시민들의 적극적인 참여가 부족하기 때문에 현재는 선의의 거버넌스 실행이 대개 신기루에 불과하다는 것을 알게 될 것입니다.

시민들은 지도자들이 그들에게 책임을 져야 한다는 것을 충분히 이해해야 합니다. 그들은 리더십과 추종자가 필연적으로 얽혀 있다는 것을 알아야 합니다. 우리는 중립을 지키며 기적이나 경이로움이 일어나기를 기대할 수 없습니다.

리더는 인간이기 때문에 필요할 때 상기시키고, 비판하고, 등등을 해야 합니다. 따라서 그들이 잘못하거나 길을 잃을 때마다 우리는 그들을 질서 있게 부르고 싶어하고 준비해야 합니다.

교회나 모스크는, 또는 경우에 따라, 정치에 참여해야 하는 것이 아니라 통치에 참여해야 합니다. 전자가 후자를 낳는 것은 분명하지만, 우리는 두 가지 요소, 즉 눈에 띄게 필요한 두 사회적 처방이 만나는 지점이 없는 두 개의 평행선과 같다는 것을 이해해야 합니다. 정치는 투표소에서 끝나고, 통치는 투표소에서 시작됩니다.

따라서 정치가 끝나는 곳에서 거버넌스가 자리를 잡습니다. 하지만 현대 나이지리아 사회에서는 두 도구를 섞는 경향이 있는 것이 분명합니다. 따라서 예외적인 일종입니다. 나이지리아인은 이것이 거버넌스의 시대이며 대부분 지역에서 관찰되는 정치의 시대가 아니라는 것을 이해해야 합니다.

따라서 나이지리아가 완벽하게 구제되는 모습을 보고 싶다면, 필요한 변화를 선도하기 위한 기대에 부응해야 할 사람이 모두 있습니다.

확실히 유권자들은 시민들을 기대에 부응하도록 이끌 준비가 되어 있지 않은 정치 지도자를 언제나 은퇴시킬 준비가 되어 있어야 합니다. 굵은 선을 그을 때가 왔습니다. 생각해 보세요!


(이것은 신디케이트된 뉴스피드에서 편집되지 않은 자동 생성된 기사입니다. 파이에듀뉴스 직원이 콘텐츠 텍스트를 변경하거나 편집하지 않았을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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Lucia Stazio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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