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로벌 뉴스

이슬람과 트럼프 쇼크 동맹의 유사점은 무엇입니까?

0 0
Read Time:4 Minute, 41 Second

유명한 정치 과학자와 작가 -Ahmed T. Kuru는 힌디어 버전의 베스트 스케일러 책 “Islam -The”를 출판하는 동안 무슬림 사회의 민주주의, 지적 자유 및 경제적 자유의 중요성을 강조했다.

뉴 델리의 국제 도서 페어 (International Book Fair)에서 Khusaro Foundation이 주최 한 프로그램은 국가 안보 보좌관 인 Ajit Doval이 수석 게스트였으며 선임 기자이자 작가 MJ Akbar는 존경받는 게스트였습니다.

Kuru는 그의 연설에서 ‘그의 책은 15 개 언어로 번역되었지만이 책의 힌디어 버전은 2 억 무슬림 인구를 가진 인도의 다양한 종교 시나리오로 인해 특히 중요합니다.’ “인도는 이슬람의 독재와 발전에 대해 논의하는 데 중요한 플랫폼이라고 그는 말했다.

Kuru는 정치 과학 교수이자 샌디에고 주립 대학- 이슬람 및 아랍어 연구 센터 이사입니다. 그는 이슬람 문화의 역사적인 여정, 특히 무슬림 사회가 과학과 철학의 최전선에 있었던 7 세기에서 8 세기까지의 황금 시대를 추적했다.

“무슬림 사람들은 고대 문화에서 많은 것을 배웠습니다 – 중국의 종이 생산, 인도의 수학, 그리스의 철학, 그리고 그것을 유럽으로 전파합니다.” 쿠루는 이번에 말했다. 이 기간 동안 종교적, 정치적, 경제 및 지적 부문은 독립적으로 독립적으로 남아 있다고 그는 말했다.

그러나 서방 제국주의가 무슬림 공동체의 상실의 유일한 이유라는 생각에 반대하는 Kuru는 무슬림 공동체의 붕괴가 식민지 전에 시작되었다고 주장했다. 대신에, 그들은 그 지위가 Ulema-Kingdom Alliance에 기인했으며, 이로 인해 국가 구조에서 종교적 학자들과 지적 자유와 금융 기업가 정신이 깊어졌습니다.

그는 가톨릭 교회와 왕국이 서로 깊이 관여했을 때 이슬람 황금 시대와 8 세기 정체를 비교했습니다. Kuru는 이에 대해 말하면서 “유럽은 종교와 국가의 분열 이후에 만 경제적, 지적 번영으로 이어진 후에 만 ​​발전하기 시작했다”고 말했다.

그는 현대의 도전과 비교할 때 주와 기업 권력의 연합에 대해 경고했으며, 그는 도널드 트럼프 미국 대통령과 기술 억만 장자 Ilon Musk와 같은 사람들을 인용했다. “국가와 강력한 회사가 모여 부패와 민주주의의 상실로 이어진다”고 경고했다.

Kuru는 정치 이슬람의 부상을 비판하면서 탈레반, 사우디 아라비아 및이란의 모범을 보여 주었다. 종교와 정치가 서로 꽉 조여서 종종 사회적, 경제적 재난을 일으키는 곳. Kuru는 무슬림 공동체의 만족은 서구 수입뿐만 아니라 자신의 역사적 전통의 다각적이고 지적 자유의 반환으로 민주주의와 평등 한 시민권에 있다고 제안했다.

Kuru는 또한“무슬림 공동체의 민주주의는 미국 또는 유럽 의제가 아닙니다. 그의 기원은 무슬림 역사에있다 ” 그는 종교에 관계없이 종교에 관계없이 종교에 관계없이 모든 시민들에게 동등한 권리를 받아들이고 각 사회에서 각 사회에 참여할 것을 촉구했다.

지적 자유의 중요성을 설명하기 위해 Kuru는 8 세기 이슬람 학자 인 아부 하니파 (Abu Hanifa)의 이슬람 학자에게 정치적 통제에 대한 귀중한 장학금 보호 및 재정 통제를 거부 한 것을 언급했다. Kuru는 젊은 무슬림 계급에 Abu Hanif와 같은 사람들을 진보적 인 미래에 이상적으로 보라고 조언했습니다.

Ajit Doval : 갈등 해결과 사회적 진보

인도의 NSA (National Security Advisor)- Ajit Doval은 그의 연설에서 국가 종교 관계에 대한 포괄적 인 역사적 및 이론적 관점을 제시했다. 그는 “종교와 국가 간의 관계는 이슬람에만 국한 될뿐만 아니라 모든 문화에서 발전했다”고 말했다.

도발은 또한 대화와 논리에 의해 역사적으로 그리고 종교적 갈등이 어떻게 이루어 졌는지에 대해 언급했으며, 사회가 강화를 사용한 인도 전통과 관련된 몇 가지 모순을 보여 주었다. Doval은 현재 Mandan Mishra와 Adi Shankaracharya의 역사적 대화와 같은 인도의 주장을 언급했으며, 이는 압력없이 지적 의사 소통의 좋은 예로 볼 수 있습니다.

그는 종교의 힘과 국가의 왕국이 연합 될 때 새로운 아이디어와 진보를 창출하는 능력이 중단되었다고 말했다. 그는 특히 일부 이슬람 사회의 사례를 주었다. 그 당시 인쇄기를 수락하는 것에 반대하여 지적, 경제적, 사회적 진보가 느려졌다.

도발은 또한 무슬림 공동체를 다루어야 할 모든 도전의 주요 원인을 결정하는 경향을 비판했다. “식민주의가 어느 정도까지는 어느 정도까지는 공동체의 착취가 내부적 인 이유 외에는 무슬림 이해의 발전이 느려졌다”고 그는 말했다. 이때 그는 무슬림 공동체에 대한 자기 반성의 필요성을 강조했으며, 외부 요인을 비난하기보다는 자신의 단점을 연구 할 것을 촉구했다.

“세상은 결코 안정적으로 남아 있습니다. 당신은 당신의 생각, 정부 및 우리 사회를 발전시켜야합니다. 그는 우리가 민주주의와 지적 진보에 적응하고 항상 뒤에 머물도록 지연된 사회를 향상 시키려고 노력해야한다고 경고했다”고 경고했다.

반면에 ‘M.J. Doval 이전에 연설 한 Akbar는 Kuru의 학업 성과에 감사하며 Kuru Complex는 역사적, 정치적 질문을 징계적이고 객관적인 방식으로 처리하고 처리했다고 말했습니다. Akbar는이 책을 무슬림 사회의 상승, 괴롭힘 및 잠재적 재건에 대한 효과적인 연구라고 생각했으며, 역사적 변화에서 ‘아사 비야’또는 사회적 통일의 중심 역할에 중점을 두었습니다.

Akbar는 이슬람 문명의 역사적 고도에 대해 이야기하면서 아랍어 공동체의 7 세기 변화를 언급했으며 이슬람의 동기 부여 권력은 단순한 군사력이 아니라 새로운 집단적 느낌이라고 주장했다. 그러나 그는 Assaians가 처음에 Unity와 Progress를 받아 들였다는 것을 관찰했지만 나중에 Royalty와의 관계는 현대 국가 국가의 전환에 방해가되는 것으로 판명되었습니다.

Akbar는 Sufiism의 주제로 돌아가서 그의 성공은 영적 실용성보다는 그의 진정한 실용성에 있다고 주장했다. “Sufiism은 우리에게 우리를 공유하는 방법, 적대감보다는 상호 이익을 기반으로 관계를 만드는 방법을 가르쳐주기 때문에 성공했습니다.”

그는 또한 종교와 종교 사이의 역사적 관계에 대한 그의 견해를 표현했다. 현재, 그는 다른 종교의 지배 계급이 종교적 타당성을 사용하여 권리를 확보 할 것을 제안했다. “오늘날에도 영국 황제는 영국 교회의 수장입니다.”주 정부와 종교 사이의 지속적인 연관성을 강조했습니다.

인도 무슬림과 인도네시아 인들이 민주주의의 자유를 소비하고 있다고 설명하면서, 많은 다른 무슬림 사회들이 승인 된 정부하에 살고있다 “고 그는 약 5 천만 명의 무슬림들이 민주주의의 독립적이고 제한에 살고 있으며이를 중국의 역사적 민주주의 부족과 비교했다고 말했다.

현재 그는 민주주의를 넘어서서 무슬림 공동체가 직면 한 진정한 도전은 지식에 근거한 문화의 부흥이라고 말했다. 그는 지식의 진입을 막기 위해 지배 엘리트들의 지적 쇠퇴에 대한 애도를 표명했다. 그는 또한 무슬림 사회가 어떻게 인쇄의 채택을 지연 시켰는지 지적했다. 그는 이것이 지식 민주주의의 꺼려 한 장기적인 결과라고 주장했다.

파키스탄과 현대 국가 국가 문제

현재 Akbar는 파키스탄 설립의 이데올로기를 광범위하게 보여 주었다. 그는 파키스탄이 무슬림을위한 것이 아니라고 이슬람은 정치 프로젝트로 만들어 졌다고 말했다. 그러나 “이슬람이 위험에 처해있다”와 같은 정치적 발표는 사람들을 잘못 인도했다. 그는 또한 이슬람은 결코 위험에 처하지 않았으며 오늘날까지도 무슬림뿐만 아니라 오늘날까지도 없다 “고 말했다.

그는 무슬림 사회가 근대성을 받아들이고 현재 현실에 적응해야한다고 말했다. “존엄성은 아무것도 대답하지 않습니다. 국가 국가는 현대의 필요이며 미래의 진보에 대한 요구를 이해하는 것이 매우 중요합니다.”라고 그는 말했습니다.

이 프로그램은 Khjaro Foundation의 코디네이터가 주최합니다. Hafizur Rahman의 의장이 통과되었으며, 많은 수석 관료들과 다른 장교들과 책 박람회에 온 많은 사람들이 참석했습니다.


(이것은 신디케이트된 뉴스피드에서 편집되지 않은 자동 생성된 기사입니다. 파이에듀뉴스 직원이 콘텐츠 텍스트를 변경하거나 편집하지 않았을 수 있습니다.)

About Post Author

Lucia Stazio

Happy
Happy
0 %
Sad
Sad
0 %
Excited
Excited
0 %
Sleepy
Sleepy
0 %
Angry
Angry
0 %
Surprise
Surprise
0 %

Related Articles

Average Rating

5 Star
0%
4 Star
0%
3 Star
0%
2 Star
0%
1 Star
0%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

Back to top butt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