긴급상황 발생시 – MOLD :: 식품의 미래를 디자인하다
이 작품은 우리 시리즈의 일부입니다. 미래의 식량에 대한 우리의 현재 태도를 형성하는 데 있어서 씨 뿌리는 자의 비유의 유산을 탐구하는 지구의 씨앗입니다.
상황이 점점 더 악화되는 동안 절뚝거리고 똑같은 일을 하면서 살아남는 것만으로는 충분하지 않습니다. 우리가 할 수 있는 일이 더 많아야 하고, 우리가 형성할 수 있는 더 나은 운명이 있어야 합니다. 또 다른 장소. 그렇지 않으면. 무엇! – 씨 뿌리는 자의 비유
미래의 재해에 대비할 때는 예상되는 사항을 구체적으로 명시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세계적인 재앙인가? 그렇다면 날씨와 관련이 있나요? 전쟁인가요? 전염병인가요? 아니면 그게 전부인가요?1
살아남으려고 노력하고 있나요? 아니면 재건축을 하려고 하시나요?
오직? 그룹에서? 커뮤니티?
짐을 꾸리는 것이 중요합니까?
우아한 벙커를 상상할 수 있나요? 공공장소에서 캠핑을 하시나요?
현대 화폐는 여전히 가치가 있나요? 어떻게 협상할 것인가?
그리고 무엇보다, 어떻게, 무엇을 먹나요?
여러 면에서 재해 조치 계획을 수립하는 것은 가상의 세계를 구축하는 연습입니다. 프레퍼, 생존주의자, 사변적 디자이너, SF 작가들은 모두 미래주의자이며, 오늘날 우리가 갖고 있는 시스템이 근본적으로 변화했거나 존재하지 않는 또 다른 세계를 상상합니다.
무엇을 수집할지 선택할 때 옥타비아 버틀러의 주인공은 씨 뿌리는 자의 비유Lauren Olamina 팩: 수통, 냄비, 견과류, 돈, 밧줄, 밀가루 및 씨앗. 그녀는 이렇게 썼습니다. “상황이 점점 더 악화되는 동안 절뚝거리고 똑같은 일을 하면서 살아남는 것만으로는 충분하지 않습니다. 우리가 할 수 있는 일이 더 많아야 하고, 우리가 형성할 수 있는 더 나은 운명이 있어야 합니다. 또 다른 장소. 그렇지 않으면. 무엇! 그녀는 생존을 준비하고 있습니다. 와이 재건축하다. 그리고 그녀는 자신이 다른 사람들과 함께 있을 것이라고 상상합니다.
2024년 7월에 시작될 예정인 우리는 현재 옥타비아 버틀러가 설정한 예언적 타임라인에 완전히 몰입하고 있습니다. 씨 뿌리는 자의 비유. 책의 끝 부분에서 우리는 그가 수년 동안 어떤 씨앗을 저장하고 보호했는지 알 수 있습니다. “옥수수, 고추, 해바라기, 가지, 멜론, 토마토, 콩, 호박… 완두콩, 당근, 양배추, 브로콜리, 겨울 호박, 양파, 아스파라거스 . , 허브, 다양한 종류의 야채.” 그의 보유량은 “참나무, 감귤류, 복숭아, 배, 천도복숭아, 아몬드, 호두 등”과 같은 나무 씨앗에도 적용됩니다. Lauren은 “몇 년 동안은 우리에게 아무런 도움이 되지 않을 것이지만 미래를 위한 훌륭한 투자입니다.”라고 말했습니다.
내가 상상하는 미래는 그의 정신에서 영감을 받았습니다. 이는 우리가 서로 함께 성장하고 번영하며 우리가 속한 더 넓은 생태계에 기여할 미래입니다. 이 책에 대한 응답으로, 그리고 종자 절약 기술과 경제학에 대한 연구의 일환으로 나는 일련의 휴대용 종자 도서관을 설계하고 만들었습니다. 필요한 경우 보호하고 심을 수 있는 정원 분량의 야채와 허브 씨앗이 담긴 유리 목걸이입니다. . “비상시에는 휴식을 취하세요.” 나는 그것을 착용한 사람들에게 말했습니다. 일부는 묵시적인 추측적 설계이고 일부는 실용적인 설계이며, 우리 자신과 다른 사람을 먹여살려야 하는 불가피한 욕구에 따라 움직입니다. 이러한 이동식 도서관은 씨앗을 저장하는 인류의 고대 관행을 일상 생활에 통합하고 식량 주권의 잠재력을 강화합니다.
종자 보관은 식물, 토양 및 식품에 대한 우리 안무의 일부입니다. 고도로 설계된 Arctic Svalbarda Seed Vault부터 이주하는 사람들이 씨앗을 스카프로 바느질하는 관행, 머리카락에 씨앗을 숨기는 노예, 주요 작물에서 씨앗을 선택하는 농부에 이르기까지 . 씨앗은 환경과 우리의 취향에 적응합니다. 동일한 부모 씨앗에서 나온 자매 토마토 식물은 심은 위치에 따라 특성이 크게 다른 씨앗을 생산합니다. 유전 정보의 사유화, 스발바르와 같은 연구소의 홍수와 같은 취약성, 독특한 환경 요인에 종자가 적응하는 방식으로 인해 우리 모두가 종자 보관에 참여하고 관련 식물로 가득 찬 분산형 종자 라이브러리를 만드는 것이 점점 더 중요해지고 있습니다. 우리 지역의 기후, 토양 및 문화에 맞게. 씨앗은 과거에 대한 연결고리이자 미래에 대한 닻입니다. 그들은 보살핌, 존경, 친밀감을 받을 자격이 있습니다.
종교의 일부로 땅씨앗 – 살아있는 자의 책, 로렌 올라미나(Lauren Olamina)는 다음과 같이 썼습니다.
“부모님의 그늘에서.”
이번에 이 말씀을 읽으면서 그 말씀이 저에게 바뀌었습니다. 책을 펼치자마자 로렌과 아버지의 깊은 관계가 떠올랐다. 속이 메스꺼워서 사라진다는 것도 기억했습니다. 2주 전에 나의 아버지는 사실상 사라졌습니다. 그는 예고도 없이 갑자기 죽었습니다. 건강하게, 병도 없이, 사고 없이, 중년에 우연히 뇌동맥류를 앓은 채, 그가 살던 작은 나무 범선에서 커피를 내리며 완전한 삶을 살았다. 소설에서 로렌의 아버지는 2026년 11월까지 사라지지 않고, 그의 폭력적이고 통제적인 성향은 우리 아버지의 유쾌하고 창의적인 감성과는 전혀 다르지만, 그가 지구 반대편으로 떨어지는 느낌은 오싹할 정도로 울려 퍼진다. 항상 더 준비되어 있었고 더 유능했던 사람, 가장 위험한 상황에서 살아남은 사람, 즉 닻처럼 예고도 없이, 준비할 시간도 없이 갑자기 횃불을 통과한 사람의 느낌.
그 비유 by Octavia Butler는 내가 필요할 때마다 항상 나타납니다. 삶의 변화와 함께 새로운 반향을 불러일으키는 지금의 생각을 재검토하는 것은 선물입니다. “신은 변화입니다.” Lauren은 항상 반복합니다.
조각가, 전문 제작자, 선원인 아버지는 씨앗을 심는 것을 한 번도 본 적이 없었으나 올봄부터 친구들의 도움으로 식량을 심기 시작했습니다. 그는 지금은 없어진 작은 우중충한 곳에 자신이 만든 높은 화단에 심었습니다. 언제나처럼 재치 있고 장난기 넘칩니다. 아버지와 함께 보낸 마지막 날, 아버지는 자신이 가장 좋아하는 야채인 첫 번째 가지를 자랑스럽게 수확하셨습니다. 우리는 식물 꽃의 아름다움에 놀랐습니다. 우리 둘 다 한 번도 본 적이 없었고 정말 기뻤습니다. 그는 그것을 굽고 파스타 알라 노르마의 큰 배치와 함께 전체 테이블에 제공할 때 그의 미소가 그의 얼굴 전체를 차지했습니다. 그가 죽은 후 그의 정원에 다시 가보니 정원이 꽉 차 있었습니다. 많은 저녁 식사를 위한 충분한 음식과 심지어 지역 동물을 위한 추가 음식도 있습니다. 그는 우리에게 먹이를 줄 준비를 하고 있었습니다. 우리는 우리가 뿌린 모든 씨앗을 항상 수확하는 것은 아닙니다.
저는 로렌 올라미나(Lauren Olamina)가 씨앗은 “미래를 위한 훌륭한 투자”라고 말한 것을 즉시 생각했습니다. “나무는 부모의 그늘 아래서 자랄 수 없다”는 말이 사실일 수도 있지만, 모든 나무는 공동체 안에서 자라는 것도 사실입니다. 그리고 나무가 죽으면 주변 유기체에 영양분을 공급합니다.
옥타비아는 자신의 일기에 “…사람들이 느끼고, 느끼고, 느끼게 하라!”라는 지시를 썼습니다. 사실, 그의 말은 훨씬 더 큰 힘을 불러일으켰습니다. 답변. 나는 자신의 세계에 반응하여 창조하고, 이를 반영하고, 자신의 아이디어를 씨앗으로 삼는 대규모 사람들 집단의 일원입니다. 최초의 이동식 종자도서관부터 계속해서 종자도서관을 만들고 종자 절약 워크숍을 주도했습니다. 하지만 씨앗을 저장하는 것 이상으로 씨앗을 심어야 하는데, 특히 도시 공간에서는 비옥한 땅을 찾는 것이 쉽지 않습니다. 내가 원하는 미래에는 보도에 정원을 가꾸고, 주차장을 식량 숲으로 바꾸고, 이 씨앗을 저장해 생존뿐만 아니라 함께 먹을 수 있도록 할 것입니다. 씨 뿌리는 자의 비유의 마지막 장에서 로렌과 그녀의 일행은 더 나은 것이 나올 것이라는 희망을 가지고 위험을 감수하고 씨앗을 심어야 한다고 결정합니다.
열매를 맺을 수 있다고 믿지 않으면 아무도 씨앗을 심지 않습니다. 심지어 나무조차도 자원이 부족할 때 열매 맺기를 거부하는 경우가 있습니다. 우리가 저장하고, 키우고, 먹는 물질적인 씨앗이든, 옥캣비아의 말과 아버지의 교훈을 비유적으로 표현한 씨앗이든, 땅에 들어가는 모든 씨앗은 미래에 대한 희망을 품고 심어집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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