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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더 서브스턴스’ 리뷰: 연예계를 풍자한 용감무쌍한 데미 무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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영화감독 Coralie Fargeat 그녀는 엉덩이에 매료되었습니다. 자해의 한계점이 높은 나이든 헐리우드 여배우에 대한 그의 맛없는 농담인 “The Substance”에서 그는 줄담배를 피우는 사람의 재떨이보다 분당 더 많은 엉덩이를 가지고 있다고 자랑합니다. 영화의 길이는 거의 2시간 30분입니다. 스판덱스 옷을 입든 벗든, 각자는 햄버거 광고에서 빵을 갈망하는 것과 같은 갈망으로 렌즈의 애무를 받습니다. 요점은 이 바디 호러 영화에서 인간의 유일한 가치는 고기라는 것입니다. 용감하고 맹렬한 리드와 함께 Demi Moore와 Margaret Qualley는 줄거리보다 놀라움을 우선시하는 영화를 위해 카메라가 그들을 살점(입술, 송아지, 머리카락, 주름, 그렇습니다, 엉덩이)으로 자르도록 기꺼이 허용하고 많은 피를 흘리며 그들에게서도 배짱이 있습니다.

이야기는 간단합니다. 전 스타 엘리자베스 스파클(무어)은 방송 에어로빅 쇼를 계속 진행하기에는 너무 늙었습니다. 이는 그녀가 업계를 떠나는 가장 최근의 정거장입니다. 엘리자베스에게도 재능이 있었던 시절이 있었습니다. 그녀는 심지어 영화의 정신에 따라 “오스카 수상자, 내 엉덩이”라고 투덜거리는 그녀의 상사 하비(데니스 퀘이드)의 중얼거림을 들으면 아카데미 상까지 수상했습니다. 하지만 그것은 너무 오래 전 일이어서 엘리자베스조차 그것이 탄탄한 허벅지 이상이라는 사실을 잊어버렸습니다.

엘리자베스의 솔루션 에스 물질이라고 불리는 녹색 점액인 용액이 그의 세포를 둘로 나누고 그의 등에서 나오는 두 번째 어린 세포를 성장시켜 그의 존재를 대신합니다. 그의 대안인 Sue(Qualley)가 Elisabeth의 오래된 TV 방송국에 뽐내자, 고동치는 Harvey는 즉시 그녀를 자신의 새로운 피트니스 여신으로 임명합니다. 엉덩이 조립을 위한 큐! 편집은 에너지가 넘치고 재미있으며 강렬합니다. 각 장면의 엉덩이 밀기 또는 바늘 찌르기가 한 번만 표시된다면 영화 길이는 90분입니다.

‘The Substance’에는 두 가지 함정이 있습니다. 첫째, 여성들은 몇 주를 번갈아 가며 수에게 트워크를 할 수 있는 7일의 시간을 주고 그녀의 의식을 엘리자베스에게 넘겨주어야 합니다. 엘리자베스는 계속해서 지휘봉을 교환하기 위해 자신(그리고 그녀의 또 다른 자아)을 믿어야 합니다. 그렇지 않으면… 가장 비극적인 함정은 다음과 같습니다. , 피부 아래에서 엘리자베스/수는 전혀 변하지 않았습니다. 그는 여전히 똑같은 피상적인 야망, 혼수상태에 빠진 몸을 더러운 수건처럼 화장실 바닥에 눕혀 두는 추악한 자기혐오를 갖고 있습니다. 핑크색 봄버 재킷을 입고 립글로스를 매치한 퀄리(Qualley)가 뽐내고 있는 모습을 보면 마치 바비가 인간이 되었지만 진화를 거부한 것 같습니다.

영화 <더 서브스턴스>의 마가렛 퀄리.

(음악)

영화 속 남자들은 모두 역겹고 심지어 가장 잘생겼다. 영화가 진행됨에 따라 그들은 익명의 백발 무리가 될 때까지 전이된다. 그러나 Fargeat는 지저분한 페미니스트입니다(그녀의 여주인공이 그녀의 최악의 적이라고 정당하고 고통스럽게 주장하는 페미니스트). 심지어 수는 엘리자베스를 길거리로 쫓아낸 바보들에게도 순종적으로 계속 미소를 짓습니다. 등을 열었지만 척추의 힌트조차 없습니다.

나는 또한 영화에 많은 위험이 있다고 확신하지 않습니다. 피상적인 세계에 대한 피상적인 영화이며, 주인공처럼 그 이상을 목표로 하지 않는다. Fargeat는 스타일이 있고 80년대 MTV와 VHS, 특히 숨 막히고 웃게 만드는 잔혹한 자료에서 비공식 박사 학위를 확실히 받았습니다. 그녀와 그녀의 촬영감독인 Benjamin Kracun은 대담한 격자 무늬, 밝은 색상, 극단적인 클로즈업, 왜곡된 어안 렌즈를 좋아합니다. 그의 스타일은 정지 신호만큼 미묘하고(심지어 그는 Quaid의 사악한 프로듀서 Harvey라고 명명했습니다) 그의 스토리텔링은 너무나 시각적이어서 그의 스토리보드는 만화책이 될 수도 있습니다. (엘리자베스의 흥망성쇠를 포착한 할리우드 명예의 전당의 말 없는 오프닝 시퀀스는 환상적입니다.) 이것이 그래픽 소설이라면, 우리가 놓칠 것은 끔찍할 정도로 효과적인 스플래시 앤 팝 사운드스케이프일 것입니다. 하지만 그러면 Quaid가 턱에 새우를 씹어먹는 장면을 견디거나 화면을 향해 성큼성큼 걸어가는 장면을 더 쉽게 견딜 수 있을 것입니다. 소변기였는데 우리 무릎에 소변을 보는 것 같아요.

영화 ‘더 서브스턴스’의 데니스 퀘이드.

(음악)

나는 자신의 대본에 그렇게 무관심해 보이는 또 다른 칸 수상자를 생각할 수 없다. 프랑스어를 모국어로 사용하는 Fargeat는 대화를 10페이지 정도로 줄였고, 그 중 대부분은 회상 장면에서 재활용되었습니다. 본질적으로 Fargeat는 “The Fly”와 “Sunset Blvd”의 자신의 DVD 메들리로 영화를 구성한 리믹스 아티스트입니다. 그리고 2000년대 초반의 천박한 뮤직 비디오에서 그녀는 안젤리나의 입술과 샤를리즈의 코를 요구하는 성형외과 고객으로서 자신의 영향력을 과시합니다. 한 장면에서 저는 영화 속 특수 효과 생물이 골룸처럼 생겼다고 생각했는데… 엔딩 크레딧에서는 실제로 그것을 골룸이라고 묘사했습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Fargeat가 “Thus Spoke Zarathustra”(앞으로 2,001년 동안 영화에 나올 필요가 없는 음악)를 연주하기 시작하면 우리는 그의 목소리를 듣고 싶어합니다.

영화는 지옥에서 온 룸메이트가 된 엘리자베스와 수의 이야기를 중심으로 진행됩니다. 물질을 만든 사람이 누구인지, 얼마나 많은 사람들이 그것을 사용하는지, 삶을 변화시킨 사람들로부터 그 물질을 만든 사람이 무엇을 얻는지는 전혀 중요하지 않습니다. 그 자신에게도 해를 끼치지만 그는 엘리자베스에게도 관심이 없습니다. 캐릭터에는 친구도 없고, 망토도 없고, 방에서 가장 섹시한 여성이 되는 것 외에는 취미나 관심사도 없습니다. 어린 시절의 모습이 토크쇼에 출연하면 그의 엉뚱한 말투는 팬들이 무슨 말을 하든 신경 쓰지 않을 정도로 뜨거운 박수를 받는다. Moore와 Qualley가 역할을 공유하지 않았다면 덕테이핑을 한 핀업걸처럼 밋밋했을 것입니다. 무어가 아니었다면 효과가 있을지도 모르겠습니다.

Moore는 Fargeat가 풍자하는 할리우드에 살았으며, 40여년 동안 업계에 종사하면서 자신의 기술보다는 운동 루틴에 대해 더 많은 질문을 받았을 것입니다. 그의 신념은 영화에 신뢰감을 준다. 그 원인을 믿지 않는다면 어느 누구도 그토록 가혹한 비난을 받도록 허용하지 않을 것입니다. 그 대가로 그녀는 자신의 경력에 ​​대한 완전한 재평가를 요구하는 크고, 어둡고, 거칠고, 재미있고, 화려한 역할을 받았고, 61세의 나이에 50세 여성을 설득력 있게 연기했다는 칭찬도 받았습니다. 영화에서 그녀가 마녀라고 아무리 주장하더라도, 우리는 그녀가 관객 중 누구보다 스쿼트를 더 많이 할 수 있다는 것을 알고 있습니다. 무어도 알고 있습니다. (그리고 만일 그녀는 Qualley의 경우 이것이 그의 필모그래피에서 가장 최근의 대담한 도전이라는 사실은 “The Substance”가 제공하는 낙관주의에 가깝습니다. 자신의 몸보다 훨씬 더 그녀의 작품은 여배우의 행운이 향상될 수 있음을 보여줍니다.

‘물질’

분류: R은 폭력적인 콘텐츠, 유혈, 폭력, 노골적인 과도한 노출, 거친 언어를 뜻합니다.

지속: 2시간 20분

재생 중: 9월 20일(금) 일반 발매

(이것은 신디케이트된 뉴스피드에서 편집되지 않은 자동 생성된 기사입니다. 파이에듀뉴스 직원이 콘텐츠 텍스트를 변경하거나 편집하지 않았을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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Lucia Stazio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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