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도 자료

부족 기술 스타트업이 전염병 전염병에 대한 해답입니까?

0 0
Read Time:4 Minute, 0 Second

마이클 프로먼

오늘날 우리는 사회적 유대와 공동체보다 개인의 성공과 독립에 더 많은 가치를 두고 있습니다. 우리는 직업 기회와 야망을 추구하기 위해 가족과 더 멀리 이사합니다. 우리는 끊임없이 멀티태스킹을 하므로 사회적 관계를 구축할 시간이 거의 없습니다. 우리 중 많은 사람들이 혼자 살고 있기 때문에 인간의 소속감을 얻기가 더 어려워집니다.

우리도 친구를 사귀는 데 어려움을 겪고 있어요. 올해 초의 한 연구에 따르면, 설문조사에 참여한 미국인 중 51%가 새로운 친구를 사귀는 것이 어렵다고 답했습니다. 이는 미국인의 3분의 1이 10명 이상의 친구가 있다고 보고한 1990년 갤럽 조사와 대조됩니다. 2021년 미국 조사 센터(American Survey Center) 여론 조사에서 단 13%만이 친구가 그렇게 많다고 답했습니다. 12%는 전혀 그런 일이 없다고 답했다.

부족 기술이 답인가?

외로움과 고립의 확산은 현실이며 소셜 미디어와 거침없는 기술의 발전으로 인해 더욱 악화되고 있습니다. 기술이 우리를 가상으로 연결해 줄 수는 있지만, 연구에 따르면 소셜 미디어를 과도하게 사용하면 사람들이 자신의 삶을 주의 깊게 편집한 다른 사람들의 하이라이트 영상과 비교할 수 있기 때문에 외로움과 고립감을 증가시킬 수 있다는 것이 밝혀졌습니다.

Scrum Ventures의 마이클 프로먼(Michael Proman)

저는 지난 20년 이상 스포츠와 엔터테인먼트 분야에서 일해 왔으며, 일반적으로 혁신을 순수입하는 분야로 명성을 얻었습니다.

그러나 브랜드, 권리 보유자, 초기 단계(기업가) 및 벤처 노출을 포함하는 다양한 업계 관점을 통해 이 업계가 가지고 있는 초강력은 본질적으로 부족적이라는 것이 분명해졌습니다.

스포츠와 엔터테인먼트는 완전히 낯선 사람들을 규모에 맞게 하나로 모을 수 있는 능력을 갖고 있으며, 이는 파괴적인 기술로 인해 더욱 가속화될 수 있습니다. 이것이 제가 믿는 외로움 전염병에 대한 해결책이자 투자의 다음 개척지인 부족 기술의 기초입니다.

부족 기술은 비슷한 열정을 가진 다른 사람들을 찾는 데 도움이 되며 같은 생각을 가진 다른 사람들과 실제 생활에서 함께 경험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합니다. 우리 모두는 경험해 본 적이 있습니다. 우리가 가장 좋아하는 스포츠 팀의 로고가 새겨진 스웨트셔츠를 입은 사람을 보면, 우리는 차이점에 관계없이 즉시 친해집니다.

부족 기술은 프로 스포츠에서 배운 교훈을 다른 관심사나 취미에 적용하여 커뮤니티, 목적 및 팀워크를 만듭니다. 그것은 우리를 집합적인 소파에서 벗어나 우리가 가장 좋아하는 활동을 하는 “우리 사람들”과 함께합니다. 동료 주자와 함께 트레일에서, 다른 미식가와 함께 집에서 파스타를 만들고, (글쎄, 이름을 지정하더라도) 다른 팬과 함께 우리를 둘러싸고 있습니다. 우리의 정치적, 사회 경제적 차이.

그 중에서도 부족 기술이 의미 있는 영향을 미칠 수 있는 분야는 5가지입니다.

  1. 전통적인 온라인 데이트가 진행되었습니다. 데이트 앱은 많은 사람들이 기대했던 방식으로 커플을 연결하지 않습니다. Bumble(-60%), Match Group(-18%) 및 Hello Group(-28%)의 1년 주가 수익률을 확인하세요. 이러한 “거시적” 온라인 데이트 플랫폼은 부족 플랫폼처럼 열정을 연결하는 데 실패합니다. 부족 기술은 지리를 기반으로 사람들을 연결하는 대신 관심 기반 접근 방식을 취하고 있습니다. 예를 들어 달마(Dharma)를 생각해 보십시오. 이 회사는 세계에서 가장 상징적인 인물과 브랜드가 주최하는 엄선된 여행을 구축하고 홍보합니다. 컬트와 같은 추종자를 갖고 있는 영향력 있는 사람, 운동선수, 권리 보유자보다 이 사명을 더 잘 민주화할 수 있는 사람이 있을까요? 여행, 정체성, 개인적인 표현은 서로 얽혀 있습니다.
  2. 피트니스에는 마을이 필요합니다. 비슷한 생각을 가진 낯선 사람들이 대규모로 함께 모여 활기찬 커뮤니티를 만들 수 있도록 하는 것이 Bandit Running의 존재 이유 중 하나입니다. 달리기는 아마도 부족주의의 가장 뛰어난 예일 것입니다. 이는 차이를 포용하는 포용성과 격려를 중심으로 구축된 가장 경쟁적이면서도 비경쟁적인 환경입니다. 회사는 제품 라인을 훌륭하게 설계했으며, 부족 수준의 런 클럽 증가를 활용하여 인수를 확대하고 확대하는 강력한 멤버십 모델을 구축했습니다.
  3. 독서는 공동으로 진행되고 있습니다. 독서 클럽뿐만 아니라 부족 기술 회사들도 옥상, 공원, 바에서 열릴 수 있는 독서 파티를 만들고 있습니다. 참가자들은 책을 들고 나타나 한두 장을 읽기로 결심하고 방금 읽은 내용에 대해 낯선 사람들과 이야기를 나눕니다. 이 회사들은 독서보다는 책을 좋아하고 종종 친구가 되는 낯선 사람들과 즐겁게 지내고 어울리는 것에 더 중점을 둡니다.
  4. 사람들에게는 문화적 경험이 필요합니다. 사람들에게 더 많은 즐거움과 소속감을 선사한다는 사명으로 Day Breaker와 같은 회사는 전 세계를 순회하며 웰빙과 동지애의 원칙에 따라 커뮤니티를 구축합니다. 이 회사는 전 세계 34개 도시의 현지 창작자, 예술가, 유흥가, 장난꾼과 협력하여 선별된 즐거움 기반 이벤트 및 교육 경험을 향한 풀뿌리 운동을 구축합니다.
  5. 성인을 위한 사회적 레크리에이션은 지속적인 커뮤니티를 만들 수 있습니다. 연구에 따르면 현재 젊은 성인 집단은 가장 외로운 세대에 속합니다. 외로움은 18세에서 29세 사이에 최고조에 달하며 비디오 게임과 같은 활동은 도움이 되지 않습니다. 부족 기술 스포츠 회사는 청소년을 위한 사회적 상호 작용, 신체 운동 및 재미를 위한 조직화된 레크리에이션 스포츠 리그 및 활동을 제공합니다.

전염병의 종식

우리 모두는 소속감을 느껴야 합니다. 열정을 공유하는 사람들과 소통하는 것보다 더 좋은 방법이 있을까요? 목표를 설정하거나, 기쁨을 추구하거나, 동기 부여와 승리를 공유하거나, 새로운 친구들과 철학을 쌓고 싶은 경우 부족 기술에서 찾을 수 있습니다.

부족주의는 인간의 DNA에 있으며 항상 존재해 왔습니다. 이제 사람들은 스와이프, 스크롤, 외로움이 지배하는 세상에서 의미와 소속감을 찾고 있지만, 오래 가지 않기를 바랍니다.


Michael Proman은 Scrum Ventures의 전무이사 겸 파트너로, Bay Area 기반 회사의 성장과 스포츠 및 엔터테인먼트 분야에서 최초의 수직 집중 펀드 개발에 중요한 역할을 했습니다. Scrum 이전에 Proman은 구매 결정을 내릴 때 소비자에게 향상된 편의성과 유연성을 제공하는 스타트업인 OptionIt을 시작하기 전에(그리고 궁극적으로 종료하기 전에) Coca-Cola 및 미국 농구 협회와 협력했습니다.

일러스트: 돔 구즈만

Crunchbase Daily를 통해 최근 자금 조달 라운드, 인수 등에 대한 최신 정보를 받아보세요.

(이것은 신디케이트된 뉴스피드에서 편집되지 않은 자동 생성된 기사입니다. 파이에듀뉴스 직원이 콘텐츠 텍스트를 변경하거나 편집하지 않았을 수 있습니다.)

About Post Author

Lucia Stazio

Happy
Happy
0 %
Sad
Sad
0 %
Excited
Excited
0 %
Sleepy
Sleepy
0 %
Angry
Angry
0 %
Surprise
Surprise
0 %

Related Articles

Average Rating

5 Star
0%
4 Star
0%
3 Star
0%
2 Star
0%
1 Star
0%
Back to top button