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베티 붑이 실제로는 아니라는 걸 방금 알아냈어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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흑인 역사의 달을 맞아 저는 상징적인 캐릭터인 Betty Boop의 실제 이야기를 탐구하는 시간을 보내고 싶었습니다. 많은 사람들은 이 작품이 원래 역사에서 대부분 지워진 흑인 여성인 Baby Esther에게서 영감을 받았다는 사실에 놀랄 것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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에스 흑인 역사의 달그리고 할로윈 모퉁이를 돌아서 나는 흑인 소녀로서 두 사람을 더 잘 존중하고 축하할 수 있는 방법에 대해 생각해 왔습니다. 그러다가 답을 깨달았습니다. 베티 붑! 이제 나는 당신이 무슨 생각을 하는지 알겠습니다. “그 사람 백인 아닌가요?” 네, 오늘 우리가 보는 베티붑은 바로 그 사람입니다. 하지만 사실 이 곡은 원래 흑인 여성에게서 영감을 받은 것이었습니다. 에스테르 존스아기 에스더라고도 알려져 있습니다.

이제 으스스한 시즌이 다가온 지금, 그 뒤에 숨은 실제 이야기를 파헤쳐 보겠습니다. 아이코닉 캐릭터 그리고 그녀를 좋아해 진실 기원은 하얗게 칠해진 시간이 지남에 따라.

진짜 베티붑은 누구였나요?

베티 부프(Betty Boop)는 1920년대 플래퍼 스타일의 전형, 즉 재미있고 근심이 없으며 건방진 젊은 여성으로 오랫동안 찬사를 받아왔습니다. 그러나 그녀의 시그니처인 삐걱거리는 목소리, 암사슴 눈의 순수함, 재즈 에이지 스타일 아래에는 인가 그것은 종종 간과됩니다. 많은 사람들에게 알려지지 않았지만 Betty Boop 캐릭터는 주로 흑인 여성과 가수에게서 영감을 받았습니다. 에스테르 존스베이비 에스더(Baby Esther)라고도 불리는 그는 연예계에서 인종차별에 대한 광범위한 대화를 촉발시킨 인물입니다.

1920년대 아프리카계 미국인 연예인인 에스더 존스(Esther Jones)는 장난스러운 노래와 높은 음의 비명을 특징으로 하는 음악적인 “베이비” 목소리로 유명했습니다. Jones는 Harlem 나이트클럽에서 공연했으며 그녀의 생동감 넘치는 개성과 재즈 공연으로 인정을 받았습니다. 마침내 백인 청중의 관심을 사로잡은 것은 Baby Esther의 독특한 목소리와 매너리즘이었고 궁극적으로 연예계 전체의 관심을 끌었으며 역사상 가장 상징적이고 인식할 수 있는 애니메이션 캐릭터 중 하나로 그녀의 본질을 불멸화하기로 결정했습니다.

헬렌 케인은 누구였으며 에스더 존스의 목소리를 어떻게 활용했나요?

1928년에 보고된 사건에서 대법원백인 가수 헬렌 케인이 에버글레이즈 나이트클럽 공연에 참석했는데, 독특한 ‘부웁어두프’로 널리 알려진 흑인 가수 베이비 에스더를 보기 위해 맨 앞줄에 앉은 것으로 밝혀졌습니다. ” “. 노래 스타일. 케인은 특유의 퍼포먼스에 영감을 받아 그의 보컬 스타일을 흉내내며 ‘사랑받고 싶어’ 등 히트곡으로 큰 성공을 거뒀다. 하지만 케인이 직접 만든 스타일은 아니고 베이비 에스더의 오리지널 스타일을 차용한 것이었습니다.

그러나 Max Fleischer가 Kane의 이미지를 기반으로 캐릭터의 스타일과 내용의 대부분을 기반으로 Betty Boop을 만들었을 때 Esther에 대한 모든 크레딧이 지워졌습니다. 케인도 시도했지만 Fleischer Studios를 $250,000에 고소그의 이미지와 퍼포먼스를 복사하기 위해. 그러나 재판 중에 베이비 에스더가 공연하는 장면은 케인이 실제로 흑인 가수에게서 자신의 스타일을 차용했다는 증거로 제시되었습니다.

문화적 전유의 복잡한 층위

Betty Boop의 이야기는 단지 만화 캐릭터에 관한 것이 아닙니다. 끝없는 순환이다. 인종적 전유 우리의 문화 영역과 그 너머에서. 아프리카계 미국인들에게 기회가 제한되어 있던 시기에 이미 공연을 펼치고 있던 흑인 여성 베이비 에스더(Baby Esther)는 나중에 명성과 부를 얻은 백인 여성 케인(Kane)이 자신의 스타일을 채택하게 만들었습니다.

더 나쁜 것은 Betty Boop 뒤에 있는 애니메이션 스튜디오가 이후에 그 이미지를 가져와 증폭하여 Baby Esther의 기여를 더욱 지워버리는 문화적 현상으로 변모시켰다는 것입니다.

이 이야기를 더욱 복잡하게 만드는 것은 Betty Boop 자신도 원래는 아니었습니다. 인간. 캐릭터의 첫 번째 만화에서 그녀는 플래퍼 스타일의 특징을 가진 개로 묘사되었습니다. 이것은 시간이 지남에 따라 오늘날 대중이 인식하는 백인 인간 형태로 진화했습니다. 개에서 인간 플래퍼로의 이러한 변화는 캐릭터의 인종적 기원을 더욱 모호하게 만들고, 일반 대중은 그녀의 목소리와 매너리즘이 흑인 여성의 창의성에서 태어났다는 사실을 무시하게 만듭니다.

Betty Boop을 하얗게 칠하는 것이 왜 그렇게 중요한가요?

Betty Boop은 흰색이 특징인 1920년대 플래퍼의 전형이 되었지만, 그 시대의 플래퍼는 모양, 색상, 스타일이 다양했습니다. 클라라 보우, 루이스 브룩스, 조세핀 베이커 (1920년대 문화를 형성한 스타일을 지닌 또 다른 흑인 여성)은 전형적인 플래퍼 스타일과 정신을 이어받았습니다. 그러나 대중문화에서 재즈 시대의 지속적인 이미지가 된 것은 애니메이션 캐릭터인 베티 붑(Betty Boop)이었고, 흑인 예술가들의 기여를 더욱 소외시켰다.

Fleischer의 Betty Boop 창작은 할리우드와 연예계 전체의 더 깊은 문제, 즉 흑인 재능과 혁신의 미화와 전유를 반영합니다.

할리우드에서 흑인 인재의 소멸

재즈와 블루스에서 로큰롤에 이르기까지 흑인 음악가와 연주자들이 트렌드를 주도하는 경우가 많았지만 그들의 혁신은 보상을 받는 백인 아티스트들에게 채택되었습니다.

Betty Boop이 자신의 뿌리를 진정으로 인정했다면 흑인 여성이 재즈 시대에 기여한 바를 더 잘 인식할 수 있는 문이 열렸을 것입니다. 대신, 그의 하얗게 칠해진 이미지는 백인 권위자들이 흑인 창작자들의 유산을 지우기 위해 어떻게 인종적 편견을 사용했는지 보여주는 또 다른 예가 되었습니다.

베티 부프의 실화에 푹 빠진 후, 나는 더 큰 주제, 즉 베티 부프의 이야기에 빠져들지 않을 수 없었습니다. 역사 전반에 걸쳐 상징적인 캐릭터를 화이트워싱합니다.. 이것은 거의 한 세기 동안 계속되어 왔습니다. 그리고 몇 년 전 그는 심지어 오스카상 그의 불편한 생각으로 다양성 문제덕분에 #오스카탄블랑코스 운동. 아니요, Moonlight로 아카데미 상을 수상했다고 해서 마법처럼 모든 것이 해결된 것은 아닙니다. 할리우드에는 여전히 라르고 앞으로 나아갈 길.

안젤리나 졸리 와이 스칼렛 요한슨 제이크 질렌할이나 엠마 스톤처럼 할리우드는 원래 유색인종을 위해 만들어진 역할에 백인 배우를 반복해서 캐스팅해 왔습니다.

졸리가 중앙에 있었을 때를 기억하십니까? 여러 가지 논란 그의 역할에 대해 강력한 마음? 배우가 연기했다 마리아나 페를라네덜란드계 유대인과 아프리카계 중국계 쿠바 유산을 지닌 메스티조 여성입니다. Pearl이 Jolie의 캐스팅을 개인적으로 승인했지만 그 결정은 왜 혼혈 여배우가 역할에 캐스팅되지 않았는지 궁금해하는 많은 사람들과 함께 열띤 논쟁을 불러일으켰습니다.

졸리는 할리 베리에게서 영감을 받은 아프리카계 미국인 캐릭터인 폭스 역을 맡았습니다. 찾았다그녀의 하얗게 칠해진 역할 목록에 더 많은 것을 추가합니다.

2003년 안소니 홉킨스는 영화에서 백인으로 통하는 아프리카계 미국인 교수 콜먼 실크 역으로 캐스팅됐다. 인간의 얼룩필립 로스의 소설을 각색한 작품.

스톤 자신이 직면한 강한 비판 그의 역할에 대해 알로하그녀는 백인 여배우임에도 불구하고 아시아인과 태평양 섬주민이 혼합된 캐릭터를 연기했습니다. 캐스팅은 할리우드에서 삭제의 놀라운 예였습니다.

일부 분야에서는 업계가 진전을 이루었지만 흑인, 아시아 및 중동 캐릭터의 경우 작업이 완료되지 않았습니다. 계속되는 화이트워싱 문제는 오해를 넘어 캐릭터의 문화, 정체성, 복잡한 이야기를 지웁니다. 할리우드는 피상적인 발전을 뒤로하고 지속되는 더 깊은 체계적 문제에 직면해야 합니다.

베이비 에스더와 베티 부프의 유산

Betty Boop의 기원 이야기는 대중 문화에서 흑인의 기여가 어떻게 간과되고, 삭제되고, 전용되었는지에 대한 더 큰 대화를 시작합니다. Betty Boop은 여전히 ​​애니메이션에서 사랑받는 인물이지만 그녀 캐릭터의 진정한 뿌리를 인식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가장 상징적인 애니메이션 인물 중 하나를 만드는 데 있어 Baby Esther의 역할을 인식하는 것은 Betty Boop의 유산에 대한 재검토로 이어질 뿐만 아니라 역사상 알려지지 않은 흑인 창작자들의 이야기를 상기시키는 역할도 합니다.


(이것은 신디케이트된 뉴스피드에서 편집되지 않은 자동 생성된 기사입니다. 파이에듀뉴스 직원이 콘텐츠 텍스트를 변경하거나 편집하지 않았을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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Lucia Stazio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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