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도 자료

수많은 소송에도 불구하고 Netflix가 범죄 드라마를 좋아하는 이유

0 0
Read Time:5 Minute, 36 Second
  • Netflix는 법적 위험에도 불구하고 계속해서 실제 범죄 쇼를 추구합니다.
  • 스트리머는 점점 더 많은 명예훼손 소송에 직면해 있으며, 이로 인해 제작 비용이 증가할 수 있습니다.
  • 그러나 장르가 구독자 참여를 유도하기 때문에 Netflix는 수수료를 삭감하지 않습니다.

1989년 주인공들이 부모를 살해한 사건을 다룬 ‘몬스터: 라일과 에릭 메넨데즈 스토리’는 넷플릭스에서 빠르게 1위를 차지했고, 쇼가 그 정확성에 대해 묘사하는 사람들의 반응도 빠르게 촉발되었습니다.

한편 넷플릭스는 ‘스토커 사가’ 등 실화 드라마를 기반으로 한 다른 인기 타이틀에 대해 명예훼손 소송에 직면해 있다. Anna Sorokin(일명 Anna Delvey) 사기에 관한 “Baby Reindeer” 및 “Inventing Anna”. 월스트리트저널(WSJ) 집계에 따르면 2019년부터 넷플릭스 프로그래밍의 주제였던 실제 이야기를 두고 미국에서 넷플릭스와 그 제작 파트너를 상대로 20건 이상의 명예훼손 소송이 제기됐으며, 올해 최소 6건의 이런 유형의 소송이 제기됐다. 년도. 저널은 소송 증가로 인해 그러한 프로그램을 수행하는 데 드는 비용이 증가했다고 보고했습니다.

그러나 비즈니스 인사이더가 에이전트 및 제작자와 인터뷰한 내용과 Ampere Analysis에서 의뢰한 데이터에 따르면, 범죄 행위에 대한 Netflix의 갈증은 여전히 ​​해소되지 않았습니다.

Hulu 및 Peacock과 같은 다른 스트리머도 실제 범죄로 라이브러리를 비축했지만, 전 세계 2억 8,200만 명 이상의 구독자를 보유한 Netflix만큼 관심을 끌 수 있는 능력은 없습니다.

Ampere Analysis의 CEO인 Guy Bisson은 스트리머의 6가지 가장 큰 커미셔닝 활동 중 올해 범죄 제목이 전년도에 비해 가장 큰 증가율을 보였으며 이는 전 세계 대본, 상위 커미셔닝 활동의 4분의 1을 차지한다고 말했습니다. 노치 타이틀. 콘텐츠를 실행합니다. 한편 SF, 판타지 등 전통적으로 값비싼 장르의 하락폭이 가장 컸다고 그는 덧붙였다.

Bisson은 “일반적으로 일어나는 일은 스트리밍의 확산, 즉 값비싼 콘텐츠의 철수라고 부를 수 있다는 것입니다.”라고 말했습니다. “스트리밍은 일반 청중의 관심을 끌 필요가 있으므로 투자에서 더 많은 것을 얻으려고 합니다.

실제 범죄 쇼는 Netflix 시리즈에서 정기적으로 발견됩니다. 가장 많이 본. 메가 프로듀서 라이언 머피(Ryan Murphy)의 ‘다머(Dahmer)’가 넷플릭스 시리즈 3위를 차지했습니다. 9월 29일 현재 시청 시간이 10억 시간 이상인 가장 인기 있는 TV 프로그램입니다. 같은 선집 시리즈의 머피의 다음 스페셜인 “몬스터: 라일과 에릭 메넨데즈 스토리(Monsters: The Lyle and Erik Menendez Story)”도 첫 2주 만에 Netflix의 미국 TV 프로그램 10개 목록에서 1위를 차지했습니다. 스트리밍 조사 및 측정 서비스인 Digital i에 따르면, 3분기 Netflix의 상위 10개 TV 프로그램 중 2개는 범죄 시리즈(‘Monsters: The Lyle and Erik Menendez Story’, ‘American Murder: Laci Peterson’)였습니다.

한 TV 에이전트는 비즈니스 관계를 보호하기 위해 익명으로 “분명히 그들에게 효과가 있다”고 말하며 “다른 플랫폼과 마찬가지로 넷플릭스도 사람들이 원하는 것에 반응하고 있다”고 덧붙였다.

넷플릭스, 실제 범죄 드라마 관련 소송에 직면

실제 범죄 쇼는 저예산 히트작이 될 가능성이 있는 경우가 많지만 법적 위험과 관련 비용이 발생할 수도 있습니다.

또 다른 대히트작인 ‘Baby Reindeer’는 Netflix의 글로벌 톱 10 TV 목록에 8주 동안 머물렀고 6개의 에미상을 수상했습니다. 그러나 이는 소송을 촉발하기도 했다. 넷플릭스는 드라마 시리즈에 영감을 준 여성이 제기한 명예 훼손 소송을 판사가 기각하도록 하는 데 실패했으며, 이 소송은 최소 1억 7천만 달러를 요구하고 있습니다. 넷플릭스는 이 프로그램이 각색되었기 때문에 대부분의 시청자들이 쇼의 주장이 사실이 아니라는 점을 이해할 것이라고 주장했습니다. 재판부는 비록 방송 중 특정 사건이 발생하지 않았음에도 불구하고 ‘실화’로 표현됐다고 판단해 관객들이 그렇게 받아들일 것을 당부했다. 그러나 이 합법 드라마는 넷플릭스가 지난 9월 이 프로그램의 제작자인 리차드 개드(Richard Gadd)와 새로운 파트너십을 체결하는 것을 막지는 못했습니다.

넷플릭스는 또한 안나 소로킨의 친구인 레이첼 윌리엄스로부터도 소송을 당했다. 그녀는 자신이 슈퍼스타 쇼러너 숀다 라임스가 만든 ‘안나를 발명하다’에서 피해자가 아닌 기회주의적 파트너로 묘사됐다고 주장했다. Netflix는 최근 시리즈에 영감을 준 이야기를 쓴 뉴욕 잡지 작가의 메모를 보호하려고 노력했습니다.

모든 법적 문제로 인해 Netflix가 해당 장르에서 철수할 것으로 예상할 수도 있지만 실제로는 그렇지 않습니다. 한 가지 이유는 사람들이 화면에서 실제 범죄를 묘사하는 것을 좋아한다는 것을 보여줬고 미국인 중 절반이 이 장르를 좋아한다고 말했습니다.

두 번째 요원은 일부 범죄 쇼를 둘러싼 법적 문제에 대해 “그것이 그들을 막을 수 없을 것이라고 생각합니다”라고 말했습니다. “그들은 계속해서 인기 있고 흥미로운 것을 찾을 것입니다.”

사람들은 어디에나 있는 것처럼 보이는 Ryan Murphy에 질려 오락을 위해 덜 잔혹한 쇼로 눈을 돌릴 수 있습니다. 또는 실제 범죄 현상이 어느 정도 힘을 잃는다는 것입니다. Parrot Analytics의 데이터에 따르면 대본이 있는 프로그램과 달리 Netflix에서 실제 범죄 다큐멘터리에 대한 시청자의 수요가 공급에 비해 훨씬 더 많은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두 번째 에이전트는 넷플릭스가 너무 포화된 주제를 경계한다고 말했다.

요원은 “지금은 연쇄살인범이 너무 많아 그게 더 어려운 것 같다”고 덧붙였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현재 넷플릭스는 사람들이 원하는 것을 계속 제공할 가능성이 높습니다.

연쇄 살인범 에드 기인(Ed Gein)이 주연을 맡은 ‘몬스터(Monsters)’의 세 번째 작품이 이미 발표되었습니다.


(이것은 신디케이트된 뉴스피드에서 편집되지 않은 자동 생성된 기사입니다. 파이에듀뉴스 직원이 콘텐츠 텍스트를 변경하거나 편집하지 않았을 수 있습니다.)

About Post Author

Lucia Stazio

Happy
Happy
0 %
Sad
Sad
0 %
Excited
Excited
0 %
Sleepy
Sleepy
0 %
Angry
Angry
0 %
Surprise
Surprise
0 %

Related Articles

Average Rating

5 Star
0%
4 Star
0%
3 Star
0%
2 Star
0%
1 Star
0%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

Back to top butt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