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올해 가장 잔인하고 충격적인 공상과학 영화의 결말에 대해 설명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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물질 폭력이 늘어나는 영화다. 여성의 젊음과 아름다움만을 중시하는 사회에서 노화에 대한 코랄리 파제트 감독의 신념에서 탄생한 작품이다. 같은 이름의 약물을 섭취하는 사람들은 척추에서 더 어린 쌍둥이를 생산해야 하며, 등은 환상적인 피와 내장의 소나기 속에서 열려 있어야 합니다. 그리고 당연히 영화는 이제까지 대형 화면에서 볼 수 없었던 가장 거칠고, 피비린내 나는, 가장 정신 나간 신체 공포 장면 중 하나로 끝납니다.

Fargeat는 “세계를 대표하는 관객 앞에서 폭발적인 느낌을 줍니다.”라고 말합니다. .

본 적이 있다면 물질아마도 미친 결말에 대해 몇 가지 질문이 있을 것입니다. 다행히 작가, 감독과 이야기를 나눌 기회가 있어서 영화의 마지막 순간이 어떻게 탄생했는지, 그리고 그것이 무엇을 의미하는지 설명해달라고 요청했습니다.

경고: 스포일러 물질 앞으로.

물질결말, 설명

영화를 보지 않았지만 스포일러를 원하신다면(혹은 영화를 보았지만 기억이 가물가물해졌거나 배탈로 일찍 자리를 뜨셨다면), 여기에 간단한 요약이 있습니다.

~ 안에 물질, 나이든 헐리우드 스타 엘리자베스 스파클(데미 무어)은 당신에게 “최고의 자신”을 선사할 수 있는 기적적인 발명품에 대한 유혹적인 제안을 받습니다. 텔레비전 에어로빅 스타였던 예전 직장에서 해고된 후 필사적으로 엘리자베스는 제안을 받아들이고 자신에게 물질을 주입한 후 등에서 생물이 나타나자 즉시 쓰러집니다.

그 생물은 깨어나 자신을 “수”라고 부르는 엘리자베스(마가렛 퀄리)의 젊은 버전입니다. 수는 즉시 할리우드에서 가장 섹시한 스타가 되지만, 7일에 한 번씩 자리를 바꿔야 하는 엘리자베스에 대한 분노가 커집니다. 그러나 곧 수는 깨어 있는 시간을 점점 더 많이 보내기 시작하고, 어린 도플갱어가 문자 그대로 나이 많은 도플갱어의 생명력을 빨아들이면서 엘리자베스의 몸은 부패하게 됩니다. Sue의 경력이 시작됨에 따라 그녀는 Elisabeth의 시간을 점점 더 많이 훔쳐 Elisabeth의 몸이 시들고 분해되어 인간보다 녹은 마녀처럼 보일 때까지 발생합니다.

수(마가렛 퀄리)가 자신의 포스터를 본다.

나쁜

마침내 엘리자베스는 몇 달 후 깨어나 흉측한 몸과 끔찍한 고통을 안고 공급자에게 전화하여 수를 완전히 끝내기로 결정합니다. 그러나 그녀가 수를 죽일 혈청을 사용하려고 할 때 엘리자베스는 그렇게 하지 않기로 결정하고 두 사람이 동시에 깨어날 수 있는 결함을 일으켰습니다. 그들은 싸우고 수는 분노에 찬 엘리자베스를 살해하고 그녀의 경력을 정의할 새해 전야 쇼를 주최하기 위해 돌아옵니다.

하지만 수가 원작을 죽인 이후로 그는 빌린 시간에 살고 있고 그의 몸은 거의 즉시 무너지기 시작한다. 새해 전야 무대에서 큰 휴식을 취하기 위해 필사적으로 Sue는 자신을 만든 원래 활성화 세럼을 자신에게 주입하지만 이는 그녀를 엘리자베스의 얼굴을 포함하여 기괴하고 구근 모양의 부러진 신체 부위 덩어리로 변형시키는 돌연변이를 유발할뿐입니다. 그의 머리 뒤쪽으로. 놀랍도록 역겨운 디자인이지만 Fargeat는 청중이 이상한 동정심을 느끼기를 원했습니다.

Fargeat는 “저는 그것이 괴물같으면서도 동시에 매우 감동적이고, 매우 부드럽고, 매우 감정적이며, 그러한 종류의 부드러움을 갖기를 원했습니다.”라고 말합니다. “캐릭터가 처음 거울을 볼 때, 부드러운 표정이 있습니다. 우리는 마침내 이 모든 것을 달성하기 위해 많은 디자인을 작업했습니다.”

나쁜

메이크업 아티스트이자 디자이너인 Pierre Olivier Persin이 이끄는 Fargeat와 팀은 실제 보철물과 시각 효과의 조합을 사용하여 애니메이션을 적용한 데미 무어의 얼굴 주형을 포함하여 나머지 의상과 함께 움직이는 생물체를 만들었습니다.

“이를 달성하기 위해 우리는 자체 기술을 개발했습니다.”라고 Fargeat는 말합니다. “관객에게 전달한 감정을 가장 잘 표현할 수 있는 테크닉을 찾는 게 가장 중요했어요.”

Fargeat는 영화의 충격적인 클라이맥스를 묘사할 때 놀라울 정도로 우울합니다. 물질너무나 터무니없이 피를 흘리게 만드는 최종 행위로 인해 캐리피통은 어린이 놀이처럼 보입니다. 이전에 수라고 알려진 괴물이 머리에 수의 레이스 의상을 우스꽝스럽게 쓰고 무대에 등장하자 놀란 관객들은 그녀를 거부하고 야유하며 물건을 던진다.

Fargeat는 “그녀는 자신의 외모가 아닌 있는 그대로의 모습으로 사랑받고 싶어합니다.”라고 말합니다. “우리가 그녀를 보고 싶지 않다는 이유로 그들이 그녀를 너무나 폭력적으로 거부할 때, 폭력은 폭발적으로 일어납니다. 억압된 모든 폭력. “우리가 사랑받을 가치가 있다고 느끼기 위해 숨기고 살아야 하는 모든 폭력.”

지시사항을 따르지 않을 때 이런 일이 발생합니다.

나쁜

Fargeat가 “폭력의 폭발”을 묘사할 때 그는 은유적으로 말하는 것이 아닙니다. 생물체는 팔다리를 잃기 시작하고 충격을 받으면 폭발합니다. 내장과 피가 사방에 쏟아져 장면의 동작을 거의 읽을 수 없을 때까지 화면을 덮습니다.

Fargeat는 “대중 앞에서 폭발하는 것, 세상을 대표하는 것”이라고 말합니다. “우리 모두는 여성을 위한 폭력적인 세상을 만드는 데 일조하고 있습니다. “우리는 우리 자신을 너무 미워해서 적응하기 위해 미용 주사를 맞는 등 미친 짓을 합니다.”

물질님의 마지막 장면에 대해 설명했습니다.

보톡스를 맞으면 반드시 폭발할 것이라는 의미는 아니지만 그것은 Fargeat가 제공하는 세계의 “고귀한” 표현의 일부라고 그녀는 말합니다. 이것이 바로 제가 명예의 거리에 오른 엘리자베스 스파클의 할리우드 스타와 함께 영화를 본격적으로 만들고 싶었던 이유입니다.

물질 영화는 엘리자베스의 별 설치로 시작하고, 수년에 걸쳐 별이 깨지고 희미해지는 몽타주가 이어집니다. 그러다가 마지막에 괴물은 스튜디오에서 탈출을 시도하지만 헐리우드 거리를 달려가다가 걸려 넘어진다. 그녀의 몸은 부서지고 엘리자베스의 얼굴만 남았습니다. 어쩐지 그는 별까지 기어가서 웃으며 녹아내린다.

Fargeat는 “엘리자베스의 최종 릴리스를 표현하고 싶었기 때문에 그것은 나에게 매우 특별한 순간입니다.”라고 말합니다. “그가 자신의 별과 그것이 의미하는 광기와 재회할 때 안도의 순간이 있습니다. 왜냐하면 그것이 그의 해방, 행복, 권한 부여의 순간이기 때문입니다. 더 이상 몸이 없을 때, 더 이상 몸에 대해 걱정할 필요가 없을 때입니다.”

영화의 결말은 궁극적으로 희망적이라고 Fargeat는 말합니다.

“여성이 공공장소에서 매일 자신의 몸을 다루어야 하는 폭력을 보여주는 매우 강력한 상징적 방법이었습니다. 여전히 매우 제한적입니다. “그것이 변화에 대한 희망을 표현하는 나의 방식이었습니다.”

물질 지금은 극장에서 상영되고 있습니다.

(이것은 신디케이트된 뉴스피드에서 편집되지 않은 자동 생성된 기사입니다. 파이에듀뉴스 직원이 콘텐츠 텍스트를 변경하거나 편집하지 않았을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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Lucia Stazio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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